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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 난이도 어려워 질 수록 패턴 추가가 좋다고 생각함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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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1968 | 댓글수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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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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읫분 말대로 그렇게하면 최고난이도를 해야만 게임 요소를 다 체험할 수 있어서 같은 돈을 주고 사서 누구는 게임 조작을 잘 못하니 보스의 패턴을 보지 못해야하죠. 아마도 그런 방식의 난이도 추가가 어려운 이유일 겁니다.
19.12.10 18:53

(IP보기클릭)21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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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게임이 이미 있죠 닌자가이덴이라고 난이도 올릴때마다 진짜 환장함
19.12.10 19:02

(IP보기클릭)203.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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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럴경우 최고 난이도를 하지 않으면 게임요소를 다 체험하지 못하는 셈이라..
19.12.10 18:49

(IP보기클릭)218.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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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제일 크죠... 높은 난이도에서만 나오는 패턴이나 신모션이라면 결국 게임을 제대로 못해본 것과 마찬가지 의미라서.
19.12.10 18:56

(IP보기클릭)12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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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 대부분이 난이도 보통으로 1회차만하고 끝내는데 극 소수의 하드게이머들을 위한 차별화된 컨텐츠를 시간들여 만들 이유가 없죠
19.12.11 01:59

(IP보기클릭)203.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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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럴경우 최고 난이도를 하지 않으면 게임요소를 다 체험하지 못하는 셈이라..
19.12.10 18:49

(IP보기클릭)218.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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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메랄드마운틴
이것이 제일 크죠... 높은 난이도에서만 나오는 패턴이나 신모션이라면 결국 게임을 제대로 못해본 것과 마찬가지 의미라서. | 19.12.10 18:56 | |

(IP보기클릭)12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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읫분 말대로 그렇게하면 최고난이도를 해야만 게임 요소를 다 체험할 수 있어서 같은 돈을 주고 사서 누구는 게임 조작을 잘 못하니 보스의 패턴을 보지 못해야하죠. 아마도 그런 방식의 난이도 추가가 어려운 이유일 겁니다.
19.12.10 18:53

(IP보기클릭)175.193.***.***

왜 그리 부정적으로 생각하는지 모르겠네요. 솔직히 쉬움이나 보통하시는 분은 스트레스 안받고 가볍게 게임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입니다. 그런분들이 몹 패턴 하나하나 신경써가며 플레이 하려 한다고 보진 않습니다. 그리고 보통으로 플레이해서 클리어하고 몹패턴이 궁금하다면 다회차할때 난이도 올리면 되죠. 요샌 1회차만 하고 팔아버리거나 끝내버리는 게임들이 많아지긴했는데 이 방법으로 다회차하게끔 유도도 가능하고요.
19.12.10 19:01

(IP보기클릭)21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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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게임이 이미 있죠 닌자가이덴이라고 난이도 올릴때마다 진짜 환장함
19.12.10 19:02

(IP보기클릭)175.193.***.***

Plague doctor
그건 제작진이 고의로 못해먹을정도의 난이도를 상정하고 만든거 아닌가요 | 19.12.10 19:09 | |

(IP보기클릭)110.15.***.***

Plague doctor
닌가 시리즈는 난이도 올라갈 때마다 잡몹들조차 현란한 무빙으로 주인공을 죽이려고 달려들죠. 살기가 느껴지는. | 19.12.10 22:07 | |

(IP보기클릭)223.62.***.***

단순히 데미지 만지작거리는게 쉬운 난도조절이면서도 심오한 조절 아닐까요?
19.12.10 21:16

(IP보기클릭)183.108.***.***

몬스터헌터 월드의 경우가 모범적인 예가 되겠네요.
19.12.10 21:18

(IP보기클릭)12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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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 대부분이 난이도 보통으로 1회차만하고 끝내는데 극 소수의 하드게이머들을 위한 차별화된 컨텐츠를 시간들여 만들 이유가 없죠
19.12.11 01:59

(IP보기클릭)61.37.***.***

돈되면 만듬 근데 돈이 될리가 없음
19.12.11 08:06

(IP보기클릭)1.220.***.***

세키로 닌가 인왕 몬월 이미 다 하고 있는거
19.12.11 11:26

(IP보기클릭)223.62.***.***

아무래도 추가제작을 해야하고 밸런스도 다시맞춰야하니 그럴듯 결국은 돈과시간
19.12.11 12:37

(IP보기클릭)14.55.***.***

모션 몇개라고 생각할수 있겠지만 모션 하나하나가 다 돈이예요.. 그리고 그 모션에 따른 밸런스 조정해야지 시간이며 돈을 쓰는 일인데 그게 최고 난이도를 위한 사람만을 위한것이다? 사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노멀난이도로 하는데.. 그렇담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난이도에 맞춰서 제작하는게 맞는거죠.. 게이머 입장에선 모션 몇가지라고 생각할수 있겠지만 게임사 입장에선 그 모션 몇가지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19.12.11 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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