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witter.com/anime_eupho/status/1663681703129370624?cxt=HHwWgMC-5bjsypYuAAAA
울려라! 유포니엄 공식 트위터에서 진행 중인 매일매일 부원 소개 쉰 한번째 "히라누마 시오리"입니다.
클라리넷 파트 1학년이며 악기 경험자로 실력이 좋다고 합니다. 부활동이 즐거워 매일 설레는 가슴을 안고 연습 한다고 적혀 있습니다.
참고로 그렇게 좋아하는 취주악부인데 소개 장면의 시오리가 시무룩한 이유는 전국 대회 진출에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불쌍하지만 귀엽습니다.
원본출처: https://www.kyotoanimation.co.jp/shop/kitaujisuibu/character/?c=cl
트윈 테일의 그녀는 어떻게 보면 부잣집 막내딸같이도 보이고 양갓집 규수같이 보이기도 합니다.
악보에 붙어 있는 기념사진의 시오리는 오른쪽 하단에 앉아서 더블 피스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스커트가 아주 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신제가 치국평천하. 저렇게 단정한 용모와 복장으로 더블 피스를 하고 있는 그녀가 취주악부에서 폭풍 성장할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실력파 선배,그리고 촉망받는 동기들과 기념사진을 찍는 시오리는 콩쿨 멤버가 될 수 있었을까요?
물론입니다. 어느새 트윈 테일의 파란 리본을 단정한 검정 리본으로 바꾼 시오리는 당당히 오디션을 통과하여 콩쿨 연주회장을 빛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1학년 때부터 출세 코스를 타고 있습니다.
신작 PV에서는 리리카와 같이 목관 4중주 연습을 하며 등장합니다. 이제 시오리의 해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클라리넷 핵심 부원으로 주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너무나 좋아하는 취주악이라 전국 대회 진출에 실패했을때 나라 잃은 표정으로 슬퍼했던 시오리, 그녀의 밝게 웃는 얼굴을 신작에서 기대해 봐도 될까요?
오늘의 부원 소개는 클라리넷 파트 1학년 "히라누마 시오리"였습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
123.141.***.***
이 아이의 성격은 또 어떨까? 외모나 짧은 행적만으로 판단해야 하니 더 궁금하네요. 귀여운 외모와 달리 악기나 연주를 대하는 태도는 진지해 보이네요. 일단 귀여우니까... 앞으로 지켜보겠습니다! ㅋㅋ
123.141.***.***
이 아이의 성격은 또 어떨까? 외모나 짧은 행적만으로 판단해야 하니 더 궁금하네요. 귀여운 외모와 달리 악기나 연주를 대하는 태도는 진지해 보이네요. 일단 귀여우니까... 앞으로 지켜보겠습니다! ㅋㅋ
223.39.***.***
무언가에 열중하는 사람은 그 자체의 아우라가 있죠. 귀여운 애가 진지하게 연습하는 것을 보면 응원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ㅋㅋ 신작 PV에서 눈에 띈 아이인데 결국 소개 할 차례가 왔습니다. 저도 이 아이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23.06.01 19:5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