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S5] 붉은사막이 파고들면 인생겜인이유 [17]


profile_image


(5379715)
17 | 17 | 8534 | 비추력 4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7
1
 댓글


(IP보기클릭)1.177.***.***

BEST
이런글도 못 쓰나요??
26.05.10 21:01

(IP보기클릭)211.62.***.***

BEST
겜이야기하는데서 겜이야기 못하게 하는건 무슨심보냐? 와 진짜 별미ㅊ ㅋㅋㅋ
26.05.10 21:41

(IP보기클릭)39.116.***.***

BEST
이런 얘기 하는 게시판인 것 같은데...
26.05.10 22:24

(IP보기클릭)211.62.***.***

BEST
게임이야기 하는 게시판이죠, 뭐 문제라도??
26.05.10 22:07

(IP보기클릭)175.116.***.***

BEST
여기가 게시판인지 개인 메모장인지
26.05.10 20:19

(IP보기클릭)175.192.***.***

?
26.05.10 18:47

(IP보기클릭)175.116.***.***

BEST
여기가 게시판인지 개인 메모장인지
26.05.10 20:19

(IP보기클릭)1.177.***.***

BEST
곽두팔사랑해
이런글도 못 쓰나요?? | 26.05.10 21:01 | |

(IP보기클릭)211.62.***.***

BEST
곽두팔사랑해
겜이야기하는데서 겜이야기 못하게 하는건 무슨심보냐? 와 진짜 별미ㅊ ㅋㅋㅋ | 26.05.10 21:41 | |

(IP보기클릭)211.62.***.***

BEST
곽두팔사랑해
게임이야기 하는 게시판이죠, 뭐 문제라도?? | 26.05.10 22:07 | |

(IP보기클릭)39.116.***.***

BEST
곽두팔사랑해
이런 얘기 하는 게시판인 것 같은데... | 26.05.10 22:24 | |

(IP보기클릭)211.235.***.***

곽두팔사랑해
그럼 무슨글을 적어야하나요? | 26.05.11 00:26 | |

(IP보기클릭)211.36.***.***

곽두팔사랑해

자기는 어떤 글 쓰는지 봤더니... | 26.05.11 14:38 | |

(IP보기클릭)121.134.***.***

곽두팔사랑해
이런 ㅄ들 때문에 게시판에 글이 없지 | 26.05.11 14:39 | |

(IP보기클릭)211.235.***.***

곽두팔사랑해
지 글은 ㅋㅋㅋㅋㅋ | 26.05.12 17:51 | |

(IP보기클릭)118.222.***.***

곽두팔사랑해
정게에서는 붉사 개븅신 취급에 사기게임, 대충 스토리없고 피상적 월드만 있는 겜 취급당하니까 게임게시판도 분위기 똑같은줄 아셨나봐? | 26.05.13 01:33 | |

(IP보기클릭)125.242.***.***

저와는 다른 의견이지만 붉은 사막의 가치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해주셨고 평가 내용 자체가 제게는 생소하지만 잘 생각해보니 상당히 객관적으로 평가했다고 최종 판단했습니다 저는 붉은 사막이 평점 78점을 받았다는 부분에서 '어설픈 부분이 상당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 85점은 되는 게임이다' 라고 늘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인공 캐릭터 한 명에게 그 많은 전투 기술을 우겨넣는 시도는 세계 최초라고 봐도 무방한 것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그만큼 제작자들이 고뇌하고 시행착오를 거쳐서 결과물을 낸 작품이기에 결과물이 78점이라는 것에 대해서는 100% 수용이 안되더라구요 작성자님은 절대로 일기를 쓴게 아닙니다 내용 자체에 개인적인 부분이라고 판단할 요소가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매우 준수한 주관적 평가글입니다
26.05.10 23:55

(IP보기클릭)118.222.***.***

청풍김대감
막말로 일기 쓰면 어때요. 게임주제 가지고 자기 개인생각 일기처럼 써도 되는게 여기 게시판인데. 솔직히 붉사 맘에 안들 수 있고, 그걸로 비판/조롱도 할 수 있는데, 별 붕신같은 지딴에는 뭔가 대단한 일침/우아한 조롱하는 척 하는 막말 댓글이 문제죠 | 26.05.13 01:36 | |

(IP보기클릭)59.24.***.***

역대급 게임 ㄷㄷㄷ
26.05.11 02:46

(IP보기클릭)121.128.***.***

그간 오픈월드 중 젤 재밌게 하는 중.
26.05.11 11:37

(IP보기클릭)118.129.***.***

저와 같은 생각이십니다. 패치를 거듭할수록 게임이 더 재미있어 지고 있음....... ㅎㅎ
26.05.11 13:24

(IP보기클릭)121.134.***.***

인생 초 갓겜
26.05.11 14:3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