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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39.7.***.***
다른 모델 삼성 티비 사용중입니다. 같은 증상 있고요, 보통 외부입력 상태에서(EX:PS4게임하고나서)티비 끄고 이후 다시 켤때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외부입력에서 티비로 변경한 뒤 종료할 경우엔 정상적으로 켜지더라고요.
(IP보기클릭)218.234.***.***
제가 똑같은 증상으로 공장초기화까지 몇번 해도 해결이 안 되어 고생하다가, 이틀 전에 삼성 AS에 문의하여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는 문제없이 잘 작동하는 것 같은데, 좀 더 지켜보기는 해야할 것 같습니다. 삼성측은 IPTV셋탑박스 신호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라고 하며 아래의 방법을 알려줬습니다. 셋톱박스가 없는 상태에서는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 일단 외부입력 장치의 전원을 모두 끄고 TV를 리모콘을 통해 초기화하는 과정이 중요해보입니다. 1. TV가 켜져있는 상태 2. 셋톱박스의 전원을 완전히 내린다. (전원 케이블을 뽑는다) 3. 다시 셋톱박스의 전원을 켠다. 4. 켜져있는 TV를 향해 리모콘의 전원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는다. (이 부분이 핵심인 듯!! 초기화시키는 거라고 하는데, 메뉴에 있는 초기화와는 다른가 봅니다.) 5. TV가 다시 켜지면, 셋톱박스의 리모콘의 통합전원 버튼을 눌러 TV와 셋톱박스의 전원을 모두 끈다. 끝.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TV 메뉴에서 직접 AS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번호만 남기면 잠시 후 전화와서 방법을 알려주는데, 해당 증상에 대한 해결방법을 즉시 알려주는 것을 보니 자주 발생하는 문제는 맞는가 봅니다. 잘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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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PRO가 1번 포트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은 다른것으로 교체도 해보았습니다. 일단 hdmi 포트를 바꿔보고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19.03.14 14: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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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모델 삼성 티비 사용중입니다. 같은 증상 있고요, 보통 외부입력 상태에서(EX:PS4게임하고나서)티비 끄고 이후 다시 켤때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외부입력에서 티비로 변경한 뒤 종료할 경우엔 정상적으로 켜지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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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외부입력상태에서 티비 끄고 다시 켤때 이 증상이 많이 발생 하는 것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한번 해봐야 겠네요. | 19.03.14 14: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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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똑같은 증상으로 공장초기화까지 몇번 해도 해결이 안 되어 고생하다가, 이틀 전에 삼성 AS에 문의하여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는 문제없이 잘 작동하는 것 같은데, 좀 더 지켜보기는 해야할 것 같습니다. 삼성측은 IPTV셋탑박스 신호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라고 하며 아래의 방법을 알려줬습니다. 셋톱박스가 없는 상태에서는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 일단 외부입력 장치의 전원을 모두 끄고 TV를 리모콘을 통해 초기화하는 과정이 중요해보입니다. 1. TV가 켜져있는 상태 2. 셋톱박스의 전원을 완전히 내린다. (전원 케이블을 뽑는다) 3. 다시 셋톱박스의 전원을 켠다. 4. 켜져있는 TV를 향해 리모콘의 전원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는다. (이 부분이 핵심인 듯!! 초기화시키는 거라고 하는데, 메뉴에 있는 초기화와는 다른가 봅니다.) 5. TV가 다시 켜지면, 셋톱박스의 리모콘의 통합전원 버튼을 눌러 TV와 셋톱박스의 전원을 모두 끈다. 끝.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TV 메뉴에서 직접 AS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번호만 남기면 잠시 후 전화와서 방법을 알려주는데, 해당 증상에 대한 해결방법을 즉시 알려주는 것을 보니 자주 발생하는 문제는 맞는가 봅니다. 잘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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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과 4번의 순서는 조금 헷갈립니다. 4번이 먼저인것 같기도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외부입력 장치의 전원을 완전히 내린 다음 리모콘의 전원버튼을 3초 눌러 TV를 초기화시키는 과정이 제일 중요한 듯 하니, 여러 방법으로 시도해보는게 좋을 듯 합니다.. | 19.03.14 14:22 | |
(IP보기클릭)203.232.***.***
감사합니다. 이방법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증상 때문에 정말 스트레스 받네요. | 19.03.14 14: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