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S5] TV 설치 완료 했습니다. [15]


profile_image_default


(4770119)
8 | 15 | 7112 | 비추력 2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221.164.***.***

BEST
지가 먼데 탈락이니 머니 헛소리 하죠?
26.05.09 15:41

(IP보기클릭)14.47.***.***

BEST
프로는 아니지만 런칭 플스4에요 당시에 국전 앞에서 하루죙일 줄서서 구입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ㅎ
26.05.09 15:34

(IP보기클릭)221.138.***.***

BEST
g6는 진짜 주간에 저정도 밝기와 반사율이라니. 주간에 보기 불편하던 과거 oled tv랑은 많이 다르네요.
26.05.09 17:52

(IP보기클릭)211.184.***.***

BEST
플스4는 프로가 아니라서 탈락입니다.
26.05.09 15:31

(IP보기클릭)121.141.***.***

BEST
부럽읍니다.
26.05.09 18:24

(IP보기클릭)211.44.***.***

그저 👍
26.05.09 15:30

(IP보기클릭)211.44.***.***

제이팍™
나의 G3 ㅠㅠ | 26.05.09 15:31 | |

(IP보기클릭)14.47.***.***

제이팍™
이번에 딱 tv 구입 할 타이밍에 26년형 신제품이 나왔어요 ㅎㅎㅎ | 26.05.09 15:36 | |

(IP보기클릭)211.184.***.***

BEST
플스4는 프로가 아니라서 탈락입니다.
26.05.09 15:31

(IP보기클릭)14.47.***.***

BEST 호랑이대장
프로는 아니지만 런칭 플스4에요 당시에 국전 앞에서 하루죙일 줄서서 구입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ㅎ | 26.05.09 15:34 | |

(IP보기클릭)221.164.***.***

BEST
지가 먼데 탈락이니 머니 헛소리 하죠?
26.05.09 15:41

(IP보기클릭)116.40.***.***

6씨리즈 어떠세요? 막드라마틱한 차이가 체감되나요? 저는 oled좀 확 달라졌을때 사고싶은디 28년쯔음해서
26.05.09 17:48

(IP보기클릭)14.47.***.***

-대장-
oled는 이번이 처음이라 비교군이 없고요 전에 쓰던 테레비 보단 훨씬 좋습니다, | 26.05.09 22:24 | |

(IP보기클릭)221.138.***.***

BEST
g6는 진짜 주간에 저정도 밝기와 반사율이라니. 주간에 보기 불편하던 과거 oled tv랑은 많이 다르네요.
26.05.09 17:52

(IP보기클릭)14.47.***.***

어리데나
그렇군요 낮에도 불편함 없이 잘 보입니다. | 26.05.09 22:25 | |

(IP보기클릭)121.141.***.***

BEST
부럽읍니다.
26.05.09 18:24

(IP보기클릭)14.47.***.***

오덕살맨
만족스럽네요 ㅎㅎ | 26.05.09 22:25 | |

(IP보기클릭)121.162.***.***

집은 25평같은데...
26.05.09 20:00

(IP보기클릭)14.47.***.***

Red드래곤
네네 얼추 비슷합니다. 원래 나중에 이사가면 큰 테레비로 사려고 했는데 못참고 샀네요 ㅎㅎㅎㅎ | 26.05.09 22:26 | |

(IP보기클릭)115.186.***.***

G6 랑 48C6 이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이번에 48C6 에 바뀐 패널이 들어갔다고 하더라구요? G6 는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는데 48C6 는 가격 부담도 G6 에 비해 덜하고 방에 놓고 쓰기 좋을거 같아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26.05.09 22:5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