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S5] 개인적으로 요즘 게임들 수준이 안타깝네요. [38]


profile_image_default


(5860691)
27 | 38 | 10353 | 비추력 10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8
1
 댓글


(IP보기클릭)1.214.***.***

BEST
별로 내뱉을만한 식견을 가지고 계신 것 아닌 듯 해서, 굳이 이런 글까지 쓰실 필요가 있나 싶긴 합니다만, 어디까지나, 내 의견에 불과했다라는 식으로만 귀결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26.05.15 08:14

(IP보기클릭)118.235.***.***

BEST
개인적으론 이 글 수준이 안타깝네요
26.05.15 09:17

(IP보기클릭)59.22.***.***

BEST
붉사와 테일즈는 똥겜이 맞고 그외에 프래그마타와 바하에서 재미를 못느끼는거면 불감증 맞음. 불감증인데 메타90점대 게임이 재밌는건 불감증 깰수있는 게임이기 때문
26.05.15 09:36

(IP보기클릭)61.73.***.***

BEST
긁히는 사람들 많겠지만... 틀린 말은 없음
26.05.15 09:32

(IP보기클릭)221.139.***.***

BEST
님이 누구신데요?
26.05.15 08:07

(IP보기클릭)125.242.***.***

언급하신 게임에 대한 제가 밖으로 말하지 않던 단점을 문제 삼아 주셨네요 특히나 바하 레퀴엠의 짧은 플레이 타임은 저도 많이 아쉬웠습니다 모두 완전히 틀린 의견은 아닙니다만 표현 방식이 너무 부정적으로 강해서 많은 분들에게 비난받으실 것 같네요 조금 자중하시면 좋겠습니다
26.05.15 08:00

(IP보기클릭)1.222.***.***

ㅋㅋㅋ
26.05.15 08:02

(IP보기클릭)221.139.***.***

BEST
님이 누구신데요?
26.05.15 08:07

(IP보기클릭)110.44.***.***

루리웹-9441451621
https://bbs.ruliweb.com/ps/board/300421/read/31066434 이런 안타까운 수준의 글을 주로 쓰는 사람이라고 보시면 됨 | 26.05.15 10:16 | |

(IP보기클릭)1.214.***.***

BEST
별로 내뱉을만한 식견을 가지고 계신 것 아닌 듯 해서, 굳이 이런 글까지 쓰실 필요가 있나 싶긴 합니다만, 어디까지나, 내 의견에 불과했다라는 식으로만 귀결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26.05.15 08:14

(IP보기클릭)39.7.***.***

DearDream
누추한 글에 이런 귀한 댓글이라니...👍 | 26.05.15 16:50 | |

(IP보기클릭)120.20.***.***

오픈 월드 좋아하고 붉사 3주전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네요. 근데 이게 시간이 좀 걸립니다. 말씀하신 것 처럼 인간몹만 상대하고 허접한 서브퀘라고 느끼실수도 있는데...하다보면 정말 방대하고 그 서브퀘에서 이어지는 것들이 있어요. Npc들이 직접 찾아와서 주는 경우도 있고요. 어제 사슴왕 잡고선 숨겨진 보물 혼자 찾고선 꼭대기에서 경치 바라보는데 기분 좋더군요. 여러가지 게임들을 즐기시는 것 같은데 하나 게임하시면서 너무 단점만 보지 마시고 재미있는 포인트를 찾아보세요. 프래그마타나 바하9도 평점이 좋은데...단점에 비해서 좋은점들이 더 부각되니 그렇다고 봅니다.
26.05.15 08:27

(IP보기클릭)125.242.***.***

InAdelaide
저는 붉은 사막 너무 칭찬하고 있는데 아직 극초반에서 중단 상태입니다 무슨 고대 장비 부숴진 거 고치는 미션에서 잘 맞춘 다음 내려찍기로 붙혀야 하는데 조준이 정확하게 안되니까 조각이 붙질 않고 멀리 날아가버려요 30분 도전하다가 멈췄습니다 ㅎㅎㅎㅎ | 26.05.15 08:41 | |

(IP보기클릭)202.7.***.***

청풍김대감
그거 완전 극초반 아닌가요? 생각보단 전 수월하게 넘겼는데...어떻게 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그 후에는 퍼즐은 거진 안나왔어요;;; | 26.05.15 09:23 | |

(IP보기클릭)125.242.***.***

InAdelaide
네 극초반인데 플레이타임은 20시간 찍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 26.05.15 09:26 | |

(IP보기클릭)59.14.***.***

청풍김대감
붙는 위치에 가면 녹색? 그런 이펙트생기는데 그때 지정따 쓰면 붙어요 | 26.05.15 09:27 | |

(IP보기클릭)125.242.***.***

kedhoon
아 그런가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 26.05.15 09:29 | |

(IP보기클릭)198.208.***.***

청풍김대감
커다란 화로 굴뚝 같은 거 고치는 퀘스트 말씀하시는거죠? 저도 처음에 그거 잘 안되길래 뭔지 했는데, 붙혀야 하는 조각이 2개입니다. 주변에 살펴보시면 중간부분 파츠가 있을거에요. 그 부분 먼저 붙이고 꼭대기 부분 붙여야 합니다. 안그러면 쓰신대로 안 붙고 튕겨나와요. 파츠 제대로 잡고 위치 조정해 보시면 윗 분이 말씀하신대로 녹색으로 빛나는데 그때 위에서 지정타 아래로 해주시면 붙습니다. | 26.05.15 09:45 | |

(IP보기클릭)125.242.***.***

IssacDaddy
아 그건 저도 시행착오를 하다가 알게 된 부분입니다 아무튼 자세한 조언 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 | 26.05.15 10:07 | |

(IP보기클릭)222.98.***.***

누가보면 몇년전엔 라오어 위쳐 발게3 같은 게임들만 쏟아져 나온줄 알겠네ㅋㅋㅋ
26.05.15 08:34

(IP보기클릭)118.235.***.***

BEST
개인적으론 이 글 수준이 안타깝네요
26.05.15 09:17

(IP보기클릭)121.155.***.***

역대급 게임만 인정하고 그보다 못한건 그냥 수준미달로 치부해버리시는듯 할만한 게임도 별로 없어서 게임 안밀리고 좋겠습니다
26.05.15 09:20

(IP보기클릭)61.73.***.***

BEST
긁히는 사람들 많겠지만... 틀린 말은 없음
26.05.15 09:32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325259844
맞는 말이니, 내가 MBTI 가 T 라서 그렇다느니 핑계대면서 자기 생각을 뇌에서 여과없이 쏟아내는 걸 보통 사회성이 결여되었다고 말하죠. | 26.05.15 10:02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325259844
그쵸 다만 약 80% 이상인 대중의 취향과는 결이 다르신 것뿐. | 26.05.16 09:47 | |

(IP보기클릭)59.22.***.***

BEST
붉사와 테일즈는 똥겜이 맞고 그외에 프래그마타와 바하에서 재미를 못느끼는거면 불감증 맞음. 불감증인데 메타90점대 게임이 재밌는건 불감증 깰수있는 게임이기 때문
26.05.15 09:36

(IP보기클릭)222.107.***.***

난 일자 진행 너무 좋은데... 오픈 월드 너무 싫어함... 길 찾다가 시간 다감...
26.05.15 09:38

(IP보기클릭)211.37.***.***

근데 너티독 게임도 다 일자진행 게임들 아닌가요?
26.05.15 09:49

(IP보기클릭)121.137.***.***

드러그만 게임도 일자진행일텐데 ㅋㅋ 라오어2빠는거보니 글 괜히 봤단생각만드내요 걍 차단이나할걸
26.05.15 10:07

(IP보기클릭)121.128.***.***

바하9 너무 클리셰 남발이라 생각보다 명작은 아니란 생각이었고 프래그마타도 너무 라이트하단 생각이 드는것도 사실입니다. 근데 수준 이야기 하실거면 소울류 하시면 될거 같아요. 제일 최근에 나온 인왕3 한번 해보시길 권합니다. 게임이 다 거기서 거기같고 깊이 없다 느끼시면 소울류 파시는게 최고예요.
26.05.15 10:29

(IP보기클릭)118.235.***.***

햄순이
게임이 예슐성까지 까지면 금상첨화지만 게임 본연의 재미가 충분하면 제 몫은 디한 거라고 봅니다. 좀비 액션 어드밴처 게임이니까요. | 26.05.16 09:48 | |

(IP보기클릭)89.111.***.***

개티독 PC질 좋아하는 애들도 꾸준히 있다는게 신기
26.05.15 10:54

(IP보기클릭)1.247.***.***

진짜 너티독 게임이 빨리 나와야한다고 생각하고요. 이밀이 나오는 순간 당신이 위에 남긴 게임에 저평가는 신뢰을잃네요 나도 그리 재미나게한 게임은 아니지만 저정도로 비난을 할정도는 아니라 생각만 하던차에 위에 저문구 한줄땸에 닫신에 평가가 빛을 완전히 바래바렸네요 ㅉㅉ
26.05.15 11:18

(IP보기클릭)175.201.***.***

수준 떨어지는게 아니라 본인 취향이 아닌거죠 저는 세키로가 최고의 게임인데 제 취향인거지, 다른 사람한테도 그런건 아니잖아요
26.05.15 11:19

(IP보기클릭)117.111.***.***

수준이 조금 떨어지는건 맞는것 같아요... 개인 취향이지만 저도 그렇게 생각 해왔거든요. 스위치 게임의 경우 제겐 할 게임이 없어요. 아동용 게임기 같고...^^;;
26.05.15 11:3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39.120.***.***

그런 당신에겐게 추천할 게임은 "믹스테이프!" 일단 하고오시면 불감증 치료될듯
26.05.15 11:56

(IP보기클릭)118.45.***.***

↗문가 납셨네.
26.05.15 12:29

(IP보기클릭)14.55.***.***

그냥 취향차이. 그리고 재밌게 한 게임은 대부분 다시 해도 재밌음.
26.05.15 12:53

(IP보기클릭)119.65.***.***

굳이 말하자면.. 요즘 주식시장이 너무 도파민 팡팡이라.. 뭘 해도 잼 없을껍니다;;
26.05.15 13:16

(IP보기클릭)106.101.***.***

혹시 킹덤컴이나 어크쉐도우즈를 해보셨다면 어떤 평가를 할지 궁금한데, 두게임에 대한 평가는 어떠신지??
26.05.15 14:50

(IP보기클릭)217.216.***.***

이분은 걍 겜이 다 재미없는듯?
26.05.15 16:15

(IP보기클릭)27.110.***.***

그냥 옛날 게임이나 하세요 징징대지 마시고 ㅇㅇ
26.05.15 17:23

(IP보기클릭)117.123.***.***

옛날게임 계속 하면 됨
26.05.16 02:1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