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PS5] 소니 교환환불 정책 쓰레기 같네요.. [32]




(1265916)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9224 | 댓글수 32
글쓰기
|

댓글 | 32
1
 댓글


(IP보기클릭)124.153.***.***

BEST
루리웹이 비추를 없앤게 문제가 아니고 저딴거에 추천을 주는 사람들이 문제네
22.09.21 10:05

(IP보기클릭)175.223.***.***

BEST
말은 그렇게 해도 구입후 불량은 새제품 교환 보내줍니다 걱정마세요.
22.09.21 08:53

(IP보기클릭)223.38.***.***

BEST
여기 가만보면 관련업체 놈들 참 많은거 같아 소비자 입장에서 도저히 실드치기 불가능한 상황인데 이걸 글쓴이 탓하는 놈들이있네ㅋㅋ 하긴 겜 재미없다해도 죽자고 달라드는 놈들보고 의아하긴 했음
22.09.21 11:37

(IP보기클릭)223.62.***.***

BEST
이게 왜 진상이죠? 댓글들이 이상하네
22.09.21 11:39

(IP보기클릭)222.113.***.***

BEST
이건 소니를 떠나서 어떤 회사던지 제품 구매하자마자 문제가 있어서 AS를 보냈고 제품 수거하고 연휴빼고 영업일 기준 8일동안 일언반구 아무 연락도 없으면 짜증나지 않나요? 게다가 바로 산 새제품인데? 다들 그냥 알아서 잘 해주겠지 하고 기다리는 편이세요? 보통은 연락해서 고장증상 간단히 얘기해주거나 시대가 좋아졌으니 문자나 카톡으로 이리이리 교환처리하겠다.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진행상황을 고지하는게 일반적 아닐까요?
22.09.21 11:42

(IP보기클릭)175.223.***.***

BEST
말은 그렇게 해도 구입후 불량은 새제품 교환 보내줍니다 걱정마세요.
22.09.21 08:53

(IP보기클릭)59.2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3278702710
내가 전화해서 욕을 한것도 아니고 이런 상황인걸 파악하고 끝인데 진상? 머리 구조가 독특한 인간이네요 | 22.09.21 11:33 | |

(IP보기클릭)124.153.***.***

BEST
루리웹이 비추를 없앤게 문제가 아니고 저딴거에 추천을 주는 사람들이 문제네
22.09.21 10:05

(IP보기클릭)220.78.***.***

국내 양대 가전브랜드 같은 AS를 기준 삼으면 나머지는 거의다 불만스럽겠죠 ㅎ;
22.09.21 10:07

(IP보기클릭)110.47.***.***

국내제품 AS가 잘되는 편이고 해외제품들은 죄다 만족스럽게 AS를 안해주더라고요
22.09.21 10:16

(IP보기클릭)175.223.***.***

교체하고싶으시면 소니 센터가세요 문제는 가서도 재고없다고 빠꾸먹고그럼
22.09.21 10:19

(IP보기클릭)165.225.***.***

AS 센터 사람들은 추석때도 일을 해야되는건가요?
22.09.21 11:30

(IP보기클릭)59.22.***.***

~MasterChief~
연휴 빼고 8영업일쯤 된거 같네요 이미 도착확인 됐는데 물건이 불량인지 확인하는것조차 안되고 있네요 이게 추석때 일하란 의미인가요? | 22.09.21 11:34 | |

(IP보기클릭)121.170.***.***

년구십이지팔십구비탄
이게 본인은 하나지만 센터에 물건이 한두개도 아니고 어마어마 할텐데 본인것만 신경쓰시니 그렇죠 거기직원들도 물건파악해야되고 접수순서등등 할것들이 많은데 그런부분은 고려하지않고 연휴도 끝났는데 왜아직도 진전이없어~이런식이니까 그렇죠 그직원들도 순서대로 열심히 일하고계십니다 | 22.09.21 13:58 | |

(IP보기클릭)59.22.***.***

™天地人™
수리하거나 한다면 순서를 기다리겠지만 이미 확인한다면 5분이면 확인될 문제(새제품이니)이니까 영업일 기준 8일넘게 안되고 있는거면 업무처리가 이상하다 생각하는게 맞지 연휴때 일안해서 투덜거리는걸로 생각듭니까? 수리할 상황이면 이해하죠 단순 교환가능한 새제품 불량이니 하는소리죠 | 22.09.21 14:05 | |

(IP보기클릭)121.132.***.***

년구십이지팔십구비탄
전 1년된 자동차 어라운드뷰 카메라가 나가서 공식센터에서 3시간 기다린후 부품 없다 다음에 다시오란 말 듣고 그냥 왔습니다 1분이면 확인될 일을 3시간 기다린 건 엔지니어는 한정되어 있고 순번대로 기다리는 고객이 있기 때문에 불만 없이 그럴수 있다고 생각 했습니다 | 22.09.23 22:45 | |

(IP보기클릭)223.38.***.***

BEST
여기 가만보면 관련업체 놈들 참 많은거 같아 소비자 입장에서 도저히 실드치기 불가능한 상황인데 이걸 글쓴이 탓하는 놈들이있네ㅋㅋ 하긴 겜 재미없다해도 죽자고 달라드는 놈들보고 의아하긴 했음
22.09.21 11:37

(IP보기클릭)223.62.***.***

BEST
이게 왜 진상이죠? 댓글들이 이상하네
22.09.21 11:39

(IP보기클릭)121.127.***.***

쿨쿨얌얌
플게에선 소니에 불만을 가지면 그게 진상입니다 | 22.09.22 16:29 | |

(IP보기클릭)222.113.***.***

BEST
이건 소니를 떠나서 어떤 회사던지 제품 구매하자마자 문제가 있어서 AS를 보냈고 제품 수거하고 연휴빼고 영업일 기준 8일동안 일언반구 아무 연락도 없으면 짜증나지 않나요? 게다가 바로 산 새제품인데? 다들 그냥 알아서 잘 해주겠지 하고 기다리는 편이세요? 보통은 연락해서 고장증상 간단히 얘기해주거나 시대가 좋아졌으니 문자나 카톡으로 이리이리 교환처리하겠다.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진행상황을 고지하는게 일반적 아닐까요?
22.09.21 11:42

(IP보기클릭)125.137.***.***

일편단신
본문의 글쓴이분의 경우 답답한건 이해하는데 소코가 아무런 연락도 안하고 대충 보내주고 그러진 않아요. 이분이 굳이 전화안했어도 전화를 통해 결함에 대한 확인 및 교환 관련 연락은 분명히 해줬을겁니다. 저도 예전에 A/S 보냈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했어도 전화는 분명히 왔었거든요. 이후 확실하게 수리된 제품으로 배송왔고요. 물론 얘네들 일처리가 좀 늦긴 합니다. (패드 스틱 수리에도 대충 2주쯤 걸린걸로 기억하니) 본문의 경우 추석연휴까지 껴있어서 평소보다 일처리가 더 늦은거 아닐까 싶네요. | 22.09.21 12:01 | |

(IP보기클릭)222.113.***.***

SunMul Case
진상에 30개 가까이 추천이 박힌거 보고 어이가 없어서 한번 써봤습니다. 물론 소니 as가 빠르지 않은것 알고 있고 특히 지방이면 택배로 as받기 귀찮고 물건 오고가고 날짜 잡아먹고 까다로운것 알고 있어요. 하지만 8일간 아무말이 없다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문제 있는 내 제품을 보냈고 받았다고 뜨는데 잘 도착했는지?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내가 잘못했는지? 궁금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전화해서 따진것도 아니고, 8일정도 지났는데 제 제품은 언제쯤 as받아볼 수 있냐고 물어보는건 당연한 소비자의 입장이 아닐까 한번 생각해봅니다. | 22.09.21 12:19 | |

(IP보기클릭)223.39.***.***

일편단신
그건 저도 비슷하게 생각하네요. 위에 미미큐님 댓글 정도면 충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환불정책이 쓰레기같단 제목은 좀 센감이 있지만 글쓴이분 입장에서 답답할만도 해요. 저도 패드 기다리면서 디게 오래 걸리네... 같은 생각 안해본거 아니니까요. | 22.09.21 12:23 | |

(IP보기클릭)222.113.***.***

SunMul Case
글제목을 다시보니 조금 센감은 있네요. 제가 글을 썼다면 소니AS 원래 많이 느린가요? 하고 본문을 썼을수도...여튼 날씨 좋은데 좋은하루 보내세요~ㅎㅎ | 22.09.21 12:28 | |

(IP보기클릭)223.38.***.***

이게 왜 진상이지??
22.09.21 11:55

(IP보기클릭)39.7.***.***

무지성맨
그러게요... 글쓰신분이 제목에 좀 강한어필 제외하구는 내용성에서도 별로 문제되는게 없는거 같은데 제가 글쓰신분 입장이였어도 답답할텐데 글쓰신분 입장 고려를 안하시나봐요 ㅎ ㅓㅎ ㅓ... | 22.09.21 12:49 | |

(IP보기클릭)211.228.***.***

여기에 업체 인간들 모니터링 많이 합니다. 실제로 전화 받은적도 있어요
22.09.21 12:58

(IP보기클릭)218.52.***.***

이게 왜 진상글이지 ㅋㅋㅋㅋㅋ 전혀 진상같지 않은데
22.09.21 13:42

(IP보기클릭)114.207.***.***

저도 패드문제로 무상수리하려고 서비스센터 방문했었져 지하철 몇정거장 안가는 9호선라인이라 상당히 가까워서 좋았는데 ps제품만 취급하는데가 아니고 일반 가전도 취급하는곳이더라구요. 아마 외주일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100%게이머들을 이해하지 않고 듀얼센스는 7만원대 전자제품(이러면 되게 싸구려 느낌나죠) 취급하는 느낌이죠 이게 없으면 게임을 할수없는 게이머들 입장에선 분통터질 일이나 수리센터 측 입장에 빚대어보면 그냥 7만원짜리 하나 더 사지? 이느낌? 썰 하나 풀자면 저는 패드쏠림으로 방문한거라 금방 될줄알았는데 맡기자마자 하는말이 시간좀 걸린다. 그래서 근처 편의점으로 가서 한시간정도 샌드위치가 음료를 마시면서 대기타고 갔었는데 아까 맡겼을때부터 다시 갈때까지 한참동안 앉아서 대기하는 고객이 있더라구요? 그사람이 참다못해 항의했는데 그내용인즉, 제가 젤먼저 왔는데 아직도 수리 안된거냐고~ 저보다 늦게왔던 사람들도 처리받고 가는거 같은데 왜 전 아직이냐고~ 그때 센터측 대응은 아 처리하는게 순서가 있어서 좀 기다리셔야 한다고~ 택배물량 받은거부터 처리하느라 이제 수리들어갔다고~ 그게 거의 1시간반 지나서 ㅋㅋㅋ 상식적으로 내방고객이 우선이어야되고 택배는 어차피 일괄배송일텐데 내방고객 하염없이 기다리게 만들고 택배받은 물량부터 처리한다는게 말인지 방구인지 ㅋㅋㅋ 그 후 저도 똑같이 따졌는데 저한테도 같은 소리하길래 위에 글처럼 떠들어주니까 할말없는지 서둘러 처리해드릴게요~란 말과 함께 들어감 수리맡긴지 두시간여 지나서 패드쏠림증상을 해결하고 집에가서 확인하는데 이번엔 패드에 내장된 마이크가 안됨;; 이새키들 수리 제대로 안했구나 감 딱 와서 증거동영상 찍어놓고 휴가내서 다시 센터방문(이거땜에 휴가 이틀치 씀;;;;) 두번째 방문땐 쫌 빨랐는데 가지고 들어간거 10분만에 갖고나오더니 이상없다고 직접 구동해서 마이크테스트해줌... 이럴줄알았다 뭐 케이블 하나 안껴놓고 이상없다고 수리 실력없는거 티 안내려고 하는거 뻔해서 증거동영상 보여줌. 한참 말잊못하는거 내가 답답하고 한심해서 리퍼제품 달라고 했는데 그럴순없다고 대신 내부를 전부다 바꿔준다고함..이것도 개구라일지 어떨지... 그냥 다 바꿔달라고했는데 안된다고 했던 핑계가 패드겉에 스킨붙여논게 안아깝냐는거임... 안아깝다고 하니까 그래도 안된다...이번에 그냥 써보시고 안되면 그땐 바꿔주겠다,,,안될리가 있나 애초에 뭐 케이블 하나 안껴놓고 조립했을건데 ㅋㅋㅋ 이 사건에 작년 12월쯤이고 혹시나해서 패드하나 새로산건 여태 개봉할일없이 잘 보관중이네요 완전 최악의 방문기였습니다 ㅋㅋㅋ; 휴가2개날린게 젤 아까움...
22.09.21 13:55

(IP보기클릭)59.22.***.***

다크마르
서비스센터가 외주라 개판인거군요....휴가 2일날린거 생각하면 그냥 돈주고 사는게 나은정돈데...개판이네요 | 22.09.21 14:07 | |

(IP보기클릭)114.207.***.***

년구십이지팔십구비탄
집이랑 지하철로 15분거리인 저도 답답한데...지방에 계신분들은 진짜 얼마나 답답할지 상상이 안가네요 | 22.09.21 14:49 | |

(IP보기클릭)118.222.***.***

아니 영업일 기준으로 8일이나 지났는데, 이걸 진상으로 보네 ㅋㅋ
22.09.21 14:23

(IP보기클릭)58.77.***.***

3대 콘솔기업 AS 다 받아본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셋 다 일처리가 늦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더군요.
22.09.21 15:34

(IP보기클릭)210.123.***.***

맞는데?
22.09.21 17:27

(IP보기클릭)125.128.***.***

진상인지는 모르고 닌텐도나 소니 as센터가 정말 적은지라 물건 보내면 기본 2주는 잡아야 합니다...(직접 가면 바로 해결) 댓글 보니 추석 빼면 겨우 8일 정도 지나신 거 같은데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됩니다.
22.09.21 18:07

(IP보기클릭)125.137.***.***

엑박은 as빠르던데 소니는 문제가 많군요
22.09.22 13:17

(IP보기클릭)223.38.***.***

초기불량을 판매처에서 교환안해주는건 불법아닌가여
22.09.24 16:56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2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0)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3)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5)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MULTI] 유니콘 오버로드, 아무도 전설의 오우거 배틀 3를 만들어주지 않길래 (147)
[게임툰] 슈퍼 민주주의를 위하여! 헬다이버즈 2 (77)
[MULTI] 낭만과 두려움 가득한 야간주행, 퍼시픽 드라이브 (23)



글쓰기 1076462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