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다음주 주간 점검 6월 6일 직업 밸런스 및 PvP 조정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주요 직업 밸런스 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블리자드
저희는 게임 플레이 데이터와 직업 파워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정기적으로 전투 디자인 조정을 합니다. 각 지역별로 예정된 주간 점검 후 다양하 콘텐츠에서 지나치게 강력하거나 많이 약한 직업에 대해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 합니다.
■ 직업
■ 드루이드
- 회복
- 달빛섬광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2%에서 0.3%로 감소합니다.
■ 기원사
- 보존
- 모든 치유량이 6%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겸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냥꾼
- 생존
- 생존 4세트 효과의 집중 소모량 감소치가 10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 생존 4세트 효과의 공격력 증가치가 5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 성기사
- 신성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겸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주술사
- 넘쳐나는 생명이 증가시키는 최대 생명력이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고양
- 낙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화염 충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냉기 충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불의 회오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태고의 파도의 추가 번개 화살의 피해량이 150%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이 변겸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흑마법사
- 공포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 악마의 관문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
- 아이템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디우르나의 간택자 인장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악마사냥꾼
- 파멸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4%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악마의 수호가 감소시키는 마법 피해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드루이드
- 조화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조화 드루이드의 광포한 재생력의 치유량이 초당 8%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만물의 조화 2특성을 모두 찍어야지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정확한 양의 치명타 증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최근 주로 야성 드루이드를 돕기 위해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광포한 재생력의 너프를 삭제하였지만, 이 변경점으로 인해 조화 드루이드가 날아올랐고 너무 강력해졌습니다. 특히 조화 드루이드에 대해서만 이 변경점을 철회하여 생존율이 다른 드루이드와 더 비슷해지도록 했습니다.
- 회복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벌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별빛섬광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달빛섬광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 사냥꾼
- 사격
- 저격(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범위 증가치가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저격(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피해가 더 이상 특화: 저격 훈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성기사
- 신성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심판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벌의 망치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성 충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빛의 자락의 공격력 감소치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사제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기민한 정신이 감소시키는 정화, 대규모 마법 무효과, 질병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신성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성한 불꽃의 직접 피해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조화의 목소리의 빛의 권능: 응징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 도적
- 잠행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파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기습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플레레이어 간 전투에서 어둠칼날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나에리 #액티비전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배틀넷 #용군단 #직업밸런스 #시즌4 #밸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