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ce74\uc81c\ub098","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c544\uc774\uc6282","rank":"new"},{"keyword":"\u3147\u3147\u3131","rank":7},{"keyword":"\ub9bc\ubc84\uc2a4","rank":4},{"keyword":"\ub864","rank":-2},{"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c544\uc774\uc628","rank":"new"},{"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6d0\ud53c\uc2a4","rank":4},{"keyword":"\uce74\ub098\ud0c0","rank":-6},{"keyword":"\uc18c\uc8042","rank":5},{"keyword":"\ucfe0\ud321","rank":-7},{"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2},{"keyword":"\uc720\ud76c\uc655","rank":0},{"keyword":"\ub2c8\ucf00","rank":-8},{"keyword":"\ub9c8\ube44m","rank":"new"},{"keyword":"\ub358\ud30c","rank":-5},{"keyword":"@","rank":-3},{"keyword":"\uc820\ub808\uc2a4","rank":-2}]
(IP보기클릭)125.188.***.***
(IP보기클릭)59.5.***.***
롤백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ㅠㅠ | 25.03.23 09:34 | | |
(IP보기클릭)125.188.***.***
인텔 어떤거 업데이트한거지부터 알려주고 그다음에 혹시싶으니까 펑션키 조합으로 사운드 온오프 버튼 있나 함 살펴보고 | 25.03.23 09:37 | | |
(IP보기클릭)59.5.***.***
Windows® 10 및 Windows 11*용 인텔® 무선 Bluetooth® 드라이버 Windows® 10 및 Windows 11*용 인텔® 무선 Wi-Fi 드라이버 인텔® Arc™ 및 Iris® Xe 그래픽 - Windows* 이제 업데이트 된거는 이거 3개에요 펑션키조합으로 온오프버튼은 없습니다 ㅠㅠ lg노트북 15u50p-g 제품입니다 | 25.03.23 09:45 | | |
(IP보기클릭)125.188.***.***
자5치관리자에 느낌표 뜬 거 있나 체크해보고 있으면 ddu로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한 뒤에 재설치해보는거부터 추천 | 25.03.23 09:51 | | |
(IP보기클릭)59.5.***.***
느낌표 뜬거는 없어요!! ddu 검색해보니 그래픽 드라이브를 아예 삭제하는거네요 이거 하면 되나요? | 25.03.23 09:53 | | |
(IP보기클릭)125.188.***.***
보통 사운드가 그래픽카드 hdmi랑 묶여있는 경우가 많아서 일단 그쪽 재설치 해보는게 1빠라 생각함 근데 그 전에 하드웨어스위치가 펑션키나 바이오스쪽 어디 있나 보는게 맞지 싶은데.. | 25.03.23 09:56 | | |
(IP보기클릭)59.5.***.***
님 그래픽 드라이버 재설치 하니까 바로 스피커 돌아옴 정말 감사해요 사랑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25.03.23 11:02 | | |
(IP보기클릭)49.161.***.***
(IP보기클릭)59.5.***.***
인텔지원홈페이지에서 윈11용 리얼텍 지웠다 설치해도 장치관리자에 오디오가 아예 안뜨네요 ㅠㅠ | 25.03.23 09:45 | | |
(IP보기클릭)49.161.***.***
설정 - 문제 해결 - 드라이버 안 잡히는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 25.03.23 09:48 | | |
(IP보기클릭)49.161.***.***
| 25.03.23 09:49 | | |
(IP보기클릭)49.161.***.***
장치 관리자에 물리는 거 없는지 확인 | 25.03.23 09:49 | | |
(IP보기클릭)59.5.***.***
보시다시피 아예 뜨지를 않아요 ㅠㅠ | 25.03.23 09:52 | | |
(IP보기클릭)49.161.***.***
노트북 소리가 안 나오고 외부 출력으로는 되는가보네요 | 25.03.23 09:53 | | |
(IP보기클릭)59.5.***.***
네 맞아요 블루투스 연결하면 나오는데 이어폰꼽거나 스피커로는 아예 안나옵니다 | 25.03.23 09:54 | | |
(IP보기클릭)49.161.***.***
복구 옵션은 설정 - 복구 - 이전 버전의 windows 10으로 되돌리기 하심 될거 같고 드라이버 문제 같은데 블투 연결 끊으시고 설정 문제 해결 가서 시스템이 "어라 소리 안 나오는 문제가 있네? 해결 하자" 라고 알아서 잡아주면 문제 해결 진행 하시고, 이게 안 잡히면 혹시 모르니 껏다 켜보고, 이래도 안 되면 선택적 업데이트에 혹시 놓친 업데이트가 없는지도 보시고.. 이것도 안 되면 이전 기록으로 복구 해보거나 다른 방법을 더 찾아보셔야 할듯 | 25.03.23 09:58 | | |
(IP보기클릭)59.5.***.***
답변감사합니다 업데이트랑 껏다키는거는 이미 다 해서 해결이안되지만 이전버전의 windows10으로 되돌리기를 하고싶은데 설정이라는 말씀이 장치관라자에서 하는건가요??? | 25.03.23 10:01 | | |
(IP보기클릭)49.161.***.***
설정 - 복구 - 이전 버전의 windows 10으로 되돌리기 | 25.03.23 10:05 | | |
(IP보기클릭)59.5.***.***
해결했어요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복받으실거에요 ㅠㅠㅠ 진짜 감사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25.03.23 11:0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