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S5] 사로스는 캐릭터가 최악이군요. [21]


profile_image


(4029929)
16 | 21 | 7169 | 비추력 40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1
1
 댓글


(IP보기클릭)116.44.***.***

BEST
여기 댓글쓴 분들 고오쓰가 시대고증이니 뭐니 열라게 빨던분들 아닌가요?
26.05.12 13:43

(IP보기클릭)61.39.***.***

BEST
저도 이거 보고 얘네 아직 정신 못차렸네 란 말이 절로 나옴. 뭔 흑인 할당제 있는거 아니고 굳이 못생긴 흑인녀에 할머니... 아직 진행 많이 못했지만 주인공 애인 얼굴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26.05.12 13:28

(IP보기클릭)220.73.***.***

BEST
참고로 동양인캐릭터는 게임하다 사진을 안 찍었는데 동양인 아저씨는 대머리아저씨이고 개찐따 성격으로 표현됩니다.
26.05.12 14:33

(IP보기클릭)59.17.***.***

BEST
리터널때부터...
26.05.12 13:12

(IP보기클릭)210.220.***.***

BEST
일부러 못생기게 만드는것도 쉽지 않은 일인데ㅋㅋㅋ
26.05.12 12:44

(IP보기클릭)210.220.***.***

BEST
일부러 못생기게 만드는것도 쉽지 않은 일인데ㅋㅋㅋ
26.05.12 12:44

(IP보기클릭)175.214.***.***

아... 이건좀 빡시네요 ㅋ 일부러 이러는건가...
26.05.12 12:53

(IP보기클릭)207.216.***.***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주인공이 불륜남이고 그 불륜 대상이 여자도 아닌 남자라던데..
26.05.12 12:53

(IP보기클릭)211.234.***.***

張劍鐵
저도 주인공보고 정신차렸나 싶어서 살뻔함 ㅡㅡ;; | 26.05.12 14:59 | |

(IP보기클릭)106.101.***.***

남자캐릭 얼굴을 만든다음에 나머지는 같다 붙인거 같네 그냥
26.05.12 12:54

(IP보기클릭)59.17.***.***

BEST
리터널때부터...
26.05.12 13:12

(IP보기클릭)61.39.***.***

BEST
저도 이거 보고 얘네 아직 정신 못차렸네 란 말이 절로 나옴. 뭔 흑인 할당제 있는거 아니고 굳이 못생긴 흑인녀에 할머니... 아직 진행 많이 못했지만 주인공 애인 얼굴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26.05.12 13:28

(IP보기클릭)116.44.***.***

BEST
여기 댓글쓴 분들 고오쓰가 시대고증이니 뭐니 열라게 빨던분들 아닌가요?
26.05.12 13:43

(IP보기클릭)84.17.***.***

체형과 다르게 얼굴이 통통한 케릭터가 유독 자주 보이는 시대
26.05.12 13:46

(IP보기클릭)180.231.***.***

판타지게임인데 인물들은 옆 동네아저씨 아줌마보다 못한 아이러니
26.05.12 13:57

(IP보기클릭)121.190.***.***

전 캡콤 게임 같은 캐릭터도 좋은데 사로스 같은 케릭터도 게임만재밌으면 별 신경 안쓰이던데 아마 핀란드 게임사라 그런 영향도 있는거 같네요 모든 게임이 예쁘고 잘생기고 쭉쭉빵빵만 나오면 그것도 아닌듯
26.05.12 13:59

(IP보기클릭)211.234.***.***

davidhockney
이런 모델링은 호불호가 나뉘기 때문에 막 엄청 팔리거나 흥행을 바라면 안되죠 게임 스타일 호불호, 그 호 중에서도 캐릭 디자인 호불호가 또 나뉘고 거기서 호 중에 정가에 살만한 사람은 또 소수가 되니 흥행은 어려운거죠 | 26.05.12 15:02 | |

(IP보기클릭)39.112.***.***

davidhockney
대중 취향 거스르는 작품 만들고 왜 이 작품은 흥행을 못할까? 그건 소비자 탓이다! 이런 소리만 안하면 되지요. | 26.05.13 00:19 | |

(IP보기클릭)112.171.***.***

와 이제 할터널 아니니까 사볼까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형 흑인여성도 얼마나 많은데 굳이 ㅋㅋㅋㅋㅋㅋㅋ 저건 흑인들이 들고 일어나야 하는거 아님? 다양하게 동양 캐렉터 넣는답시고 현빈 원빈 이런 미남도 현실 동양사람인데 그냥 완전 눈 쪽찍어진 실눈 캐릭터만 넣어놓는 꼴인데 ㅋㅋㅋㅋ
26.05.12 14:30

(IP보기클릭)220.73.***.***

BEST xboxpswitch
참고로 동양인캐릭터는 게임하다 사진을 안 찍었는데 동양인 아저씨는 대머리아저씨이고 개찐따 성격으로 표현됩니다. | 26.05.12 14:33 | |

(IP보기클릭)125.190.***.***

요테이도 가면 씌우고 겨우겨우 버텼는데..이겜은 플레이하기 좀 어렵겠다;;
26.05.12 14:41

(IP보기클릭)14.40.***.***

인종,와꾸가 문제가 아님 패키지안에 동료라는게 다들 정신병와서리 쓸모짝이없음
26.05.12 14:56

(IP보기클릭)1.223.***.***

이 제작사는 인종이나 생김새를 떠나서 노친네를 매우 좋아하는듯 ㅋㅋㅋ
26.05.12 16:30

(IP보기클릭)118.235.***.***

흑인들 화 안나나? 아주 유인원을 만들어놨는데
26.05.12 17:40

(IP보기클릭)59.22.***.***

저는 npc는 게임성에 상관없고 뿅뿅 쏘는 재미가 전부인게임이라 그맛에 하고있긴 합니다만. 앤딩 앞두고있는 입장에서 돌아보면 pc주의 진하게 묻은 게임이긴 합니다.
26.05.13 08:25

(IP보기클릭)59.22.***.***

적법사
npc들 역활은 스토리랑 환경전달이 끝인데. 죽고나서 대화하기 귀찮아서 그냥 바로 출격할때도 있고 npc랑 대화 해봤자 어차피 암울하고 답안나오는 어두운 스토리입니다 ㅋㅋ | 26.05.13 08:27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