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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만장 판매가 아니라 동접이 10만이란거에요; 마케팅을 그렇게 했는데 겨우 10만장 팔겠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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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일부러 그렇게 설계된게 맞습니다.. 작은 몹들은 말그대로 총알 수급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큰몹 위주로 공격 - 총알 떨어지면 총알 수급 - 에너지 없으면 글로리킬로 체력 수급 - 화방 남아 있으면 화방으로 방어구 수급 이렇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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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움직이면서 추가된 신기술 전부 사용하고 약점 공략과 무기교체 + 탄, 체력 수급용 톱질까지 쉴세없이 반복해야됨 ㅋㅋ ㅈㄴ 빡쌔지만 ㅈㄴ 재밌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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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는 둠이 판매량 10만따리 겜이라고 생각하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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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핵심적인 내용을 오역하면 어떡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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삐리리재규어군
어....일부러 그렇게 설계된게 맞습니다.. 작은 몹들은 말그대로 총알 수급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큰몹 위주로 공격 - 총알 떨어지면 총알 수급 - 에너지 없으면 글로리킬로 체력 수급 - 화방 남아 있으면 화방으로 방어구 수급 이렇게 됩니다 | 20.03.24 11: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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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러 무기 하나만 주구장창 쓰지말고 여러무기 돌려쓰라고 디자인이 그렇게 된거라서요...이터널은 제가 아직 안해봤는데 전작은 하드로해도 중간중간 탄약 최대량 업글도 해주고 무기 여러개 돌려가면서 쓰면 딱히 부족하진않던데... 혹시 업글포인트를 그냥 지나치셧다거나 좋은 무기만 계속 쓰신건? | 20.03.24 11:17 | | |
(IP보기클릭)175.205.***.***
전작이랑 많이 달라요 전작은 노멀 난이도 패드 플레이 기준 무기 한두개만 써도 탄약 모자르긴 커녕 남아 돌고 엔딩볼때까지 한번도 죽은적이 없었는데 이터널은 무기를 다 써도 줍는걸론 부족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고 몇몇 챌린지에선 꽤 죽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전작은 첨에 학살하는 맛은 좋은데 뒤로 갈수록 반복이라 지루했는데 이터널은 난이도를 좀 도전적으로 설정한거 같아서 더 재밌네요 약점 노리는 맛도 좋고 전작은 대부분 슈샷으로 밀고 가우스만 간간히 썼었는데 무기도 더 다양하게 쓰게 되고 FPS는 지루해서 별로 안좋아 하는데 이터널은 좀 예외인것 같네요 | 20.03.24 11:24 | | |
(IP보기클릭)61.43.***.***
작은몹한테 톱니 쓰시는게 맞아요 작은몹들이 오히려 필요한 게임입니다 피 수급, 탄수급 으로 계속 맞더라도 큰것들좀 치다가 빠지고 작은것들은 찾고 찢고 수급용으로 플레이하시면... 게임이 훨씬 수월해집니다. | 20.03.24 11:28 | | |
(IP보기클릭)124.56.***.***
도움이 되시라고 영상 추천해 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JyjP2rvN8 | 20.03.24 12:10 | | |
(IP보기클릭)117.111.***.***
로켓 런처 나오고 총앙 최대치 좀 늘리기 전에는 중형 몹들이 상대하기 힘들죠 샷건은 점착 폭탄을 최대한 잘 쓰면서 힛앤런 방식 써보새요. 이겜임은 지도를 넓게 쓰고 좁은 곳의 경우 그 지도에 맞는 공략법 써야되죠 | 20.03.24 13:02 | | |
(IP보기클릭)211.246.***.***
전작은 저도 탄약 부족을 딱히 느낀적이 없습니다. 하드도 클리어 했구요. | 20.03.24 13:29 | | |
(IP보기클릭)59.9.***.***
탄약이 없다->전기톱을 쓴다 해결! | 20.03.24 14: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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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움직이면서 추가된 신기술 전부 사용하고 약점 공략과 무기교체 + 탄, 체력 수급용 톱질까지 쉴세없이 반복해야됨 ㅋㅋ ㅈㄴ 빡쌔지만 ㅈㄴ 재밌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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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를 믿숩니다! | 20.03.24 11: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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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만장 판매가 아니라 동접이 10만이란거에요; 마케팅을 그렇게 했는데 겨우 10만장 팔겠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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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는 둠이 판매량 10만따리 겜이라고 생각하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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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핵심적인 내용을 오역하면 어떡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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