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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PR은 리드플랫폼이 PC라 콘솔에서는 할 수 있다는데 의의를 둬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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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퀄은 3080정도 되야 할듯한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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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펑 제대로 즐길려면 3080 가야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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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엔디비아 dlss2.0 쓰니까 저렇게 레이트레이싱 쓰고도 저런프레임 나오는거임 차세대 콘솔로도 저그래픽은 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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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그러시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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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퀄은 3080정도 되야 할듯한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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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움짤 보고 나니까 콘솔 뿜뿌 없어져버리네요... 내년까지 관망하다가 콘솔 시장, 글카 시장 안정되면 천천히 골라야겠어요 ㅋㅋ | 20.10.17 19: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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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짤보니 레이트레이싱이 적극 활용됐는데 차세대 콘솔에서 저해상도 옵션으로 타협보지 않는 이상 저 정도 퍼포먼스는 힘들죠 ㅎㅎ | 20.10.17 19: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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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펑 제대로 즐길려면 3080 가야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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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PR은 리드플랫폼이 PC라 콘솔에서는 할 수 있다는데 의의를 둬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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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엔디비아 dlss2.0 쓰니까 저렇게 레이트레이싱 쓰고도 저런프레임 나오는거임 차세대 콘솔로도 저그래픽은 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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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트레이싱 키면 불가능할듯 하고 레이트레이싱 끄고 풀옵으로 가능할것 같음. 아니면 옵션 조금 조절해야 하던가요 ㅎㅎ 60프레임이면 모든 옵션 쌉가능인데 144프레임은.. 레이트레이싱은 포기해야할듯합니다 | 20.10.18 18: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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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그러시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 | 20.10.17 21: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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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게요. 님 댓글 수준이 ㅋ | 20.10.18 19: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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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걸 넘어서 지금까지 나온 모든 싸펑 트레일러는 PC판 레이트레이싱 빵빵하게 먹인거라 플5로도 저정돈 안나올꺼에요. | 20.10.17 23: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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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사가 좀 리얼해지는 정도는 게임 제작사에서 노가다 이빠이 하면 어느정도 커버 칠만한데.. | 20.10.17 23: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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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4 = 900 + 30프레임 플4프로 = 1080 + 30프레임 플5 = 가변 4k + 30프레임 or 1080 + 60프레임 예상해봅니다.. | 20.10.18 02: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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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트레이싱 효과가 그렇죠.. 스샷에서는 그 위력이 잘 안느껴집니다.. 실시간 광원 추적 계산하는 기술이라 이걸 겜에서 실현되는 날이 오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ㅋㅋ 그냥 렌더링에서나 쓰던 물건인데..그것도 시간이 하도 걸려서 최대한 줄여서 했었죠.. 난반사 횟수가 많으면 렌더링 시간은 곱절로 늘어나서리.. | 20.10.18 18: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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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절이 리소스 마니먹어서 물이나 빛이 어려운거라고 듣기만했고 스샷만 보니까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런 제대로된 영상은 첨보는듯 하네요 진짜 개쩐다는 말밖에는 ㅋㅋ | 20.10.18 19: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