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 연출&그래픽 분위기 타격감 캐릭터 조작 용이성 등 크게 나무랄때 없고 꽤나 재미 있는데
멀티 들가서 인터넷 감도 3 칸 이상 설정해 놓으면 매칭이 힘겹더군요. 그렇다고 낮추니...랙이...ㅎㄷㄷ
자주 한 5~10분 대기하다 포기 하곤 합니다. 매칭 잡히면 어쩌다 하고.
생각해보면, 현세대 그래픽으로 스파2 예전 그대로 리메이크하면 기존 올드 팬들 외에 유입 거의 없을듯요.
역동적이고 스피드 감 넘치는 복잡다단 콤보게임에 길들여진 세대에....어류어겐 한방의 큰 희열을 어필해봐야 템포느린 지루한 게임으로 여겨질듯.
철권도 철권7그래픽으로 철권1 리메이크 한다 한들...올드팬들 외에는 별다른 관심 못 받을듯.
그래서 크게 흥하기는 어렵지 않나 합니다. 격투게임 리메이크는.
잘만들었는데...안타깝네요. 덤핑되어 2만원 이하로 갔는데도..유저가 많지 않은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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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언리얼4로 만들었는데 그랑블루와 너무 차이가 나기때문에 유저가 더 없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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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미지가 판매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울 보면, 어떤 면에선 울나라 소비 문화가 성숙해 졌다고 볼수 도 있겠네요?. 예전 있는 한글 일부러 겜에서 빼고 없는 버젼 독점 해 국내 유통 이익 챙기려 했던, 그래서 줄 곧 후폭풍 맞은 회사 어디더라...? 거기 생각나네요. ^___^ | 20.02.18 12: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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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언리얼4로 만들었는데 그랑블루와 너무 차이가 나기때문에 유저가 더 없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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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번 느끼는 게 SNK는 3D 아트워크 디렉터 좀 바꿨으면 싶은... 제가 알기론 KOF 14, SNK 히로인 어쩌구, 사무라이 쇼다운 같은 사람들이 전부 제작에 참여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KOF 14보단 나아졌지만 여전히 캐릭터 얼굴에서 불쾌한 골짜기가 생기는게 문제.. | 20.02.18 13: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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