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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파판7 리메이크 충분히 잘 만든겜인데 내려치기 하는 사람들 왜이렇게 많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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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판7 원작 안해본 입장에서는 볼륨이 적다거나 질질늘였다거나 그런느낌은 하나도없었네요. 메인만 달려도 요즘게임들기준으로 적은분량도 아니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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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에서 제일 돈을 많이 쓰는 부분이 도입부, 오프닝 시퀀스입니다. 고객의 중간 이탈 우려가 상대적으로 덜한 영화도 그런데 게임은 더 하겠죠. 마음에 안 들면 극장에서 나가는게 아니라 그냥 패드만 놔버리면 되는데요. 그런데 트릴로지 중에 첫 작품을 대충 때우는 패로 쓴다고요..? 리버스가 콘텐츠 밀도가 더 높아보인다면 캐릭터 모델링이나 전투 시스템 같은 기본적인 골격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콘텐츠 자체에 더 배정할 개발력이 더 여유있어서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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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리메이크1편은 질질 늘렸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확팩 구입까지 하면서 재미있게하긴함 ㅋㅋ) 오래전이라 기억이 가물한데 돌아오는 부분 기차무덤? 그쪽은 진짜 억지로 늘린 느낌이고... 중간중간 던전RPG급으로 던전이 길기도 하고 (근데 전투가 재미는 있음) 개인적으로는 중간에 한두챕터 늘린 부분 날리고 서브퀘를 좀더 충실하게 만들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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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에서도 대공동으로 나올때부터 진짜 게임이 시작되는 느낌이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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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팩트하게 담다보면 뭔가 2%부족하거나 하진 않을지... | 23.06.09 08: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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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파판7 리메이크 충분히 잘 만든겜인데 내려치기 하는 사람들 왜이렇게 많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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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치게 오글거리는거 빼고 괜찮았음. | 23.06.09 09: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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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에서도 대공동으로 나올때부터 진짜 게임이 시작되는 느낌이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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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에서 제일 돈을 많이 쓰는 부분이 도입부, 오프닝 시퀀스입니다. 고객의 중간 이탈 우려가 상대적으로 덜한 영화도 그런데 게임은 더 하겠죠. 마음에 안 들면 극장에서 나가는게 아니라 그냥 패드만 놔버리면 되는데요. 그런데 트릴로지 중에 첫 작품을 대충 때우는 패로 쓴다고요..? 리버스가 콘텐츠 밀도가 더 높아보인다면 캐릭터 모델링이나 전투 시스템 같은 기본적인 골격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콘텐츠 자체에 더 배정할 개발력이 더 여유있어서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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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판7 원작 안해본 입장에서는 볼륨이 적다거나 질질늘였다거나 그런느낌은 하나도없었네요. 메인만 달려도 요즘게임들기준으로 적은분량도 아니였고
(IP보기클릭)210.94.***.***
저도 리메이크1편은 질질 늘렸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확팩 구입까지 하면서 재미있게하긴함 ㅋㅋ) 오래전이라 기억이 가물한데 돌아오는 부분 기차무덤? 그쪽은 진짜 억지로 늘린 느낌이고... 중간중간 던전RPG급으로 던전이 길기도 하고 (근데 전투가 재미는 있음) 개인적으로는 중간에 한두챕터 늘린 부분 날리고 서브퀘를 좀더 충실하게 만들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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