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9 - 두 마리 토끼 잡으려고 호러, 액션 파트
짬뽕했으나 부실한 플탐으로 2개 다 장착하려고
하다보니 상당히 밋밋해짐.
특히 호러파트는 본격적으로 시작하려니 끌나버리고
액션 파트는 너무 평범한 총질 게임 수준이라
한숨이 절로 나옴.
게임을 다 즐기고 난 이후의 감정은,
아쉬움, 밋밋함, 평이함.. 그리고 실망.
붉은사막 - 이거 무슨 가스라이팅도 아니고
할 게 엄청 많고, 상호작용 엄청나고, 무한의 재미와
신비가 살아숨쉬는 개쩌는 오픈월드라는 평이
많은데, 막상 내가 해보니 할 게 허접한 서브 퀘스트랑
종일 인간몹 상대로 하는 단조로운 전투 밖에 없음.
그러다 채광, 채집하면서 장비 업글.. 이게 끝임.
상호작용도 특출난 게 없음.
근본도 없이 어질러놓은 공략 없이는 한숨만 나오는
직무유기 수준의 퍼즐들과..
게임을 다 즐기고 난 이후의 감정은,
도대체 내가 즐기는 붉사는 다른 붉사인가?
플래그마타도 극찬에 비해 평이했고.. 솔직히 캡콤식 일자진행
레일식 슈팅, 액션 게임들.. 이제 좀 평이하게 느껴짐.
캡콤 지들도 아는지 플래그마타는 특이한 해킹 요소를
도입했으나.. 그냥저냥.
그냥 캡콤 게임은 게임성이 20년 전에서 거의 발전이
없는 거 같음. 스타일이 대중적으로 잘 먹히는 tps라
성공적이긴 한데.. 무난함 그 자체.
드퀘 리메, 테일즈 리마스터들도 햐.....
기타 다른 게임들도 뭔가 평범하고 식상하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진짜 너티독 게임이 빨리 나와야한다고 생각하고요.
위쳐4, gta6 등도 빨리 나와야 한다고 봅니다.
이 뭔가 평이하고 식상하고 지루한 느낌들을
지우기 위해, 발더스3나 라오어2, 젤다 킹덤, 엘든링 등..
철지난 명작들을 다시 해보니 재미가 있네요.
역시 게임불감증이 아니라, 요즘 게임들이 밋밋한
거였다고 봅니다.
(IP보기클릭)1.214.***.***
별로 내뱉을만한 식견을 가지고 계신 것 아닌 듯 해서, 굳이 이런 글까지 쓰실 필요가 있나 싶긴 합니다만, 어디까지나, 내 의견에 불과했다라는 식으로만 귀결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IP보기클릭)118.235.***.***
개인적으론 이 글 수준이 안타깝네요
(IP보기클릭)59.22.***.***
붉사와 테일즈는 똥겜이 맞고 그외에 프래그마타와 바하에서 재미를 못느끼는거면 불감증 맞음. 불감증인데 메타90점대 게임이 재밌는건 불감증 깰수있는 게임이기 때문
(IP보기클릭)61.73.***.***
긁히는 사람들 많겠지만... 틀린 말은 없음
(IP보기클릭)221.139.***.***
님이 누구신데요?
(IP보기클릭)125.242.***.***
(IP보기클릭)1.222.***.***
(IP보기클릭)221.139.***.***
님이 누구신데요?
(IP보기클릭)110.44.***.***
https://bbs.ruliweb.com/ps/board/300421/read/31066434 이런 안타까운 수준의 글을 주로 쓰는 사람이라고 보시면 됨 | 26.05.15 10:16 | |
(IP보기클릭)1.214.***.***
별로 내뱉을만한 식견을 가지고 계신 것 아닌 듯 해서, 굳이 이런 글까지 쓰실 필요가 있나 싶긴 합니다만, 어디까지나, 내 의견에 불과했다라는 식으로만 귀결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IP보기클릭)39.7.***.***
누추한 글에 이런 귀한 댓글이라니...👍 | 26.05.15 16:50 | |
(IP보기클릭)120.20.***.***
(IP보기클릭)125.242.***.***
저는 붉은 사막 너무 칭찬하고 있는데 아직 극초반에서 중단 상태입니다 무슨 고대 장비 부숴진 거 고치는 미션에서 잘 맞춘 다음 내려찍기로 붙혀야 하는데 조준이 정확하게 안되니까 조각이 붙질 않고 멀리 날아가버려요 30분 도전하다가 멈췄습니다 ㅎㅎㅎㅎ | 26.05.15 08:41 | |
(IP보기클릭)202.7.***.***
그거 완전 극초반 아닌가요? 생각보단 전 수월하게 넘겼는데...어떻게 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그 후에는 퍼즐은 거진 안나왔어요;;; | 26.05.15 09:23 | |
(IP보기클릭)125.242.***.***
네 극초반인데 플레이타임은 20시간 찍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 26.05.15 09:26 | |
(IP보기클릭)59.14.***.***
붙는 위치에 가면 녹색? 그런 이펙트생기는데 그때 지정따 쓰면 붙어요 | 26.05.15 09:27 | |
(IP보기클릭)125.242.***.***
아 그런가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 26.05.15 09:29 | |
(IP보기클릭)198.208.***.***
커다란 화로 굴뚝 같은 거 고치는 퀘스트 말씀하시는거죠? 저도 처음에 그거 잘 안되길래 뭔지 했는데, 붙혀야 하는 조각이 2개입니다. 주변에 살펴보시면 중간부분 파츠가 있을거에요. 그 부분 먼저 붙이고 꼭대기 부분 붙여야 합니다. 안그러면 쓰신대로 안 붙고 튕겨나와요. 파츠 제대로 잡고 위치 조정해 보시면 윗 분이 말씀하신대로 녹색으로 빛나는데 그때 위에서 지정타 아래로 해주시면 붙습니다. | 26.05.15 09:45 | |
(IP보기클릭)125.242.***.***
아 그건 저도 시행착오를 하다가 알게 된 부분입니다 아무튼 자세한 조언 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 | 26.05.15 10:07 | |
(IP보기클릭)222.98.***.***
(IP보기클릭)118.235.***.***
개인적으론 이 글 수준이 안타깝네요
(IP보기클릭)121.155.***.***
(IP보기클릭)61.73.***.***
긁히는 사람들 많겠지만... 틀린 말은 없음
(IP보기클릭)118.235.***.***
맞는 말이니, 내가 MBTI 가 T 라서 그렇다느니 핑계대면서 자기 생각을 뇌에서 여과없이 쏟아내는 걸 보통 사회성이 결여되었다고 말하죠. | 26.05.15 10:02 | |
(IP보기클릭)118.235.***.***
그쵸 다만 약 80% 이상인 대중의 취향과는 결이 다르신 것뿐. | 26.05.16 09:47 | |
(IP보기클릭)59.22.***.***
붉사와 테일즈는 똥겜이 맞고 그외에 프래그마타와 바하에서 재미를 못느끼는거면 불감증 맞음. 불감증인데 메타90점대 게임이 재밌는건 불감증 깰수있는 게임이기 때문
(IP보기클릭)222.107.***.***
(IP보기클릭)211.37.***.***
(IP보기클릭)121.137.***.***
(IP보기클릭)121.128.***.***
(IP보기클릭)118.235.***.***
게임이 예슐성까지 까지면 금상첨화지만 게임 본연의 재미가 충분하면 제 몫은 디한 거라고 봅니다. 좀비 액션 어드밴처 게임이니까요. | 26.05.16 09:48 | |
(IP보기클릭)89.111.***.***
(IP보기클릭)1.247.***.***
(IP보기클릭)175.201.***.***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39.120.***.***
(IP보기클릭)118.45.***.***
(IP보기클릭)14.55.***.***
(IP보기클릭)119.65.***.***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7.216.***.***
(IP보기클릭)27.110.***.***
(IP보기클릭)117.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