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0},{"keyword":"\ud06c\uc544","rank":2},{"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b125\uc2a8","rank":9},{"keyword":"\uc544\ub80c","rank":-3},{"keyword":"@","rank":2},{"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c18c\uc8042","rank":"new"},{"keyword":"\uc6d0\uc2e0","rank":-4},{"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2}]
(IP보기클릭)116.44.***.***
여기 댓글쓴 분들 고오쓰가 시대고증이니 뭐니 열라게 빨던분들 아닌가요?
(IP보기클릭)61.39.***.***
저도 이거 보고 얘네 아직 정신 못차렸네 란 말이 절로 나옴. 뭔 흑인 할당제 있는거 아니고 굳이 못생긴 흑인녀에 할머니... 아직 진행 많이 못했지만 주인공 애인 얼굴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IP보기클릭)220.73.***.***
참고로 동양인캐릭터는 게임하다 사진을 안 찍었는데 동양인 아저씨는 대머리아저씨이고 개찐따 성격으로 표현됩니다.
(IP보기클릭)59.17.***.***
리터널때부터...
(IP보기클릭)210.220.***.***
일부러 못생기게 만드는것도 쉽지 않은 일인데ㅋㅋㅋ
(IP보기클릭)210.220.***.***
일부러 못생기게 만드는것도 쉽지 않은 일인데ㅋㅋㅋ
(IP보기클릭)175.214.***.***
(IP보기클릭)207.216.***.***
(IP보기클릭)211.234.***.***
저도 주인공보고 정신차렸나 싶어서 살뻔함 ㅡㅡ;; | 26.05.12 14:59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59.17.***.***
리터널때부터...
(IP보기클릭)61.39.***.***
저도 이거 보고 얘네 아직 정신 못차렸네 란 말이 절로 나옴. 뭔 흑인 할당제 있는거 아니고 굳이 못생긴 흑인녀에 할머니... 아직 진행 많이 못했지만 주인공 애인 얼굴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IP보기클릭)116.44.***.***
여기 댓글쓴 분들 고오쓰가 시대고증이니 뭐니 열라게 빨던분들 아닌가요?
(IP보기클릭)84.17.***.***
(IP보기클릭)180.231.***.***
(IP보기클릭)121.190.***.***
(IP보기클릭)211.234.***.***
이런 모델링은 호불호가 나뉘기 때문에 막 엄청 팔리거나 흥행을 바라면 안되죠 게임 스타일 호불호, 그 호 중에서도 캐릭 디자인 호불호가 또 나뉘고 거기서 호 중에 정가에 살만한 사람은 또 소수가 되니 흥행은 어려운거죠 | 26.05.12 15:02 | |
(IP보기클릭)39.112.***.***
대중 취향 거스르는 작품 만들고 왜 이 작품은 흥행을 못할까? 그건 소비자 탓이다! 이런 소리만 안하면 되지요. | 26.05.13 00:19 | |
(IP보기클릭)112.171.***.***
(IP보기클릭)220.73.***.***
참고로 동양인캐릭터는 게임하다 사진을 안 찍었는데 동양인 아저씨는 대머리아저씨이고 개찐따 성격으로 표현됩니다. | 26.05.12 14:33 | |
(IP보기클릭)125.190.***.***
(IP보기클릭)14.40.***.***
(IP보기클릭)1.223.***.***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9.22.***.***
(IP보기클릭)59.22.***.***
npc들 역활은 스토리랑 환경전달이 끝인데. 죽고나서 대화하기 귀찮아서 그냥 바로 출격할때도 있고 npc랑 대화 해봤자 어차피 암울하고 답안나오는 어두운 스토리입니다 ㅋㅋ | 26.05.13 08: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