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bfc\ud76c\uc9c4","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0},{"keyword":"\ud558\uc774\ube0c","rank":0},{"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b358\ud30c","rank":5},{"keyword":"\ub2c8\ucf00","rank":-1},{"keyword":"@","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4},{"keyword":"\ub274\uc9c4\uc2a4","rank":-5},{"keyword":"\uac74\ub2f4","rank":-4},{"keyword":"\uc2a4\ud154\ub77c","rank":0},{"keyword":"\uc5d4\uc528","rank":1},{"keyword":"\uc57d\uc0ac\uc758\ud63c\uc7a3\ub9d0","rank":"new"},{"keyword":"\ubc18\ub514","rank":1},{"keyword":"\uce58\uc9c0\uc9c1","rank":"new"},{"keyword":"\ub358\uc804\ubc25","rank":-9},{"keyword":"\uc6d0\ud53c\uc2a4","rank":"new"},{"keyword":"\ub77c\uc624","rank":-4}]
(IP보기클릭)112.171.***.***
뭐여 블리즈컨에서 디아4 발표했는데 총괄감독이 이제 온다는거면 아직 시작도 안했다는건가
(IP보기클릭)39.121.***.***
앤썸도 부랴부랴 만들었을땐 역대급 기대감이었음 ㅋㅋ 뭔 제대로 나오지도 않았는데 도리어 블리자드 칭찬임 ㅋㅋ
(IP보기클릭)124.53.***.***
디아블로 4 인게임 공개된거보면 별로 비주얼적으로 뛰어나보이지 않던데.. 오버워치 처음 공개됬을떄 와 역시 블리자드네 하는 느낌이 이제없음
(IP보기클릭)59.17.***.***
디아4 총괄은 앨런 애드햄이고 이 양반은 디아 프렌차이즈 총괄
(IP보기클릭)124.197.***.***
아니에요. 12년에 에픽 게임즈 떠난 다음에 차린 코얼리션이 기어즈를 맡으면서 4, 5편까지 총괄 개발했던 양반임.
(IP보기클릭)180.83.***.***
(IP보기클릭)222.121.***.***
디아M나왔지만 근본 워3는 안버린다 -> 워3는 버렸지만 디아블로4는 버리지 않았다 -> 디아블로4랑 회사랑 같이 버렸다. | 20.02.06 18:27 | | |
(IP보기클릭)122.34.***.***
워크를 버린 건 워크를 만들던 팀이지 다른 팀은 어떨지. | 20.02.06 18:48 | | |
(IP보기클릭)222.113.***.***
(IP보기클릭)59.17.***.***
2012년 회사를 떠날 때까지 그는 시리즈 2, 3편과 '언리얼 토너먼트', '인피니티 블레이드' 제작에도 관여했다. 4,5편 관여안함 | 20.02.06 18:34 | | |
(IP보기클릭)124.197.***.***
루리웹-3689625825
아니에요. 12년에 에픽 게임즈 떠난 다음에 차린 코얼리션이 기어즈를 맡으면서 4, 5편까지 총괄 개발했던 양반임. | 20.02.06 18:40 | | |
(IP보기클릭)59.17.***.***
4,5시리즈는 총괄 프로듀서로 안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 20.02.06 18:51 | | |
(IP보기클릭)124.197.***.***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기어즈 프랜차이즈 총괄로 고용했던 거 맞음. 위키피디아에도 그대로 적혀 있고. | 20.02.06 18:56 | | |
(IP보기클릭)124.197.***.***
관여하지 않은 게 아니라 시리즈 자체를 맡겼을 정도로 아주 깊게 관여했음. | 20.02.06 18:58 | | |
(IP보기클릭)220.86.***.***
(IP보기클릭)124.53.***.***
디아블로 4 인게임 공개된거보면 별로 비주얼적으로 뛰어나보이지 않던데.. 오버워치 처음 공개됬을떄 와 역시 블리자드네 하는 느낌이 이제없음
(IP보기클릭)123.213.***.***
폰없찐과 중국자본의 여파로 이전의 블컨에서 블쟈신작 시네마틱 공개하면 우와아~~~~ 환호도 거의없더라... | 20.02.06 18:55 | | |
(IP보기클릭)59.17.***.***
블리자드 게임은 원래 당시대 기준으로도 그래픽 좋았던적이 없음 스타2랑 오버워치가 유별났던거지 디아3의 그 찰흙 그래픽은.. | 20.02.06 19:25 | | |
(IP보기클릭)121.125.***.***
오버워치 보고 그냥 짭퉁 FPS로만 보였는데.... 블리자드 인게임이 진짜 놀라웠던건 2007년도에 공개한 스타2 였죠. 그때 질럿 처음 선보이고 질럿이 탱크를 향해 돌진할때 전율이 아직도 떠오름 | 20.02.06 19:56 | | |
(IP보기클릭)112.171.***.***
뭐여 블리즈컨에서 디아4 발표했는데 총괄감독이 이제 온다는거면 아직 시작도 안했다는건가
(IP보기클릭)59.17.***.***
랫오거 타고싶다
디아4 총괄은 앨런 애드햄이고 이 양반은 디아 프렌차이즈 총괄 | 20.02.06 18:48 | | |
(IP보기클릭)122.45.***.***
솔직히 블컨에서 공개된 거 외엔 개발된 부분 거의 없을걸요 | 20.02.06 18:48 | | |
(IP보기클릭)124.53.***.***
부랴부랴 1-2년만에 만든게 그 수준이라고 하는거 도리어 블리자드 칭찬하는 소리인 거 알고는 계시죠들?;;; | 20.02.06 18:50 | | |
(IP보기클릭)122.34.***.***
디아4에는 그래도 위쳐1~3에 다 참여한 디렉터가 함께하고 있으니 퀘스트와 스토리는 좀 기대됨. 그분이 퀘스트 담당이던데. | 20.02.06 18:50 | | |
(IP보기클릭)39.121.***.***
빅뉴스맨
앤썸도 부랴부랴 만들었을땐 역대급 기대감이었음 ㅋㅋ 뭔 제대로 나오지도 않았는데 도리어 블리자드 칭찬임 ㅋㅋ | 20.02.06 18:57 | | |
(IP보기클릭)124.53.***.***
기껏 몇년 들여서 뽑은 게 저거밖에 안 되냐고 해야지ㅋㅋㅋㅋ 지들도 몇년 전부터 하고 있었다고 하더만ㅋㅋㅋ | 20.02.06 19:00 | | |
(IP보기클릭)122.45.***.***
인게임에도 없는 내용으로 홍보하면서 리포지드로 사기친게 블리자드인데 너무 희망차시넹 | 20.02.06 19:18 | | |
(IP보기클릭)59.17.***.***
1년만에 부랴부랴 만들었다는 작업속도가 말이 안된다는 소리겠죠 | 20.02.06 19:27 | | |
(IP보기클릭)221.147.***.***
(IP보기클릭)121.125.***.***
스타2 - 2007년 공개, 2010년 발매 디아3 - 2009년 공개, 2012년 발매 디아4 - 2019년 발표, 2022년 예상함 | 20.02.06 19:57 | | |
(IP보기클릭)211.252.***.***
(IP보기클릭)115.41.***.***
그래도 그만큼 돈을 꽁쳤으면 뭐라도 한개는 건질 때는 됐는데 | 20.02.06 22:56 | | |
(IP보기클릭)2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