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S5] 파판 택틱스 한글화!! [22]


profile_image


(74202)
13 | 22 | 11720 | 비추력 556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2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올드유저들의 추억보정이 심하게 들어가 있을수 있어서 게임영상을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도 추억에 젖어 하는거라...
26.05.15 14:28

(IP보기클릭)183.104.***.***

BEST
택오가 많이 하드하죠
26.05.15 17:02

(IP보기클릭)183.104.***.***

BEST
패키지도 출시 업데이트도 맞구요
26.05.15 17:07

(IP보기클릭)14.39.***.***

BEST
FFT는 원소스 날려먹어서 클래식도 오리지널 플레이해가면서 완전히 새로 만든거라 기술적인 문제는 아닙니다 인핸스드가 음성 추가하면서 대사를 많이 고쳤다보니 클래식에 그대로 적용 할 수 없는 상황이라 그냥 비용 절약하려고 인핸스드에만 한글화해주는 것 같네요
26.05.15 14:28

(IP보기클릭)118.235.***.***

BEST
라이트 유저 타겟으로 만들었으니 그 기준으로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26.05.15 15:38

(IP보기클릭)183.104.***.***

한글화되면사야겠습니다. 인생통틀어 제일 많은 시간플레이한 싱글게임ㅋ
26.05.15 13:14

(IP보기클릭)106.101.***.***

엔딩만본다
저도 몇회차를 했는지 모르겠어요 서로 돌던져가며 경험치 노가다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 26.05.15 13:25 | |

(IP보기클릭)106.101.***.***

사장님나이샷
초반에 적군한명 ㅂㅅ만들어놓고 계속 기모으기 서로돌던지기 하면서 렙업한ㅋㅋ | 26.05.15 13:27 | |

(IP보기클릭)211.41.***.***

엔딩만본다
택틱스오우거랑 비슷할까요? 택오 거진 인생게임인데 | 26.05.15 16:50 | |

(IP보기클릭)183.104.***.***

BEST
엄마노크좀해제발
택오가 많이 하드하죠 | 26.05.15 17:02 | |

(IP보기클릭)61.81.***.***

북미판하고 일반판 발매하고 제작진 인터뷰에서 아시아판 검토 한다고 인터뷰 했는데 드디어 해주네요 필구 할 생각입니다 발키리 프로파일은... 제대로 리마스터 해서 패키지로 발매 했으면 한글화 되었을텐데 말이죠 이걸 특전?으로 껴주기 해버려서;;
26.05.15 13:32

(IP보기클릭)106.101.***.***

Quadratum
택틱스도 클래식버전은 한글화가 안되는걸 보니 고전게임의 한글화가 쉽지는 않겠더군요... 원 소스가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하고 | 26.05.15 13:42 | |

(IP보기클릭)14.39.***.***

BEST
사장님나이샷
FFT는 원소스 날려먹어서 클래식도 오리지널 플레이해가면서 완전히 새로 만든거라 기술적인 문제는 아닙니다 인핸스드가 음성 추가하면서 대사를 많이 고쳤다보니 클래식에 그대로 적용 할 수 없는 상황이라 그냥 비용 절약하려고 인핸스드에만 한글화해주는 것 같네요 | 26.05.15 14:28 | |

(IP보기클릭)218.158.***.***

닥구
26.05.15 13:38

(IP보기클릭)106.101.***.***

아리나공주
저를 포함한 왠만한 늙은이 게이머들은 거의 구입하실것 같습니다 ㅋㅋ | 26.05.15 13:43 | |

(IP보기클릭)118.235.***.***

이거 재미있나요??? 옥토패스2 재미있게 했는데 이것도 할만 할까요 ?? 댓글은 호평일색 + 다들 구매 의욕이 넘쳐 나고 있던데...
26.05.15 14:07

(IP보기클릭)106.101.***.***

BEST 루리웹-24096413587
올드유저들의 추억보정이 심하게 들어가 있을수 있어서 게임영상을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도 추억에 젖어 하는거라... | 26.05.15 14:28 | |

(IP보기클릭)125.137.***.***

루리웹-24096413587
택틱스 오우거 리본 재미있계 했던 사람은 엄청 좋아할만한 게임이긴 한데 저 역시 파판택 택틱스 오구거 둘다 엄청난 추억을 가진 입장에서 냉정하계 생각하면 완전 처음 플레이 하는 사람한테는 한글 여부를 떠나 추천 하기 힘든 게임. | 26.05.15 16:50 | |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24096413587
장르가 아예 달라서 검색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 | 26.05.15 22:45 | |

(IP보기클릭)112.171.***.***

이게 택틱스오우거 보다 잘만들었나요?
26.05.15 14:30

(IP보기클릭)118.235.***.***

BEST
xboxpswitch
라이트 유저 타겟으로 만들었으니 그 기준으로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 26.05.15 15:38 | |

(IP보기클릭)121.155.***.***

기부니가 좋습니다 ㅎㅎ
26.05.15 14:44

(IP보기클릭)211.234.***.***

택틱스 한글화패키지 나오나여? 얼핏 듣기엔 한글업데이트해준다고 들었는데여
26.05.15 16:43

(IP보기클릭)183.104.***.***

BEST
CHRIS YOO82
패키지도 출시 업데이트도 맞구요 | 26.05.15 17:07 | |

(IP보기클릭)125.242.***.***

한글화 패치 때문에 스팀판 구입했었는데 플스 5판도 한글화가 되나보군요 나름 재밌게 한 게임입니다
26.05.15 17:16

(IP보기클릭)1.252.***.***

이거 그래픽은 어떤가요? 오리지널 버전 리마스터 한거에용?
26.05.17 21:51

(IP보기클릭)121.168.***.***

라나로데스
단순 리마스터는 아니긴 한데 그렇다고 최신 세련된 그래픽은 또 아닙니다. 그냥 적당히 플레이하는데 불편함 없으면서 추억을 느낄 수 있을 정도 .. | 26.05.18 09:55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