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질문] h2에서 히데오와 히카리는 앞으로도 잘 지낼 수 있을까요? [3]




(519999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4828 | 댓글수 3
글쓰기
|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223.204.***.***

하루카 파로서 히카리는 갖다버리겠습니다
19.09.01 16:17

(IP보기클릭)121.163.***.***

히카리는 꾸준히 히로에 대한 자기 감정을 추슬러 왔고 언제나 히데오를 선택했어요. 히카리의 어머니가 돌아가시면서 같은 추억을 공유한 두사람에게 감정의 흔들림이 있었지만 그마저도 잘 흘려보냅니다. 정작 히데오는 이전의 자잘한 기억들과 이 상황을 겪으면서 히카리 곁에 나보다는 히로가 어울리는건 아닐까? 하는 의문이 더 깊어지게 되죠. 결과적으로 히데오와 준결승 경기 전에 히로와 히카리는 서로 마음 정리가 끝난 상태였죠. 그 상황에서 히데오는 히로를 도발한 것이고 히로 입장에서는 질 수가 없어집니다. 지는 쪽의 마음을 먼저 생각하는 히까리는 히로가 지게 되면 또 다시 흔들릴 테고 다시 셋의 관계는 제자리 걸음이 될 테니까요. 절대 질 수가 없어집니다. 히카리를 보내주기 위해서.. 그리고 이깁니다. 그리고는 모든것을 정리하면서 울죠. 만약 히로 졌어도 히카리가 히로에게 올 일은 없습니다. 단지 끝 맺음이 확실하지 못했을 뿐이지 둘은 정리를 했으니까요. 작중에 나온대로 히로와 하루카가 헤어지고 히데오와 히카리가 헤어져도 둘은 이어지지 못합니다. 그렇게 모진 성격의 캐릭터들이 아니죠. 경기 후 히카리의 눈물 역시 복합적인 감정에서의 눈물 일 겁니다. 패배를 상상할 수 없었던 히데오의 패배, 히로가 승부하면서 느꼈을 마음 등등 복잡했겠죠. 결과적으로 히카리는 늘 그래왔듯 히데오를 곁에 있을 겁니다. 히데오는 히카리 외에는 생각해 본 적도 없을테고 히카리 역시 흔들렸던건 맞지만 그래도 선택은 처음부터 언제나 히데오 였죠.
19.09.03 01:07

(IP보기클릭)1.252.***.***

히카리를 너무나 잘 알고 있던 히로는 일부러 지려고 했는데 그 둘을 너무나 잘 알던 노다가 히로를 이기게 만들었습니다. 이유는 여러가지겠지만 히데오에게 지던 이기던 결과가 변하지 않는다면 히로를 위해서 이기도록 한게 아닐까요. 물론 히로가 져서 히카리가 변심하는게 싫어서라는 추론도 가능하겠지만 히카리가 작품내내 보여준 모습은 일편담심이었다는게 문제. 히데오가 없었거나 조금 늦게 알게 되었다면 히로 히카리 커플도 가능하지 않았을까합니다. if 전개로 외전 만들어줬어도 재미있었을듯
19.09.12 22:29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9)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3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7)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83678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