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witter.com/anime_eupho/status/1665493637403213824?cxt=HHwWgIC8kfPogp0uAAAA
울려라! 유포니엄 공식 트위터에서 진행 중인 매일매일 부원 소개 쉰 다섯번째 "호테이 토모미"입니다.
트롬본 파트 1학년 이며 히가시 중 (동중)출신의 트롬본 경험자입니다.
토모미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근심"이 가득한 아이라는 점입니다. 출신 학교인 히가시 중 취주악부는 우지시에서 특출날 것 없는 느슨한 부활동을 하는 곳이었기 때문에 전국대회를 노리는 키타우지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까 입부할 때부터 걱정했습니다.
또 미나미 중 출신인 동급생 미치루쨩이 슈이치 선배랑 친해지면서 작중 파트내 존재감에서도 밀리게 됩니다. 경험자임에도 초심자같은 포지션으로 끌려 내려가고 있습니다.
원본출처: https://www.kyotoanimation.co.jp/shop/kitaujisuibu/character/?c=tb
수수하고 튀지 않는 토모미, 때로는 자신을 어필할 줄도 알아야 합니다. 토모미는 자기 나름대로 부활동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저음 파트의 콩쿨 멤버가 작년 5명에서 올해 8명이 되면서 그 충격파는 트롬본 파트를 그대로 덮쳤습니다. 작년 5명의 트롬본 주자 중에 2명이 1학년이었는데, 올해는 4명의 트롬본 주자 중에 1학년은 전멸입니다. 슬슬 퇴부카드를 만지작거릴 토모미.
불안한 그녀는 오디션에 탈락하고서야 희미한 웃음을 짓습니다. 위험합니다. 이거 카베쨩 선배 루트입니다. 토모미,토모에, 이름도 비슷합니다.
신작 PV에서도 예고편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토모미. 여러분~ 그녀가 취주악을 계속 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세요.
후원 계좌는 우지뱅크 202308040800, 예금주: 건담앞으로....
오늘의 부원 소개는 트롬본 파트 1학년 "호테이 토모미"였습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
123.141.***.***
일부러 저 표정의 이미지만 고른게 아닐텐데...토모미의 얼굴에 걱정이 가득하네요; 그래도 경험자이니 콘테스트 오디션에서는 빛을 볼수 있을까요? 당장 올해가 아니더라도 걱정 많은 토모미의 얼굴이 미소로 밝게 빛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180.64.***.***
블루레이 코멘터리 들어보면 캐릭터들의 성격을 미리 설정해놓고 거기서 벗어나지 않도록 작화한다고 하네요. 토모미의 운명은 근심을 안고 가는 것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취주악 콩쿨도 끝났으니 마음의 짐은 조금 덜어놓고 밝은 얼굴로 음악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의 말씀대로 그 날을 기다려 봅니다~
123.141.***.***
일부러 저 표정의 이미지만 고른게 아닐텐데...토모미의 얼굴에 걱정이 가득하네요; 그래도 경험자이니 콘테스트 오디션에서는 빛을 볼수 있을까요? 당장 올해가 아니더라도 걱정 많은 토모미의 얼굴이 미소로 밝게 빛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180.64.***.***
블루레이 코멘터리 들어보면 캐릭터들의 성격을 미리 설정해놓고 거기서 벗어나지 않도록 작화한다고 하네요. 토모미의 운명은 근심을 안고 가는 것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취주악 콩쿨도 끝났으니 마음의 짐은 조금 덜어놓고 밝은 얼굴로 음악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의 말씀대로 그 날을 기다려 봅니다~ | 23.06.05 22: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