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S5] 사놓고 전혀 기억 안나는건 처음이네요 [2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019750)
8 | 20 | 8913 | 비추력 4305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0
1
 댓글


(IP보기클릭)172.224.***.***

와 이 명작을 갖고 계셨군요 ㅎㅎ
26.05.14 19:35

(IP보기클릭)121.155.***.***

하이닉
워낙 명작이라... 요르다의 손길이 아직도 느껴지는듯 합니다 ㅎㅎ | 26.05.14 19:41 | |

(IP보기클릭)118.235.***.***

우와 부럽습니다 진짜 ^^
26.05.14 19:41

(IP보기클릭)121.155.***.***

나이스박도령
소소하지만 큰 행복이네요 | 26.05.14 19:42 | |

(IP보기클릭)125.188.***.***

추억의 이코 🍉 엔딩 기억이 남네요 ㅋㅋ
26.05.14 20:05

(IP보기클릭)121.155.***.***

개밥그릇2
ㅎㅎ 🍉이게 뭐지 싶었죠 지금도 잘 모르겠지만요 | 26.05.14 20:28 | |

(IP보기클릭)125.188.***.***

에메랄드마운틴
엔딩이 몇개 있는데 진엔딩이 🍉 엔딩인가? 그래요. 기억에... | 26.05.14 20:54 | |

(IP보기클릭)121.155.***.***

개밥그릇2
나중에 🍉있다는걸 알고 보긴 했는데 진짜 🍉이ㅋㅋㅋ 근데 의미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 26.05.14 20:57 | |

(IP보기클릭)180.71.***.***

가족이 샀을 가능성은 없는거죠?? ㅎㅎ
26.05.14 22:01

(IP보기클릭)121.155.***.***

린가동자
전혀 없습니다 ㅎㅎ | 26.05.14 22:06 | |

(IP보기클릭)59.14.***.***

전 어느 순간 사람 기억력이 믿을만 하지 않다는걸 깨닫고 엑셀로 정리하기 시작했습니다...
26.05.14 23:40

(IP보기클릭)121.155.***.***

kedhoon
저도 12년도부터 작성중인데 그 이전에 산 거 같아요 | 26.05.15 00:50 | |

(IP보기클릭)223.39.***.***

저도 블루레이 수집하면서 겪는일입니다. 500장 넘어가면서 중복구매가 가끔 발생하더라구요. 그래서 꼭 구매전에 구매내역 검색해보고 구입합니다. 엑셀로 정리해두면 될텐데 귀차니즘에 빠져서...
26.05.15 07:48

(IP보기클릭)121.155.***.***

옹알몽알01
저도 긴가민가할땐 기록한거 찾아보거든오 근데 구매내역으로 파악되시다니 한곳에서만 구입하시나 보네요 ㄷㄷ | 26.05.15 09:23 | |

(IP보기클릭)223.39.***.***

에메랄드마운틴
블루레이야 그래24거나 램프몰이라서요... 아니면 구매내역 이메일 뒤져봅니다 | 26.05.15 09:57 | |

(IP보기클릭)121.155.***.***

옹알몽알01
아하 블루레이쪽은 문외한이라 제가 잘 몰랐습니다 그러고보니 구매내역은 이메일로도 찾아볼 수 있죠 참 ㅋ 저도 PSN에서 구입한거 찾아보느라 이메일 뒤져본적 있어요 ㅎㅎ | 26.05.15 10:04 | |

(IP보기클릭)1.232.***.***

아닌 사람들은 그럴 수가 있나싶지만 무언가를 수집하는 사람들에겐 흔한 일이죠
26.05.15 09:36

(IP보기클릭)121.155.***.***

방울없는방울이
아무래도 수집 규모가 어느 이상 넘어가면 어쩔 수 없기도 할 것 같네요 | 26.05.15 09:41 | |

(IP보기클릭)106.101.***.***

저의 35년 게임 경력에 터닝포인트이자 명작 0순위인 게임이 이코인데,, 부럽습니다~
26.05.15 14:51

(IP보기클릭)121.155.***.***

사이비들때려잡자
게이머 인생에서 0순위라니 분명 엄청난 추억이 담겨 있겠네요 ! | 26.05.15 17:01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