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0},{"keyword":"\ud06c\uc544","rank":2},{"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b125\uc2a8","rank":9},{"keyword":"\uc544\ub80c","rank":-3},{"keyword":"@","rank":2},{"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c18c\uc8042","rank":"new"},{"keyword":"\uc6d0\uc2e0","rank":-4},{"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2}]
(IP보기클릭)121.140.***.***
아니 진짜 맹점 파악을 전혀 못하는 수준이네 지금 플스 세대 별 스탠다드 프레임으로 금번 GTA6 60fps 일거다 라는 뇌피셜 가동하길래 해외 포럼 유저들의 '락스타' 게임즈 경험있는 사람들이 예상하는 시나리오를 가져다 줬더니 님이 젤 첨에 말한 세대 표준 자료를 갖다 들이대면 뭐 어쩌라는거임? 할 말 없어서 다시 원점으로 회귀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ㅄ인가
(IP보기클릭)207.216.***.***
언제 나올지도 모르고 몇대 팔릴지도 모르는 플6판을 위해 이미 1억대 가까이 깔려있는 플5 버젼을 븅신같이 만든다고요?
(IP보기클릭)121.140.***.***
그래놓고 단순해서 지 논리가 완벽한 줄 알고 "내가 퍼온건 팩트" 이ㅈㄹ 하고 앉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07.216.***.***
플3/플4 시대엔 절대다수의 게임이 30프레임으로 구동했고 지금은 99% 의 게임이 60프레임으로 구동하는데 근거가 뭐냐니 ㅋㅋㅋ 뭔 통계가 필요해 님 플스로 게임 안함?
(IP보기클릭)121.140.***.***
아니 그니까 결국 님 뇌피셜인거네요?
(IP보기클릭)125.137.***.***
(IP보기클릭)207.216.***.***
GTA6 가 정말 30 프레임으로 나온다면 전 뒤도 안돌아보고 거를것임 | 26.05.11 17:49 | |
(IP보기클릭)84.17.***.***
파판도 DLC부터 플4 1억 2천대 시장 바로 버리지 않았었나? 업계 표준이라는 오피셜 근거가 있는건가 싶기도? 업계 표준이면 플5 출시부터 플5프로 출시 전까지 30fps 퀄 모드는 항상 존재 해 왔었고, 플5프로 출시했을때도, 프로 사양에 맞는 30프레임 모드 게임이 나왔거나 30프레임만 있던 과거가 없어야 하는거 아닌가??;; 업계 표준이 60프레임 또는 게임 포팅 규정에 60프레임이 표준이라면, 굳이 30프레임을 뭐하러 시간과 돈을 들여서 만들어 넣고, vrr 40프레임 모드를 또 따로 만들까 싶기도? 여태 30프레임 모드 넣고도 계속 신작 게임들 만들고 팔려온 상황에서 어떤 강제 규정이 없는한 자기들이 원하는 퀄과 프레임으로 내놓는거. 최근 게임들 몇가지도 노멀에선 RT를 완전 넣지도 않은 경우도 몇번 있었는데, RT를 무조건 넣는다면 30프레임이겠지 30프레임 절대 안내놓고 60으로 내놓을 것을 확신하면서, 30이면 안산다는건 확신이 없다는건지 무조건 60이란건지 30일수도 있다는건지 이해가 안가는 상황이긴 함;;; | 26.05.11 19:55 | |
(IP보기클릭)125.137.***.***
(IP보기클릭)61.82.***.***
(IP보기클릭)207.216.***.***
언제 나올지도 모르고 몇대 팔릴지도 모르는 플6판을 위해 이미 1억대 가까이 깔려있는 플5 버젼을 븅신같이 만든다고요? | 26.05.11 17:47 | |
(IP보기클릭)106.101.***.***
PS6에선 RT강화 & PT추가버전일듯 | 26.05.11 18:19 | |
(IP보기클릭)211.234.***.***
30프레임으로 내놔도 불티나게 팔릴거라 두번팔기 위해 30으로 나올듯요 물론 30으로 나오면 저는 패스 입니당 | 26.05.11 21:15 | |
(IP보기클릭)207.216.***.***
아무리 락스타라해도 단지 프레임만 업글해서 두번 팔지는 못합니다. 예를들어 레데리1 은 2023년 플4 판으로 발매된 이후 플5 용 60 프레임 패치가 무료로 나왔고 이후 2025년에 정식 플5 판이 나왔지만 무료 업그레이드였습니다. 사실 프레임 패치로 돈받는건 소수 일본 개발사들이나 하는 양아치짓임. | 26.05.12 01:57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1.140.***.***
(IP보기클릭)207.216.***.***
플3/플4 시대엔 절대다수의 게임이 30프레임으로 구동했고 지금은 99% 의 게임이 60프레임으로 구동하는데 근거가 뭐냐니 ㅋㅋㅋ 뭔 통계가 필요해 님 플스로 게임 안함? | 26.05.11 17:52 | |
(IP보기클릭)121.140.***.***
張劍鐵
아니 그니까 결국 님 뇌피셜인거네요? | 26.05.11 17:53 | |
(IP보기클릭)207.216.***.***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라 ㅋ | 26.05.11 17:56 | |
(IP보기클릭)121.140.***.***
뭔 개소리세요 동문서답 오지네..; 조선족임? 재미로 지피티 통해서 긁어본 레딧쪽 의견이나 한 번 보셈 ㅋㅋㅋ | 26.05.11 17:57 | |
(IP보기클릭)207.216.***.***
| 26.05.11 18:00 | |
(IP보기클릭)207.216.***.***
| 26.05.11 18:00 | |
(IP보기클릭)207.216.***.***
니가 퍼온건 '의견' 내가 퍼온건 '팩트' ^^ | 26.05.11 18:01 | |
(IP보기클릭)59.17.***.***
ps3로 거슬러 올라가면 FPS게임들도 30프레임으로 나오던 시절이라 표준 30이라고 해도 될정도죠 | 26.05.11 18:03 | |
(IP보기클릭)121.140.***.***
張劍鐵
아니 진짜 맹점 파악을 전혀 못하는 수준이네 지금 플스 세대 별 스탠다드 프레임으로 금번 GTA6 60fps 일거다 라는 뇌피셜 가동하길래 해외 포럼 유저들의 '락스타' 게임즈 경험있는 사람들이 예상하는 시나리오를 가져다 줬더니 님이 젤 첨에 말한 세대 표준 자료를 갖다 들이대면 뭐 어쩌라는거임? 할 말 없어서 다시 원점으로 회귀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ㅄ인가 | 26.05.11 18:04 | |
(IP보기클릭)121.140.***.***
張劍鐵
그래놓고 단순해서 지 논리가 완벽한 줄 알고 "내가 퍼온건 팩트" 이ㅈㄹ 하고 앉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11 18:04 | |
(IP보기클릭)207.216.***.***
락스타는 항상 세대 표준에 맞춰서 냈는데 저딴 레딧에서 떠도는 의견이 도대체 무슨 근거가 될수있다는거냐? | 26.05.11 18:05 | |
(IP보기클릭)207.216.***.***
플4 시대에는 표준이 30 프레임이고 플5 시대에는 표준이 60 프레임인건 '팩트' 맞는데? 그리고 락스타가 표준에 맞춰서 낼거라고 예측하는건 그냥 상식적인 예측 아님? | 26.05.11 18:05 | |
(IP보기클릭)84.17.***.***
개요 = 요약 그냥 인터넷에 떠도는 글 들 중에 검색기가 선택해서 그 내용 요약한 것이지 그게 사실이 아닌 경우도 많음;; 그래서 그 개요 내용 링크가 함께 첨부된거 ^^;; | 26.05.11 20:59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07.216.***.***
트레일러 영상의 분석에 의하면 1440P 에 30 프레임 구동이었습니다. 레이트레이싱은 RT GI 와 RT 반사가 쓰였고요. 성능모드라면 아마 1080P 에 60 프레임 + RT 1개 정도가 쓰이지 않겠어요? 프로에서는 RT 옵이 더 들어가겠고요. | 26.05.11 17:53 | |
(IP보기클릭)116.45.***.***
(IP보기클릭)207.216.***.***
트레일러 영상이 네이티브 1440P 에 30 프레임 구동이었습니다. 품질 모드 1440P 구동 게임들은 보통 성능 모드에서 1080P 해상도로 구동하죠. | 26.05.11 18:03 | |
(IP보기클릭)211.241.***.***
(IP보기클릭)49.174.***.***
(IP보기클릭)207.216.***.***
60프레임이 표준인 시대에 대체 왜 락스타가 30프레임을 목표로 잡을거라 생각하는거죠? 30프레임으로 내놓아도 살 사람은 많겠지만 60프레임으로 내면 훨씬더 잘 팔리지 않겠어요? 그럼 굳이 30 프레임으로 내야할 이유가 있겠어요? | 26.05.11 18:27 | |
(IP보기클릭)49.174.***.***
락스타는 표준 신경을 안쓰니까요.. 항상 하는거보면 유저들이 빌빌 거리게 만들죠. 그런 게임을 만들기도 하구요. 락스타는 그냥 지들 마음대로에요 어차피 사주니까요 | 26.05.11 19:15 | |
(IP보기클릭)222.23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07.216.***.***
트레일러 기준 이미 노멀에서도 RTGI 에 RT반사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스펙만 놓고 보면 GTA6 는 싸펑보다 최적화가 더 잘된 게임입니다. 싸펑에서는 30프레임 품질 모드에서 1440P 해상도에 RT 섀도우 한개만 사용됐지만 GTA6 는 트레일러 기준으로 1440P 해상도에 RT 가 두가지가 쓰였으니까요. CD 프로젝트 수준으로 최적화를 해준다면 프로에서는 60 프레임 모드에서 추가 RT 까지 더해져서 나오겠죠. | 26.05.12 02:30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07.216.***.***
정말 GTA6 가 30 프레임으로 나온다면 단지 그래픽 때문일 가능성은 적습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시리즈S 로도 발매될 예정이고 시리즈S 에서 돌아가는 그래픽이라면 플5 에서는 60 프레임으로 떡을 치거든요. 차라리 물리엔진과 NPC 상호작용 때문에 30 프레임으로 나올수도 있다는게 그나마 현실적인데 이런것 역시 얼마든지 60프레임에 맞춰 최적화 하는게 가능합니다. 그냥 NPC 숫자를 줄이면 되는거니까요. | 26.05.12 02:25 | |
(IP보기클릭)211.62.***.***
(IP보기클릭)207.216.***.***
노멀 플5로 나온 게임중 60프레임 선택지가 없는 게임은 한손가락으로 셀수있는 수 밖에 안됩니다. GTA6 에 60프레임 선택지가 없을거라는게 더 이상한것임. | 26.05.12 02:33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07.216.***.***
퀄리티 모드는 항상 30 프레임 구동이었습니다. 거기에 이제 60 프레임 성능 모드도 포함되어 있겠죠 ^^ | 26.05.12 02:34 | |
(IP보기클릭)1.243.***.***
(IP보기클릭)2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