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으로 이코 OST를 듣다가
실물 소장하고 싶어져서 검색해봤는데 당연하게도 지금와선 절판이더군요
'아... 일본 장터에까지 입문해야 하나' 생각하고 있었죠 ㅎㅎ
그러다!!
본가에서 신품 이코 OST를 발견! ㅋㅋㅋ
와 진짜 믿겨지지 않네요.
이렇게 반가울수가 ㅠㅠㅠ
문제는 이걸 산 기억 자체가 전혀 떠오르지 않는다는겁니다
보통 잊고 지내더라도 그 물건을 보면 언제, 어디서, 얼마에 샀는지 구체적으로는 아니더라도 샀다는 그 행위 자체는 떠오르지 않나요?'아하? 이거 샀었지' 하면서요ㅋ
그런데 신기하게 이걸 산 기억이 전혀 안나네요
다만 이코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겜이다보니
'과거의 나라면 이건 충분히 샀을만하다'는 확신은 듭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DL 90%세일 해서 '어 이건 사야해!' 해서 사려고 보니 이미 샀을때 종종 있었는데
실물에서 이걸 경험하니 받는 느낌의 강도가 훨씬 강하네요ㄷㄷ
당황스러울 정도랄까... 좀 혼란스럽기도 하고요
어쨌든
과거의 나 매우 칭찬해~!!

(IP보기클릭)172.224.***.***
(IP보기클릭)121.155.***.***
워낙 명작이라... 요르다의 손길이 아직도 느껴지는듯 합니다 ㅎㅎ | 26.05.14 19:41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55.***.***
소소하지만 큰 행복이네요 | 26.05.14 19:42 | |
(IP보기클릭)125.188.***.***
(IP보기클릭)121.155.***.***
ㅎㅎ 🍉이게 뭐지 싶었죠 지금도 잘 모르겠지만요 | 26.05.14 20:28 | |
(IP보기클릭)125.188.***.***
엔딩이 몇개 있는데 진엔딩이 🍉 엔딩인가? 그래요. 기억에... | 26.05.14 20:54 | |
(IP보기클릭)121.155.***.***
나중에 🍉있다는걸 알고 보긴 했는데 진짜 🍉이ㅋㅋㅋ 근데 의미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 26.05.14 20:57 | |
(IP보기클릭)180.71.***.***
(IP보기클릭)121.155.***.***
전혀 없습니다 ㅎㅎ | 26.05.14 22:06 | |
(IP보기클릭)59.14.***.***
(IP보기클릭)121.155.***.***
저도 12년도부터 작성중인데 그 이전에 산 거 같아요 | 26.05.15 00:50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21.155.***.***
저도 긴가민가할땐 기록한거 찾아보거든오 근데 구매내역으로 파악되시다니 한곳에서만 구입하시나 보네요 ㄷㄷ | 26.05.15 09:23 | |
(IP보기클릭)223.39.***.***
블루레이야 그래24거나 램프몰이라서요... 아니면 구매내역 이메일 뒤져봅니다 | 26.05.15 09:57 | |
(IP보기클릭)121.155.***.***
아하 블루레이쪽은 문외한이라 제가 잘 몰랐습니다 그러고보니 구매내역은 이메일로도 찾아볼 수 있죠 참 ㅋ 저도 PSN에서 구입한거 찾아보느라 이메일 뒤져본적 있어요 ㅎㅎ | 26.05.15 10:04 | |
(IP보기클릭)1.232.***.***
(IP보기클릭)121.155.***.***
아무래도 수집 규모가 어느 이상 넘어가면 어쩔 수 없기도 할 것 같네요 | 26.05.15 09:41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1.155.***.***
게이머 인생에서 0순위라니 분명 엄청난 추억이 담겨 있겠네요 ! | 26.05.15 17: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