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스페셜 구독이 종료가 되었는데..
아무래도 이전 구매내역이 중복되면서 뭔가 꼬인것 같아서요..
1. 21년 9월 데스스트랜딩 디스크버전(ps4)으로 ps5용 업그레이드 구매(11,000원), ps5로 플레이함(구동시 ps4버전 디스크 필요)
2. 이후 스페셜 구독제 가입, ps5버전 데스 스트랜딩이 목록에 있어서
디스크 갈아끼우기 귀찮아서 스페셜로 제공하는 동일게임 다운
(제가 보유하고 있는게 디스크 업그레이드였다보니 다운이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3. 스페셜 구독이 지난달 종료되었고, 이후 데스 스트랜딩 구동할려고 하니 스페셜 구독중 다운 받은 게임이라고 구동불가 (플레이 하려면 스페결 재가입 필요 안내)
4. 다시 ps4 용 디스크를 넣어보았으나, 11,000원을 결재해야 다시 업그레이드 가능…
이전 업그레이드 구매 내역등은 찾아서 캡쳐해 놓은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디스크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보니, 스페셜에서도 중복구매가 되면서 뭔가 꼬인것 같은데,,,
구매내역에도 있으니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조치가 될까요??
그리고 보통 고객센터 문의는 전화로 하시는지 카톡 채팅으로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경험있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