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전 기준입니다.
본인은 탱으로 배워서 거의 탱으로만 2천점 겨우 넘는 허우적 광물입니다. 솔직히 탱커로서 느끼는 222 장단점입니다.
장점
1. 4딜 5딜 안봐도 된다
>이건 뭐 말할것도 없죠.
2. 딜충이들 경쟁잡는거 오래 걸려서 좋다.
>솔직히 딜 어쩌다하는 제 입장에서는 잘나신 딜충이들 속터질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사이다.
3. 밸런스가 똥망인건 확실히 알겠다.
>플라잉니그로 같은 캐릭터 가만 놔두고 몇안되는 (브리기테같은)딜러 카운터픽은 너프시키는 블리자드식 밸런스 혜안에 해탈 할 것 같다.
단점
1. 밸런스 문제
> 결국 딜러가 승패를 결정. 2딜 2딜 서로 같은 조건이니 딜 잘넣는 팀이 이김. 탱힐이 백날틈틈이 딜보충해줘도 딜러가 딜 못하면 겜터짐.
2. 트롤은 그대로
> 5분씩 기다려서 매칭 잡히면서까지 트롤하는 정성에 혀를 두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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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받을 일은 아니지만... 탱 힐 유저가 너무 없는게 이제는 고질적 문제네요. | 19.09.09 19: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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