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프라이스로 사고 하는 녀석이라 대충 재미있으면
넘어가는 막눈이라 그다지 나쁘다고 생각이 안들고 오히려
반성해라 팔콤 snk를 외치게되네요 위를 리마한거랑
비비는 당신들은 당최....
전투가 좀 생소하긴했네요 엠피 개념은 쿨타임으로 대체
되었고 평타가 오토라니 상당히 당황스럽네요 전투시 이동
은 액션 알피지이지만 공격 히트 판정은 그냥 알피지 근접
패턴 터져 뒤로 물러나도 쳐맞하니 그냥 적 후방 측면에
붙어 싸우게되네요 초반엔 스킬도 없어서 다운도 못시키고
더군다나 일부 생존은 슈르크의 모나드에 의존해야하는
구간을 지나고 나면 슈르크는 ai에 맡기고 힐러도 ai맡기고
딜러로 플레이하는게 더 편하네요 모나드를 쓰기엔 제
능지롸 판단 능력이 약한듯해요 힐도 낭비하다 폭망하고
조용히 브레이크 다운기 셀프로 넣을 스킬세팅해서 딜넣기
시전 익숙해지니 꽤 재미있네요 가끔 대형애들 텔런트
경고떠서 슈르크한테가면 ㅈㅅ 모나드 쿨탐 하면 냅다
다운스턴 걸고 시간벌기 전략도 쓰게되기도하고 상황
조절이 가능한것도 좋네요
시나리오는 처음부터 어느정도 예상가능하게 해뒀네요
초기 파티에서 유일하게 상점에 스킬북이 없는 그대 어떤
방식이든 조기 리타이어각이 날카롭구나 싶더니 결국
리타이어...중간 중간 슈르크가 보는 비전 복선으로 무리
없이 진행이 되네요
본론 공략없이 놀다가 떨어진 손에가서 맞은 통수
뭐 별거 없고 이미 초기 맴버들은 스킬 성격 전부 마스터
떨어진 손에서 신규 맴버의 스킬작을 하자 하고 놀다가
떨어진 손 퀘 대부분이 시간 제한이라 무리없이 히든도
발동해서 깨다보니 어떤녀석이 남자에겐 상담안함
이로길래 여자애들 돌리던중 마지막 합류 맴버로 말거니
퀘스트 스타트 후 클리어 보상 성격 오픈...... 이제 합류해서
할 스킬작이 많은 신규맴버의 성격이 풀렸다는건.....
이미 앞에 놈들 성격 못얻고 왔다는 뜻이되니 거하게 통수
맞은 느낌이네요 부랴부랴 설상에서 한명 더 성격 해금..
이거 찾는것도 일이고 ui넓이상 두개씩 숨겨진거 같으니
찾아야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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