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템 및 보상
- 시간여행 바위심장부에서 얻은 아이템의 템렙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연합왕의 명령의 서약 보주 효과가 비전투 중에는 숨겨집니다.
- 마나괴철로 파괴단 영예 6 보상인 에테르와의 조율이 무기 마법 부여에만 적용되고, 죽음의 기사의 룬가열로의 효과의 파워도 10%만큼 증가합니다. 툴팁은 향후 핫픽스 업데이트까지 다소 부정확할 수 있습니다.
- "파괴단과의 만남" 퀘스트를 한 다음에도 마나괴철로 파괴단의 '영예 보기' 버튼이 잠긴 상태로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구렁
뒤틀린 마나 요정의 초과치유 보호막이 의도한 것보다 훨씬 높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용병 수집가
- 힘 빌리기의 공격력이 17%만큼 감소합니다.
- 용병 수집가가 기존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다면 더 이상 힘 빌리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힘 빌리기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25%만큼 감소합니다.
연합공작 카이베자
- 모든 난이도에서 대규모 파티 시 황천의 균열의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 난이도에서 연합의 단검을 시전하는 환영이 4마리에서 3마리로 감소하고, 환영 사이 시간이 0.7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 ? 난이도에서 어둠의 대학살의 시전 시간이 1.5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 던전 및 레이드
■ 메아리의 도시 아라카라
- 떨리는 수행원
- 공명의 탄막의 첫 시전까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고,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주기적인 피해량은 12.5%만큼 감소합니다.
- 부풀어 오른 거미
- 맹독 뱉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아바녹스
- 굶주린 거미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비단 맹공의 주기적인 피해량이 17%만큼 감소합니다.
- 아눕젝트
- 군단의 눈의 테두리의 시각 효과가 실제 안전 지역보다 크게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속죄의 전당
- 각 할카아스의 파편 근처에 있는 타락한 절멸자와 타락한 수집가의 수가 감소합니다.
- 에첼론 앞 구역에 있는 적의 밀집도가 감소합니다.
- 적 병력 처치 요구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돌숨결 난도질꾼의 적 병력 처치가 50%만큼 증가합니다.
■ 마나괴철로 종극점
일반
- 플레이어들이 이미 해당 순간이동 위치를 개방한 후, 공격대 스킵을 활성화했다면 중앙 운영 본부로 순간이동할 수 있는 옵션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제련직공 아라즈
- 비전 말살 대상이 일찍 죽더라도, 비전 말살이 계속됩니다.
- 비전 착취의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공허 수확과 침묵의 돌개바람의 대상 지정이 업데이트되어서 탱커의 우선 순위가 낮아지고, 두 능력이 동시에 걸릴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연합왕 살라다르
만물의 포식자 디멘시우스
- 1단계: 서약 파괴자
- 신화 난이도에서 명령: 포위공격 시 발사되는 광선의 수가 12개에서 9개로 감소합니다. 활성화 시간이 1초에서 1.375초로 증가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추방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서약 일깨우기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사잇단계: 연합의 강하
- 신화 난이도에서 마나로 벼려낸 거신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연합공작 제보스와 연합공작 카이보르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어둠수호병 추수꾼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1단계 및 3단계 때 우주 방사선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분열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살아있는 질량체, 무위의 결속사, 공허감시관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분쇄의 중력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중력 역전에 걸리는 인원 수가 6명에서 4명으로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감마 폭발의 밀어내기 강도가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블랙홀 범위가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암흑 지진의 충격 간격이 약간 증가합니다.
※ 직업
■ 죽음의 기사혈기
- 모든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뼈의 보호막의 방어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드루이드
조화
-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엘룬의 대행자
- 3티어 2세트 효과의 별빛섬광 공격력 증가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PvP 미적용)
- 끝없는 달빛의 엘룬의 분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PvP 미적용)
- 작은 달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PvP 미적용)
■ 기원사
증강
- 비늘 사령관
- 폭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황폐
- 깊은 숨결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비늘 사령관
- 3티어 2세트의 파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보존
- 깊은 숨결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사냥꾼
야수
- 모든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죽음의 강타가 업데이트됩니다. 야수 사냥꾼 기준 살상 명령이 마무리 사격을 부여할 확률이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어둠 순찰자
- 종은 울리고의 공격력 증가가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기존 10%로 증가에서 감소)
- 환상통의 피해량 분배수치가 3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기존 45% 증가에서 증가)
- 황폐의 가루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수도사
운무
- 조화의 종사
- 고대의 가르침의 치유량이 응결로 인해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제
수양
- 속죄의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28%에서 33%로 증가합니다.
- 공격대가 아닐 때 속죄의 치유량 증가가 125%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신성
- 치유의 치유량이 12%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후광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집행관
- 강화된 쇄도의 순간 치유의 치유량 증가가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PvP
■ 일반
- 플레이어 간 전투 장신구 세트 효과로 얻는 체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직업
죽음의 기사
- 냉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쇄 칼날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서리 열병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 조화
- 숲의 수호자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꿈의 폭발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엘룬의 대행자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달의 부름이 주 대상에게 입히는 별빛섬광의 공격력 증가가 125%에서 80%로 감소합니다.
- 야성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기원사
- 시간 감시자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3티어 4세트의 시간의 불꽃의 최대 피해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325%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 생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측방 강타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마법사
- 비전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의 조화의 비전 탄막 공격력 증가가 중첩당 5%에서 2%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직관력이 증가시키는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의 여파 연마의 황천의 흐름의 공격력 증가가 2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성난 태양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영광스러운 광채가 증가시키는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 불사조의 유성의 공격력이 38%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 불사조의 상급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 불사조의 비전 쇄도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합니다.
수도사
- 운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질풍차기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성기사
- 징벌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빛의 망치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사제
- 수양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 잠행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어둠의 칼닐이 입히는 추가 암흑 피해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 정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폭풍인도자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폭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 무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나에리 #NAERI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내부전쟁 #3시즌 #밸런스 #밸패


(IP보기클릭)211.36.***.***
디멘 신화도 허벌이넼 ㅋㅋ(2/8M)
(IP보기클릭)211.234.***.***
ㄹㅇ ㅋㅋ 이번 레이드 왤캐쉬움? ㅋㅋ(6/8H)
(IP보기클릭)118.235.***.***
아우 개나소나 다 레이드 가네(이번시즌 레이드 안간놈)
(IP보기클릭)211.36.***.***
디멘 신화도 허벌이넼 ㅋㅋ(2/8M)
(IP보기클릭)211.234.***.***
앍혀
ㄹㅇ ㅋㅋ 이번 레이드 왤캐쉬움? ㅋㅋ(6/8H) | 25.09.10 14:13 | | |
(IP보기클릭)118.235.***.***
Haeun_Cielu
아우 개나소나 다 레이드 가네(이번시즌 레이드 안간놈) | 25.09.10 14:23 | | |
(IP보기클릭)175.125.***.***
공찾도 안감? ㄷㄷ | 25.09.10 19:29 | | |
(IP보기클릭)118.235.***.***
일반 한번 첫주 갔음 | 25.09.11 08:10 | | |
(IP보기클릭)110.9.***.***
(IP보기클릭)211.214.***.***
단일버프 / 광딜은 유지라고 하네요 | 25.09.10 16:25 | | |
(IP보기클릭)218.155.***.***
저 그래픽 mmorpg에서 귀여움 하나만 보고 하는게 말이되냐 ㅠㅠ 조드 살려줘! | 25.09.10 19:14 | | |
(IP보기클릭)211.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