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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하프라이프 알릭스 오늘 일자 업데이트로 액체 피직스 추가 [41]
추천 25 조회 13399 댓글수 41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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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46.***.***
와 게임에서 액체물리효과 저렇게 자연스러운건 또 처음보네ㅋㅋㅋ
(IP보기클릭)119.198.***.***
스팀으로 벌어들이는 수익에 대한 세금감면 노려야해서 계속 뭔가 연구하고 개발하고는 있었습니다. 그 중 일부 결과로 나온게 알릭스고요
(IP보기클릭)221.167.***.***
안 그래도 물리엔진 돌은 수준인데 이건 감탄이 안 나올수가 없네
(IP보기클릭)1.229.***.***
던져서 깨지면 터져나옵니다.
(IP보기클릭)118.39.***.***
깨져서 바닥에 흩뿌려지는건 별로 대단한 기술이 아닙니다... 병 입구에서 액체가 흘러나오는게 나오면 그게 진짜 대단한거
(IP보기클릭)121.146.***.***
와 게임에서 액체물리효과 저렇게 자연스러운건 또 처음보네ㅋㅋㅋ
(IP보기클릭)58.123.***.***
(IP보기클릭)116.123.***.***
(IP보기클릭)119.198.***.***
루리웹-6574257689
스팀으로 벌어들이는 수익에 대한 세금감면 노려야해서 계속 뭔가 연구하고 개발하고는 있었습니다. 그 중 일부 결과로 나온게 알릭스고요 | 20.05.28 21:34 | | |
(IP보기클릭)60.99.***.***
(IP보기클릭)221.167.***.***
안 그래도 물리엔진 돌은 수준인데 이건 감탄이 안 나올수가 없네
(IP보기클릭)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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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29.***.***
Alex.S
던져서 깨지면 터져나옵니다. | 20.05.28 21:44 | | |
(IP보기클릭)121.140.***.***
헐;; | 20.05.28 23:23 | | |
(IP보기클릭)118.39.***.***
Alex.S
깨져서 바닥에 흩뿌려지는건 별로 대단한 기술이 아닙니다... 병 입구에서 액체가 흘러나오는게 나오면 그게 진짜 대단한거 | 20.05.29 00:25 | | |
(IP보기클릭)125.129.***.***
(IP보기클릭)183.96.***.***
벨브는 자체개발 물리엔진 씁니다 | 20.05.28 22:25 | | |
(IP보기클릭)211.195.***.***
(IP보기클릭)112.160.***.***
(IP보기클릭)112.169.***.***
이거 게임 전체에 적용될쯤엔 VR를 뛰어넘은 리얼 게임 속으로 들어갈수 있는 수준쯤 될것 같음 | 20.05.28 22:18 | | |
(IP보기클릭)220.158.***.***
타이타닉때 고속퓨리에변환으로 파도 시뮬레이션 돌렸는데 어새신크리드4때부터 실시간으로 돌아가고 말리세대부턴 핸드폰도 이미 라이브러리화 되서 돌아가는 수준이라 시간만 된다면 가능하겠네요 | 20.05.28 22:24 | | |
(IP보기클릭)14.138.***.***
(IP보기클릭)183.96.***.***
(IP보기클릭)59.26.***.***
(IP보기클릭)1.229.***.***
안물안궁 | 20.05.28 22:27 | | |
(IP보기클릭)175.113.***.***
얘 베스트로 올리자 엄청난 지식을 알려주네 | 20.05.28 22:32 | | |
(IP보기클릭)118.33.***.***
엔진만으론 그럴 수 있어도, 최적화 시켜서 게임에 적용한 사례로 따지면 훌륭한것 아닌가요? | 20.05.28 22:50 | | |
(IP보기클릭)124.63.***.***
잘 모르겠고 그럴싸하게 보여서 만족함 ㅇㅇ | 20.05.28 22:56 | | |
(IP보기클릭)59.18.***.***
망상으로 딸쳐야하는 루리웹이라 정확한 설명 등판하면 비추먹음... | 20.05.28 22:57 | | |
(IP보기클릭)14.49.***.***
루리웹-0155386470
저정도 효율이 어느정도를 말하는지 모르겠는데 첫댓 말대로 그냥 천물리 응용해서 천물리 수준의 비주얼을 뽑은것 뿐임 엄청나게 좋고 말고 할게 없음 | 20.05.28 23:09 | | |
(IP보기클릭)14.49.***.***
게임에 적용한 사례로 따지면 B급 미소녀게임 여캐 찌찌도 저정도 물리로 흔들림 | 20.05.28 23:12 | | |
(IP보기클릭)14.49.***.***
루리웹-0155386470
ㅇㅇ 그러니까 그냥 별볼일 없는 눈속임이라는 얘기일 뿐임. 그걸 대단한 기술력인것처럼 과장하면 이제 틀렸다는거고 | 20.05.28 23:13 | | |
(IP보기클릭)175.194.***.***
저걸 게임에 적용해서 최적화 했다는게 휼룡하다는걸 말하는건대 뭐가 이리 아니 꼬와서 그러는지? | 20.05.28 23:23 | | |
(IP보기클릭)220.72.***.***
적은 계산으로 그럴싸하게 만드는게 포인트인거다.. 왜 그냥 모든 원자까지 시뮬레이션해서 1프레임 수십년 걸리면 만족할거냐? 아는체 하기는 | 20.05.28 23:26 | | |
(IP보기클릭)118.39.***.***
이말이 맞습니다. 저게 아주 대단한 신기술을 쓴건 아니고, 존재하는 기술을 이용해서 아주 그럴듯하게 연출해냈다는데 의의가 있는거죠 | 20.05.29 00:23 | | |
(IP보기클릭)162.156.***.***
루리웹-0155386470
이게 맞음. 애초에 영화/애니판도 눈속임 천지임. 왠만한 영화들에서 가만히 있는 장면에서 멀리 보이는 배경들은 거의 다 그린 스크린 2D 이미지고 엉성해 보이는 배우 CG캐릭터들은 모션블러 엄청 때려 박아서 진짜처럼 보이게 만드는것도 천지고 3D 애니 캐릭터들은 카메라에 보이기만 좋게 팔 늘리고 얼굴 짜부되고 난리임. 땅에 발이 닿지도 않았는데 가짜 그림자 넣어서 땅에 서있는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 20.05.29 02:08 | | |
(IP보기클릭)112.175.***.***
기술적으로 눈속임이라 하더라도 별볼일 없는건 아니지. 부하큰 fluid physics 대신에 꼼수로 그럴싸하게 보이게한 아이디어가 대단한거지. 그런 아이디어를 얼마나 고심하면서 만들어내는건데... 이딴식으로 폄하하면 안됨. | 20.05.29 13:51 | | |
(IP보기클릭)121.144.***.***
(IP보기클릭)119.64.***.***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24.59.***.***
(IP보기클릭)110.12.***.***
(IP보기클릭)61.75.***.***
이미 나왔습니다. | 20.05.29 09:22 | | |
(IP보기클릭)110.12.***.***
..엥? 진짜요? | 20.05.29 09:50 | | |
(IP보기클릭)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