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의 플레이 타임
원작에서 강제로 발동되던 룰렛
원작에서 스킵이 불가능 했던 리미트 기술
크라이시스 코어 파판7 원작에서 강제되던 룰렛 시스템과 리미트 기술 스킵 불가능이 이번
크라이시스 코어 파판7 리유니온에서 개선 되면서 전체적으로 최소 1시간은 플레이 타임이
줄어 들 것 같습니다 이게 원작에서 룰렛이 자주 맞춰지고 꽤 시간을 잡아 먹었거든요 대신
트로피 리스트 조건이 빡빡해서 오히려 플레티넘을 노린다면 플레이 타임이 조금 더 늘어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챕터별 제목 스포가 있어서 여기에 가져 오진 않았지만 (아래 주소)
https://www.powerpyx.com/crisis-core-final-fantasy-vii-reunion-trophy-list-revealed/
트로피 리스트는 총 51개 위에 주소에는 일부만 공개 되었네요 조금 보니까 챕터마다 메인
스토리 특별 이벤트 트로피 조건이 있습니다 (미사일 전부 맞추기 라던가... 미니 게임 등)
구매 하실 때 이점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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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에서는 쓸때 없이 플탐 늘리던 걸 오히려 이번에 싹다 개선했죠 만약 개선 없이 원작 그대로 나왔다면 전투 흐름 때문에 넉다운 하는 유저들 많이 나왔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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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에서는 쓸때 없이 플탐 늘리던 걸 오히려 이번에 싹다 개선했죠 만약 개선 없이 원작 그대로 나왔다면 전투 흐름 때문에 넉다운 하는 유저들 많이 나왔을 것 같습니다 | 22.12.01 10: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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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는 원작 그대로라 엄청난 양의 사이드퀘스트를 다하지 않는 이상은 짧은 편입니다. | 22.12.01 10: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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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사 스킵 안해도 룰렛 수동 발동과 리미트 스킵이 가능 해져서 전체적으로 플탐이 조금 줄어들 것 같습니다 뭐 리미트 스킵 하는 유저들도 적지 않을 꺼고 말이죠 대신 트로피 리스트가 좀 되는 것 같습니다 총 51개라서... | 22.12.01 11: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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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사 스킵안하는게 엄청 클겁니다.. 원작은 대부분이 보이스 없었기 때문에 대사를 훅훅 스킵하는 경우가 대부분일텐데 이번엔 스토리 무시하고 달릴거 아님 다 들을테니 엄청 큰 차이가 나진 않을거라 봅니다. 리미트나 룰렛 회상신도 반복되는거 아니면 스킵 안할 확률이 높구요 ㅋㅋ | 22.12.01 11: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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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몬스터에 따라 피격 모션이 없는 것도 있어요 파판7 리메이크 액션 시스템과 완전 동일하진 않지만 원작에 비하면 액션성이 확 올라갔죠 실제로 장르가 액션 게임이 아니라 ARPG 입니다 | 22.12.01 11:3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