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 주술회전 - Your Battle Is My Battle
영역전개.
진정한 주술, 주술의 정점으로 칭해지며
구현화시킨 결계(영역)에 주변을 가둡니다.
이 안에서는 술사의 공격이 만드시 명중하는
필중효과가 적용되서 상대는 사방에서
끊임없이 날아오는 공격에 대응해야 하죠.
거기다 영역은 상대를 가두는 감옥 역할도
해서 탈출하기가 힘들지만 친입은 비교적
쉽습니다. 친입자 역시
필중효과의 먹잇감이 되니 메리트가 없죠.
문제라면 필살기인 만큼 많은 양의 주력을
소모해서 실패하면 사실상 진 거고
피아구분이 불가능해서 아군이나 보호 대상이
있을 땐 쓸 수 없습니다.
스쿠나의 복마어주자
범위안에 있는 모든 것을 갈아버릴 때까지
보이지 않는 참격과 분쇄기가 가해집니다.
(범위는 조절 가능)
다른 영역들 같이 적을 가두는 기능이
없는데 대신 필중효과 범위가 200M까지
늘어나죠.
살려주지도 않을거면서 도망치게 놔둔 뒤
학살하는 스쿠나의 고약한 성격을 엿볼 수
있습니다.
죠고의 개관철위산
용암과 불로 가득찬 영역을 전개하는 것으로
일반 주술사라면 들어온 순간 몸이 불타버립니다.
설령 견딘다 해도 사방에서 날아오는 불과
용암에 맞서야 하죠.
고죠의 무량공처
상대에게 끝없는 정보를 강제로 흘러들보내서
뇌에 과부하를 일으킵니다.
즉 아무것도 못하는 페인이 되기에
전개하는 것만으로 승리가 결정되는 영역이죠.
고죠의 최강이라는 칭호에 걸맞는 기능.
마히토의 자폐원돈과
손댄 신체를 마음대로 마개조하는 무위전변이
필중효과로 인해 손대지 않고도 발생합니다.
무량공처처럼 전개가 승리로 이어지는
개사기 영역인데 이건 물리적인 마개조,
파괴도 가능한 거라 더 흉악해보이더군요.
후시구로의 감합암예정
다룰 수 있는 식신의 숫자가 늘어나며
그림자로 분신을 만들고 식신을 타며 고속으로
이동하는 등 다양한 효과가 주어집니다.
후시구로가 아직 학생인 만큼 미완성이라
앞서 설명한 영역들에 비하면 많이 약하죠.
학생이 영역을
전개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굉장한 거지만요.
달동네의 고유결계와 더불어 오랜만에 보는
간지 넘치는 결계술입니다.
원작에선 영역이 몇 개 더 나왔는데
위력은 둘째치고 전에 것들 만한 위압감은
안 느껴지더군요.
후반 기준으로도 1, 2위를 다툴 게
초반부터 나와버린 부작용이라고 봅니다.
구 최강자의 복마어주자, 전개하는 것만으로
승리가 결정되는 무량공처와 자폐원돈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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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게 있었네요. 다른 영역들은 아군을 어느 정도까지 챙겨줄 수 있으려나... | 22.11.12 23: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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