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토론] 메인 탱 딜을 좀 더 상향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5]




(3493548)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503 | 댓글수 5
글쓰기
|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58.141.***.***

챔이 재밌으려면 킬딸칠수있도록 해줘야하는데 탱커에게 지금 상태로 데미지를 줘버리면 다 씹어먹어버릴거에요 탱커의 원래 방향에 맞도록 각각의 탱커에게 아군을 슈퍼세이브 할 수 있도록 해서 희열을 주는편이 나을듯
18.06.08 15:54

(IP보기클릭)115.140.***.***

딜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딜보단 최근에 탱커들은 생존력에 문제가 있죠 차라리 딜러랑 힐러한테 맞을때 일정 퍼센트 데미지감소 같은 패시브를 주는건 어떤가요?
18.06.10 04:40

(IP보기클릭)114.205.***.***

루리웹-4776562267
탱커 데미지 리듀스 퍼센트지를 만들어서 같은 탱커끼리, 딜러상대 시 힐러 상대 시 들어오는 딜뎀을 줄여주는 방안도 좋을거 같긴한데 이건 까딱하면 탱커 좀비화로 한타가 오지게 길어지던가 탱거무쌍이 될수도 있어서 조심해야할듯 | 18.06.14 09:48 | |

(IP보기클릭)110.70.***.***

음...탱딜이 지금보다 더 높으면 딜러들이 다들 탱을 하려고 하지 않을까요...? 저도 윗분들과 비슷한데 탱다운 스킬을 보강해야한다고 봐요. 예를들면 라인 방패나 자리야 방벽주기 등을 더 잘활용할 수 있게요. 오히려 호그는 돌격에서 공격으로 가야하는거 아닌가 싶죠. 탱 유저는 뭔가 더 아군을 보호하고 판을 안드는 느낌을 얻도록 해줘야 만족할 겁니다.
18.06.11 20:13

(IP보기클릭)121.151.***.***

안티탱커는 있어야하지만 상대적으로 탱커입장에서는 너무 무기력해요.
18.06.16 13:13


1
 댓글





읽을거리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3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5)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6)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2)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1)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