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bfc\ud76c\uc9c4","rank":1},{"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uc6d0\ud53c\uc2a4","rank":-1},{"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rank":1},{"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c8fc\uc220\ud68c\uc804","rank":-3},{"keyword":"\uc57c\uad6c","rank":3},{"keyword":"\ud558\uc774\ube0c","rank":0},{"keyword":"\uadfc\ud29c\ubc84","rank":"new"},{"keyword":"\ube14\ub8e8","rank":"new"},{"keyword":"\ucfe0\ud321","rank":"new"}]
(IP보기클릭)175.119.***.***
라인 그려지는 옵션 있는데 그거보고 따라하다보면 자연스레 터득하게 됩니다.
(IP보기클릭)218.234.***.***
처음부터 잘할 수 없어요.. 내차가 풀브레이킹을 했을 때 어느정도에서 얼마까지 감속이 되는지 타이밍과 이 코너에서는 시속 몇정도로 아슬아슬하게 돌 수 있나 정도를 파악해야함.. 시속50으로 도는 코너라면 진입 전까지 풀브레이킹으로 정확하게 50까지 떨구고 핸들링 조작해서 악셀로 50을 유지하면서 돌다가 빠져나올때 다시 엑셀 풀로 밟으면서 빠져나오는 것임.. 이건 해당 코너를 많이 돌아보면서 진입전 배경의 사물 같은 것을 기준으로 해서 어느정도는 타이밍을 맞춰 나가야합니다.. 그렇게 하다보면 상황에 따라서 인라인부터 아웃라인까지 어떻게 브레이킹 타이밍이 달라지는지도 대충 각이 나와요.
(IP보기클릭)175.119.***.***
라인 그려지는 옵션 있는데 그거보고 따라하다보면 자연스레 터득하게 됩니다.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8.234.***.***
처음부터 잘할 수 없어요.. 내차가 풀브레이킹을 했을 때 어느정도에서 얼마까지 감속이 되는지 타이밍과 이 코너에서는 시속 몇정도로 아슬아슬하게 돌 수 있나 정도를 파악해야함.. 시속50으로 도는 코너라면 진입 전까지 풀브레이킹으로 정확하게 50까지 떨구고 핸들링 조작해서 악셀로 50을 유지하면서 돌다가 빠져나올때 다시 엑셀 풀로 밟으면서 빠져나오는 것임.. 이건 해당 코너를 많이 돌아보면서 진입전 배경의 사물 같은 것을 기준으로 해서 어느정도는 타이밍을 맞춰 나가야합니다.. 그렇게 하다보면 상황에 따라서 인라인부터 아웃라인까지 어떻게 브레이킹 타이밍이 달라지는지도 대충 각이 나와요.
(IP보기클릭)218.234.***.***
(IP보기클릭)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