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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 컨트롤... 시스템이 정말 (개)불편하네요...ㅡ.,ㅡ;;;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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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P보기클릭)220.78.***.***

    BEST
    가뭄기에 나와서 관심이 있긴 했었든데 에임이 어려운데다가 난이도 조절도 없다고해서 깔끔하게 손절했었네요.
    19.12.10 13:56

    (IP보기클릭)211.246.***.***

    네~
    19.12.10 13:09

    (IP보기클릭)220.79.***.***

    복층구조가 많음에도 맵이 평면으로만 표현되어 길찾기 어려웠던건 있는데 다른건 공감 안가네요 에임도 다른게임과 비교해봐도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19.12.10 13:31

    (IP보기클릭)220.78.***.***

    BEST
    가뭄기에 나와서 관심이 있긴 했었든데 에임이 어려운데다가 난이도 조절도 없다고해서 깔끔하게 손절했었네요.
    19.12.10 13:56

    (IP보기클릭)112.172.***.***

    목표장소가 몇층인지 이것만 햇갈려고 나머진 공감이 안되네요. 플래티넘 난이도도 매우 쉬운편이고 재밌게 했습니다.
    19.12.10 14:06

    (IP보기클릭)221.144.***.***

    지도가 지랄 맞은거 빼곤 재밌게 했습니다.
    19.12.10 14:14

    (IP보기클릭)118.33.***.***

    지도로 길 찾아가는게 진짜 어렵고 잘 구분 안 간다는 점 빼고는 별 문제 없었네요.
    19.12.10 14:38

    (IP보기클릭)203.252.***.***

    개인적인 느낌으론 이 개발사 게임들이 전반적으로 좀 그렇습니다(앨런웨이크, 퀀텀브레이크 해봤습니다) 스토리 중심 어드벤쳐로 매력이 없는건 아닌데, '게임'으로서의 만듦새가 좋은편은 아님... 앨런웨이크의 경우 스토리는 당시 게임기준 독특했고 연출이나 컨셉도 나쁘진않았는데 아시다시피 해상도와 플레이면에서 부족한 점이 많았고, 퀀텀브레이크도 컨셉과 이를 구현한 비쥬얼은 괜찮았는데, 정작 게임플레이나 최적화쪽에서 별로였던것 같구요.. 요즘 토털패키지로 나오는 게임에 비하면 뭔가 좀 부족한건 맞는데 나름의 철학은 있는건지, 매력이 없지는 않은 정도 였던듯 합니다.
    19.12.10 15:46

    (IP보기클릭)222.102.***.***

    waaft
    격공합니다 | 19.12.10 19:17 | |


    1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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