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로 아이템 상자 다 숨겨 놓고 찾기도 짜증나게 한점..
여기 저기 근처에서 번쩍 거리는데 꽁꽁 숨겨놓은 입구 루트 찾기가 짜증남.
젤다 같이 기발하게 퍼즐 기믹식으로 얻는것도 아니고 걍 찾기 노가다인데
재미는 없고 갑갑하고 시간만 날림.
고생해서 문따고 담넘어서 상자 열면 걍 단순 소재뿐.
메인 스토리만 따라가서 소재만 얻어도 엔딩까지 아무 문제 없으므로 도전욕구를 불러일으킬 보상이 너무 떨어짐.
중간에 걍 안찾고 엔딩까지 대충 진행함.
두번째로 전투 벨렌스
전투? 그냥 쌍창 들고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1-2개 스킬만 써도 엔딩까지 일사천리
느리게 해서 치명타 치는 기술류로 기억남. 이거랑 집중력으로 활쏘는거
걍 쌍창 자체가 너무 사기적이라 벨렌스가 꽝. 거기에 저 스킬들은 더 사기.
이러니 전투가 너무 시시하고 재미없음.. 스릴이 안느껴짐..
2두가지도 문제지만
스토리 역시 진짜 너무 노잼..
이번에는 아예 메인미션마져 반복식 점령으로 만들걸 보고 학을 뗏습니다. --;
여기 가서 협력해라. 지도 꽝
이번엔 저기 가서 협려해라. 지도 꽝
무한 반복..
거기에 배경보는 재미도 없음..
어쌔신 크리드 팬으로서 처음으로 엔딩 못보고 하차할뻔 했다가 억지로 클리어하고
DLC 나와도 쳐다도 안보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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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첨시작하고 상자찾기 몇번하자마자 때려치워습니다 어크 전편 다해본 사람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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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신 그래도 그전작은 엔딩은 다봣는데 발할라는 도저희 못하겠더군요 기껏 도착했는데 열쇠없어서 안열리고 플탐늘릴려고 정말 개양아치짓 한거 같은데 머 이제 어쌔신 안해도 될꺼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드는타이틀이엿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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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힘들게 엔딩보긴했는데 하나도 안빠지고 전부 공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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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보물 찾는 방법을 전보단 더 다채롭게 만들려고 노력한듯한데 그 부분에 역효과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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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동기부여 이 두개가 너무크네요 키우는맛이라도 좋던가 서사라도 좋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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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신 그래도 그전작은 엔딩은 다봣는데 발할라는 도저희 못하겠더군요 기껏 도착했는데 열쇠없어서 안열리고 플탐늘릴려고 정말 개양아치짓 한거 같은데 머 이제 어쌔신 안해도 될꺼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드는타이틀이엿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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