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특촬] [가면라이더 파이즈, 마법전대 마지레인저] 저세상 기마전.gif [3]


profile_image


(5524048)
5 | 3 | 3522 | 비추력 120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49.163.***.***

BEST
매직포스 인페르시아랑 천상계 묘사 보면 문자 그대로 '저세상' 기마전이라 봐도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26.05.10 19:10

(IP보기클릭)112.187.***.***

BEST
파이즈와 홀스오르페녹의 격돌은 개인적으론 오토바진을 타고 서로 마주 보면서 질주하던 장면이 정말 좋았습니다.
26.05.09 20:20

(IP보기클릭)112.187.***.***

BEST
파이즈와 홀스오르페녹의 격돌은 개인적으론 오토바진을 타고 서로 마주 보면서 질주하던 장면이 정말 좋았습니다.
26.05.09 20:20

(IP보기클릭)58.232.***.***

당연하지만 매직포스 쪽이 가장 전통 마상 전투 느낌이 나네요.
26.05.09 23:18

(IP보기클릭)49.163.***.***

BEST
매직포스 인페르시아랑 천상계 묘사 보면 문자 그대로 '저세상' 기마전이라 봐도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26.05.10 19:1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