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애니] [괴짜가족] 찰 쳤던 해설 [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58072)
6 | 2 | 4108 | 비추력 370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80.64.***.***

BEST
그냥 감각없는 바보라고 보는 게 맞을 겁니다. 저 사람은 자기얼굴에 바퀴벌레가 지나가도 모릅니다.
26.05.09 07:06

(IP보기클릭)180.64.***.***

BEST
그냥 감각없는 바보라고 보는 게 맞을 겁니다. 저 사람은 자기얼굴에 바퀴벌레가 지나가도 모릅니다.
26.05.09 07:06

(IP보기클릭)175.116.***.***

괴짜가족 더빙판은 진짜 성우들이 다 찰떡이었음ㅋㅋㅋ 특히 신내림
26.05.10 16: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