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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머] 발로란트, 언리얼 엔진4 ShooterGame 샘플 사용? [42]


Screenshot_20200616-130416_Twitter.jpg

 

언리얼 엔진 4 Shootergame 플레이 영상

 

이 영상중에 힐팩을 먹을때 재생되는 사운드가 스파이크 설치시 재생되는 사운드와 똑같으며 발로란트의 특유의 모션과 예제게임의 케릭터 모션이 비슷하다



댓글 | 42
1


(5268245)

125.129.***.***

BEST
물론 이 템플릿을 사용하는 것에 문제는 없다. 하지만 라이엇에서 이런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이 문제인 것. 이른바 성의가 없다는 것이다. 그 서든어택2조차도 (퀄리티 문제는 차치하더라도)건사운드를 직접 녹음해서 사용했다.
20.06.16 13:12
(5359518)

112.160.***.***

B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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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16 13:36
BEST
이게 정말 사실이라면 서든어택2 개발진보다 대충 만들었다는 사실만이 남을 듯.
20.06.16 13:16
(5237669)

211.246.***.***

BEST
저래도 빨아줄 신도들이 있다는게 참
20.06.16 13:46
BEST
아 활동내역보고 끄덕였다ㅋ
20.06.16 14:36
(5268245)

125.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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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이 템플릿을 사용하는 것에 문제는 없다. 하지만 라이엇에서 이런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이 문제인 것. 이른바 성의가 없다는 것이다. 그 서든어택2조차도 (퀄리티 문제는 차치하더라도)건사운드를 직접 녹음해서 사용했다.
20.06.16 13:12
BEST
이게 정말 사실이라면 서든어택2 개발진보다 대충 만들었다는 사실만이 남을 듯.
20.06.16 13:16
(2146215)

162.156.***.***

20.06.16 13:28
넵튠 4여신이였나? 그것도 언리얼4 엔진 동봉된 배경 전투스테이지로 쓰던데ㅋㅋ
20.06.16 13:28
(5268245)

125.129.***.***

루리웹-9453877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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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 20.06.16 13:31 | | |
(3629591)

119.65.***.***

프로젝트 이름을 왜 안바꾼거지??? 진짜 개발 수준이...
20.06.16 13:33
(175286)

218.50.***.***

옵치 은퇴하고 발로란트 간다는 프로들 다시 돌아오겠는데
20.06.16 13:36
I.B
(432416)

175.202.***.***

사냥꾼잭
병행해서 하는 사람들도 있겠죠. 다만 스타일이 카스 스타일이러서 카스에 익숙한 사람들은 금방 적응하겠네요. | 20.06.16 13:41 | | |
(3169469)

58.237.***.***

사냥꾼잭
그건 또 모름. 라이엇이 발로란트 대회 상금으로 유혹하면 아무도 안 봐도 돈 때문에라도 거기 눌러 앉을 수 있음. 프로게이머는 게임도 게임이지만 결국 직업인 이상 돈이 우선이라 | 20.06.16 14:38 | | |
폴탁
롤에 상금을 투자 했음 더 투자했지 망조가 들려는 게임 상금투자를 할까요? 과연 라이엇이 | 20.06.16 14:56 | | |
(93366)

222.109.***.***

폴탁
프로게이머가 아무리 많아도 시청자와 팬이 없는데.. | 20.06.16 19:40 | | |
(5359518)

112.160.***.***

B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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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16 13:36
(34967)

211.36.***.***

킹로갓트
리옷은 좀 입단속 해야 함... | 20.06.16 14:11 | | |
(5045210)

203.246.***.***

킹로갓트
과거에 뱅가드란게 없긴했죠 ㅋㅋ | 20.06.16 14:44 | | |
(4803847)

218.148.***.***

킹로갓트
여기저기 쓰까놓고 이런식으로 말터니까 욕먹지 | 20.06.16 15:22 | | |
(821135)

121.182.***.***

킹로갓트
뭐 틀린말은 아닌듯..... | 20.06.16 16:53 | | |
(420026)

210.106.***.***

맨처음에 불벽 이펙트 보고 빵터졌었는대 ㅋㅋㅋ 뭐 라이엇 이름보고 대회건 뭐건 하겠다는 사람들은 알아서 계속 하겠지머머
20.06.16 13:39
(1262842)

218.55.***.***

게임 자체는 그래도 괜찮은데.. 참.. 이것저것 깔거리가 계속 나오네요
20.06.16 13:40
(793653)

110.70.***.***

중간에 한번 프로젝트이름 바꿨다가 개작살나서 다시 원복한듯 ㅋㅋㅋㅋ
20.06.16 13:45
(5237669)

211.246.***.***

BEST
저래도 빨아줄 신도들이 있다는게 참
20.06.16 13:46
(5359518)

117.111.***.***

goodkind
발로란트 출시전만 해도 꾸준히 나타나는 신도들 있었는데 (ㄹㄹㄹㄹ, ㅈㅅㅂㅎㅊㅂ) 요새는 거의 안보이네요 | 20.06.16 14:18 | | |
(2177046)

112.217.***.***

동아리에서 만들때나 예제 샘플을 그대로 쓰다가 이름이라도 다른이름으로 쓰는데 ㅋㅋ
20.06.16 13:53
(21091)

222.112.***.***

아니 스바 인디 게임 회사냐고 ㅋㅋㅋㅋㅋㅋㅋ
20.06.16 13:53
(1771363)

125.131.***.***

風間仁
인디게임회사도 폴더명이랑 코드는 예제꺼 그대로 쓰지는 않지 | 20.06.16 14:07 | | |
이걸로 까는건 많이 억지스러운거 아닌가? 게임엔진 이용해서 게임 만들었는데 왜 게임엔진 이용 했냐고 욕하는 꼴이잖아 진짜 주변에서 어떻게든 까내리고 견제하려고 발악을 하는구나
20.06.16 14:14
루리웹-8991928499
일부러 그런건지 글을 못읽는 바보라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핀트를 이상하게 잡네. 게임엔진 써도 좋지. 근데 텐센트게임즈같은 대기업이 저런 퀄리티, 성의 보이는게 정상으로 보이냐? 멍청하긴... | 20.06.16 14:34 | | |
BEST
루리웹-8991928499
아 활동내역보고 끄덕였다ㅋ | 20.06.16 14:36 | | |
(1334424)

112.171.***.***

루리웹-8991928499
꼬투리 잡는게 아니라 깔만해서 까는거임 독창적 게임이라 입을 털고 새로이 FPS 시장 진출 하겠다 포부를 내세우면 그에 걸맞은 퀄리티와 성의를 보여야지 블쟈가 옵치 내놓을때 대충 만들어 냈음? 지금이야 망겜 다된 옵치라도 내놓을땐 대충 만들었네 소리는 안들었음 | 20.06.16 15:24 | | |
(4803847)

218.148.***.***

루리웹-8991928499
게임엔진을 이용해서 욕먹는게 아니라 엔진공부용 기본제공 템플릿을 수정만 해서 만들었다는게 성의가 더럽게 없다고 까이는거임 | 20.06.16 15:24 | | |
(18073)

61.72.***.***

돈 벌었으면 퀄리티에 신경좀 써라 좀
20.06.16 14:16
모션이 비슷하다? 무슨모션? 그냥 다 갖다붙히네
20.06.16 14:24
(4704505)

220.120.***.***

작년에 라이엇 무적의 신작 군단이 블리자드 다 갈아버릴거라고 하던분들 입장해주세요
20.06.16 14:25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도 shooter game 템플레이트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임. 엔진쓰면서 이런거 이용하는게 이상한거임? 이러고 또 디시와서 나중에 무슨 표절했니 뭐니 뇌절치겠지 ㅋㅋㅋ
20.06.16 14:32
꿈의구구구구
위에 죄수번호 899랑 동일인인가 ㅋㅋ | 20.06.16 14:53 | | |
꿈의구구구구
거긴 인디게임으로 출발했으니 건사운드 녹음할 자본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언리얼 엔진 라이브러리 가져다 쓴거고 발로란트는 대기업에서 나온 게임인데 적어도 총기 사운드 정돈 지들이좀 성의 있게 만들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 20.06.16 15:00 | | |
(4730964)

39.7.***.***

결국 발로란트는 싼값에 중국시장 파이 좀 먹어보려고 나온 거 아닌가요? 그러면 개발리소스 절감차원에선 잘한듯
20.06.16 14:59
(1254142)

222.112.***.***

이런 것도 논란이 되는건가...
20.06.16 15:07
(5047952)

118.39.***.***

허믜
인디나 중소쯤에서 저러면 이해는 하는데 라이엇 정도에서 저러니까 성의없음 + 입턴것 때문에 욕먹는거죠 | 20.06.16 16:33 | | |
배그도 얼리억세스 탈출하기전에 건물들이 언리얼 엔진 에셋이었는데...
20.06.16 17:40
(4776555)

182.229.***.***

향미증진제
에셋은 유료로 원작자에게 돈 주고 사용하는거라... | 20.06.18 23:39 | | |
(1042802)

39.7.***.***

기본 멀티플레이는 ue4 api기반으로 도는데 슈터는 기본 틀을 잘 만들어놔서 치트나 조인처리같은거 하기 편함. 전에도 말했지만 이게 무슨 개발력의 척도인건지 모르겠네.. 요즘은 배경에셋도 사다가 리터칭하는시대인데 장인마냥 한땀한땀 코드 치는게 개발력이 아니거늘...
20.06.16 19:21
아니 얘네는 개발진 에이스들 데려다 만든게 왜 이따구야
20.06.16 1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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