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폭
개폭 스킬 퍼뎀이 크게 상향되어 써봤으나, 그냥 터트리지 말고 중지끼고 거대똥개가 지속적으로
딜하는게 더 낫습니다......
2. 소환수 AI
크게 만족합니다. 일단 우상족/똥개/덩치 [본인은 덩치를 안쓰지만, 상향됫다길래 잠시써봄...]
모두 아이들이 총명해졌습니다. 멍~ 때리는 현상이 없고 꿀빠는 아이없고, 모두 열심히 닥딜합니다.
패치후 그전에 얼마나 소환수 AI의 문제가 많았었나 크게 와닿네요;; 사냥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레알]
멍때리는 아이 하나없이 몹에게 달라붙는 소환수의 반응속도 또한 놀라울정도로 상향되었습니다.
소환수가 차지하는 박스 크기가 달라진지는 모르겠지만, 하나의 몹에게 달라붙는 소환수의 양도 늘어서
정말 쾌적한 사냥, 스피드한 사냥이 가능해졌습니다.
3. 우상족 - 아첨꾼 버그개선
이게 정말 꿀입니다. 원래는 우상족과 아첨꾼 포함하여 15 마리 한계선이 정해져있었고, 8마리의 우상족을
소환해놓아도 아첨꾼이 밀어내서 결국에는 아첨꾼만 남는 상황이 되었었는데 이제는
우상족(8)+아첨꾼(15) 즉 23마리의 꼬맹이 대군을 이끌수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적생의 상향으로 인해, 두꺼비 소나기 사용시에 [아첨꾼소환+생존] 두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수 있습니다
제 기준으로 적생 12000 정도를 맞췄을시 쿠크리를 연계하여 대재앙 부두술의 공속을 받아 4마리 이상의
적을 피라냐회오리로 모은후 쏟아부으면 비전파수기를 무시하고 딜이 가능합니다.
거의 초당 20~25만 정도의 피가 회복됩니다.
부두는 스킬에 대한 개편이 적은편이라, 크게 다를것이 없을거라 별기대 안했는데, 자잘한 버그와 AI등을 고치니
오히려 소환부두는 몰라보게 딜이 상승했습니다;;
PS. 현재 중지손가락에 홈을 뚫어 소환수 데미지 상승 보석을 박고 12강까지 올려놓고 쓰고 있는데,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