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워치 체험 모드 영웅 밸런스 패치 노트 – 2021년 4월 16일 ::
새로운 패치가 PC 버전 오버워치에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의견을 공유하시려면 일반 토론장에 글을 남겨주세요.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얻으시려면 기술 지원 토론장을 찾아주세요
※체험 모드 영웅 업데이트
새로운 실험이 시작됩니다! 이번에는 일부 밸런스 및 편의성 변경에 여러분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2-2-2 역할 고정 규칙으로 진행되므로 아래 변경 사항들이 실제로 적용되었을 때 어떨지를 체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영웅 업데이트
■바티스트
- 생체탄 발사기(Biotic Launcher: 우클릭)
- 치유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직격으로 맞을 경우 추가적으로 20 치유량이 증가됩니다.
- 불사 장치(Immortality Field)
- 최소 유지되는 영웅의 체력 비율이 생명력의 2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디바
- 메카 호출(Call Mech)
- 로봇 착륙 지점에 근접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50에서 250으로 증가됩니다.
■에코
- 복제(Duplicate)
- 복제 지속시간이 종료되면 복제 이전의 체력이나 최대 100의 체력으로 복귀합니다.
■모이라
- 생체 구슬(Biotic Orb)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오리사
- 꼼짝 마!(Halt!)
-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라인하르트
- 일반
- 라인하르트의 기본 방어력이 2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최대 체력 500)
■로그호그
- 고철총(Scrap Gun)
- 투사체의 갯수당 피해량이 6에서 6.6으로 증가했습니다. (발당 최대 165)
■솜브라
- 은신(Stealth)
- 은신 사용하는 시간 및 해제 시간이 0.75초에서 0.45초로 감소했습니다.
- 은신 이동 속도가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