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난이도 까지는 게이머의 실력에 따라 난이도가 동적으로 조정되는 랭크 시스템이 적용된다. 랭크가 높으면 적에게 가해지는 피해량이 감소하고 적에게 입는 데미지가 증가하며 일부 지역에 등장하는 적의 수가 증가하며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회피모션을 취하는 경우가 늘어나며 레헤네라도르의 기생충이 늘어난다.
나무위키에서 본건데 이런게 있을줄은 첨 알았네요 그저 점수만 채점하는건줄 알았는데 재미가 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보통 난이도 까지는 게이머의 실력에 따라 난이도가 동적으로 조정되는 랭크 시스템이 적용된다. 랭크가 높으면 적에게 가해지는 피해량이 감소하고 적에게 입는 데미지가 증가하며 일부 지역에 등장하는 적의 수가 증가하며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회피모션을 취하는 경우가 늘어나며 레헤네라도르의 기생충이 늘어난다.
나무위키에서 본건데 이런게 있을줄은 첨 알았네요 그저 점수만 채점하는건줄 알았는데 재미가 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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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151.***.***
그거는 플레이 랭크 점수이구요 저분이 말한건 DA랭크를 말하는것 같네요
(IP보기클릭)112.151.***.***
난이도가 유동적으로 바뀐다고 하잖아요? 그게 DA랭크 입니다
(IP보기클릭)211.177.***.***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지는 건 원래 잇었다는 뜻...re3 인페르노에서는 그 편차가 워낙 커서 스피드러너들도 일부러 좀비한테 한대씩 맞거나 총알 허공에 허비하는 식으로 해서 랭크 낮추는 식으로 하기도햇고요
(IP보기클릭)112.151.***.***
그걸 DA랭크라고 부릅니다 re2도 적용된건진 잘 모르겠지만 re3엔 확실히 적용이 되어서 스런 하시는 분들 보면 일부로 허공에다 총알 낭비하여 DA랭크를 낮추려고 하죠,혹은 일부러 좀비에게 물리던가요 같은 난이도 속에서도 DA랭크가 존재하며 그 편차가 심하면 같은 난이도라 할지라도 적의 움직임이나 공격이 달라져서 더 어려워집니다 특히 보스는 피통이 더 커지기도 하더군요
(IP보기클릭)211.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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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하사야하나
그거는 플레이 랭크 점수이구요 저분이 말한건 DA랭크를 말하는것 같네요 | 23.03.30 13: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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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하사야하나
난이도가 유동적으로 바뀐다고 하잖아요? 그게 DA랭크 입니다 | 23.03.30 13: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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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마 위에 두분 그저 랭크가 있다고 들으신건가요? 제말은 랭크에 의해 난이도가 달라질수 있다란건데 | 23.03.30 13: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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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지는 건 원래 잇었다는 뜻...re3 인페르노에서는 그 편차가 워낙 커서 스피드러너들도 일부러 좀비한테 한대씩 맞거나 총알 허공에 허비하는 식으로 해서 랭크 낮추는 식으로 하기도햇고요 | 23.03.30 13:51 | |
(IP보기클릭)112.151.***.***
그걸 DA랭크라고 부릅니다 re2도 적용된건진 잘 모르겠지만 re3엔 확실히 적용이 되어서 스런 하시는 분들 보면 일부로 허공에다 총알 낭비하여 DA랭크를 낮추려고 하죠,혹은 일부러 좀비에게 물리던가요 같은 난이도 속에서도 DA랭크가 존재하며 그 편차가 심하면 같은 난이도라 할지라도 적의 움직임이나 공격이 달라져서 더 어려워집니다 특히 보스는 피통이 더 커지기도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