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소연입니다. 이 글은 지우지 않겠습니다. 더 이상 피해자가 안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설명이 너무 길어질거 같아서 설명 잘 되어있는 카페글로 대신하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notouch7/175286?art=ZXh0ZXJuYWwtc2VydmljZS1uYXZlci1zZWFyY2gtY2FmZS1wcg.eyJhbGciOiJIUzI1NiIsInR5cCI6IkpXVCJ9.eyJjYWZlVHlwZSI6IkNBRkVfVVJMIiwiY2FmZVVybCI6Im5vdG91Y2g3IiwiYXJ0aWNsZUlkIjoxNzUyODYsImlzc3VlZEF0IjoxNzgwMjM0OTA3MzM4fQ.RCq7miSbY9gYFJpc3k1y8jy8_GZXxoSPMflQl3AdvZM&q=ait%20%ec%bd%94%ec%9d%b8&tc=naver_search
ait코인 이라는걸 하고있고요.
부가설명을 하자면
계좌하나당 100~200만원이고 하나만들면 6개월만 쓸수있고 하루에 한번 채굴을 휴대폰으로 합니다.
6개월 다 채우면 수익은 100퍼센트 보장이랍니다.
ai 블록체인 기술로 채굴을 하여 현금을 만드는 방법? 이라는데 이해가 안갑니다. 탈중앙화를 강조합니다.
일요일 아침마다 세미나를 가서 설명을 듣고 저녁 늦어서 집에옵니다. 거기사람들 끼리는 영어이름으로만 알고있습니다. (실명을 모릅니다.)
댓글에 막혔다는 얘기는 상장 때문에 잠시 막은거 같습니다. (사실인진 모릅니다.)
토큰포켓-바이낸스-업비트-케이뱅크 순으로 차례차례 돈세탁?을 하여 현금화 하는거 같습니다.
저를 제외한 가족, 친척들 전원 하고있고, 친척들은 최근에 저희가족이 세미나 데려가서 각각 500만원씩 계좌 여러개 만들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천만원 단위로 만든걸로 추정되고요.
내년에 회사 때려치고 저걸로만 살겠다고 선언하셨습니다.
한분은 몇번 갔다오시더니 이건 사기가 아닌거 같다고 하시고... 저만 이상한 사람이 된거같습니다.
1. 코인이라는게 원래 이런식으로 계좌를 만드는게 맞나요?
2. 코인현금화도 저 방법이 정상인건가요?
3. 채굴 방식도 저게 정상적인 방법인지... 제가 코인 주식은 해본적없어서 잘 모릅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여기 쓴 내용은 실제로 세미나를 가본게 아니라 주말에 하루종일 코인관련 전화로 몇시간동안 떠드는걸 옆에서 강제로 들어서 제의지와는 상관없이 알아낸 내용이라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IP보기클릭)39.115.***.***
계좌를 돈 주고 사는 시점에서 이미 사기네요
(IP보기클릭)59.15.***.***
진짜... 보기만 해도 우울한게 몇주 혹은 몇달 뒤 사기 먹고 날랐다고 또 글올라 올거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진짜 이런거 한번 빠진 사람들 뜯어 말리기도 힘들고 그저 돈 될만큼 끌어모을때는 지들 돈 좀 쓰다가 적당히 됐다 싶으면 다 먹고 나를텐데 하....
(IP보기클릭)211.252.***.***
전형적인 폰지사기 수법이네요... 카페앞에 인출방법은 정상적인 코인들 인출방법인것 같은데 일단 비상장 코인은 99.99% 쓰레기입니다. 그리고 1000만원투자로 하루8만원수익 월24%수익<<< 이부분 100%폰지사기... 폰지사기 특징이 사기 당하는 사람들 대부분 초기에 적은 자금 정찰병식으로 보내서 수십~수백단위까지는 인출도 해주고 친절히 하지만 일정금액 이상 모이고 나면 상장이니 뭐니 인출불가 때리고 그다음에는... 도주엔딩...세미나에 참석하는 인원에 최소 1/3은 사기 집단이고 박사니 교수니 의사니 이런 명함 가지고 바람 잡이들 자기도 퇴직음 수억~수십억 벌었다고 하면서 통장인증해주고 중도인출도 해서 보여주고 수법 거의 비슷 합니다. 강의와 전단은 반신반의하지만 옆에서 그렇게 바람잡이들이 통장잔고 보여주고 인출하고 친한척 하다보면 보통은 정신줄 놓게 되어있어요.... 저희 집사람도 당했는데 내가 그 바람잡이들 한통속이라고 이야기해도 오히려 그사람들도 피해자고 수십억 날렸다고 감싸더군요...
(IP보기클릭)39.115.***.***
거래소 계좌 만드는데 돈 든다는 소리는 처음 듣네요 애초에 본인이 갖고 있는 은행 계좌를 코인 거래소랑 연결하는거라
(IP보기클릭)119.71.***.***
주식도 안해보셨나... 코인이든 뭐든 직접 만들고 거기에 돈을 넣고 투자를 본인해야지... 누굴믿어... 차라리 국장 삼전에 박아두고 6개월뒤면 이익은 될텐데
(IP보기클릭)39.115.***.***
계좌를 돈 주고 사는 시점에서 이미 사기네요
(IP보기클릭)118.216.***.***
그럼 코인 계좌라는걸 만들때 돈이 들지 않는다는 말씀이신가요?? | 26.05.31 23:22 | |
(IP보기클릭)39.115.***.***
리그
거래소 계좌 만드는데 돈 든다는 소리는 처음 듣네요 애초에 본인이 갖고 있는 은행 계좌를 코인 거래소랑 연결하는거라 | 26.05.31 23:23 | |
(IP보기클릭)39.115.***.***
거래소별로 제휴 은행이 있어서 만들어도 제휴 은행 계좌로 만들지 돈 주고 계좌를 만든다는 소리는 처음 봅니다 | 26.05.31 23:24 | |
(IP보기클릭)203.241.***.***
코인 거래는 거래소를 통해서 하는게 그나마 안전합니다. 업비트나 빗썸에 계좌를 만들때에 계좌에 일정 금액이 있어야 만들수 있고 그런 것 없습니다. 그 계좌 금액만큼 그 코인을 구매했는 것 같은데, 주식으로 치면 비상장 코인을 구매하신 것과 같습니다. 상장 못 하면 휴지입니다. 상장을 해도 남들이 내가 산 것보고 비싸게 사주지 않아도 손해보는 것은 마찬가지고요. | 26.06.02 17:43 | |
(IP보기클릭)59.15.***.***
진짜... 보기만 해도 우울한게 몇주 혹은 몇달 뒤 사기 먹고 날랐다고 또 글올라 올거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진짜 이런거 한번 빠진 사람들 뜯어 말리기도 힘들고 그저 돈 될만큼 끌어모을때는 지들 돈 좀 쓰다가 적당히 됐다 싶으면 다 먹고 나를텐데 하....
(IP보기클릭)59.15.***.***
돈 넣고 6개월 채우면 원금 만큼 준다는거 아니에요 혹시나 한번돈 받으면 진짜 주네? 와~ 막 옆에 알리고 몇백 넣던거 이제 수천 때려 박고... 6개월 되면 주겠지.. 그러나 그러다가 하 | 26.05.31 23:29 | |
(IP보기클릭)59.15.***.***
차라리 지금 고점이네 하고 들어가기 무서운 삼전 하닉 삼성전기 이게 몇만배는 현명해 보이네요 남기라도 하지... | 26.05.31 23:30 | |
(IP보기클릭)118.216.***.***
이번에 또 당하면 세번째 사기당한겁니다... 두번째꺼는 가출까지 하셨어서 경찰이 위치추적으로 찾은거라 이젠 저도 못말려요. | 26.05.31 23:35 | |
(IP보기클릭)59.15.***.***
이건 거의 뭐 도박에 중독된 사람 막는 수준이네요 하.. 가족에 친척까지 싹 다 그렇게 몰려가서 저러고 있으니 어디 경찰 사기 범죄수사대에 말해서 신고 하고 경찰이 가족들한테 연락해서 이런 사기 많다고 하면 안된다 이렇게라도 안해줄런가 싶네요 보이스피싱범 막아주는것 처럼요 | 26.05.31 23:40 | |
(IP보기클릭)118.216.***.***
같은 피해자들 검색으로 많이 조사해봤는데 사기를 당하기 전까지는 접수가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 26.05.31 23:42 | |
(IP보기클릭)118.216.***.***
피해액이 나와야 접수해준대요 | 26.05.31 23:42 | |
(IP보기클릭)210.100.***.***
(IP보기클릭)2.59.***.***
(IP보기클릭)118.216.***.***
대체 세미나 가서 무슨얘기를 들었길래 그러는지 답답할 지경이네요. | 26.05.31 23:38 | |
(IP보기클릭)119.71.***.***
주식도 안해보셨나... 코인이든 뭐든 직접 만들고 거기에 돈을 넣고 투자를 본인해야지... 누굴믿어... 차라리 국장 삼전에 박아두고 6개월뒤면 이익은 될텐데
(IP보기클릭)118.216.***.***
참고로 저 사람들 거의 다 주식 코인 가진거 다 팔고 저기다 넣은겁니다... | 26.05.31 23:39 | |
(IP보기클릭)49.161.***.***
(IP보기클릭)112.152.***.***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219.251.***.***
(IP보기클릭)61.39.***.***
사례가 완전 똑같네요 하드우드가 상장전까지 출금 막혔다는 소식이 있고 그다음 그대로 먹튀네요. 지금 ait코인이 상장전까지 출금 막았다는데 그 다음엔 하드우드처럼 먹튀하겠군요.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26.06.01 08:55 | |
(IP보기클릭)125.142.***.***
(IP보기클릭)61.39.***.***
저는 돈 한푼 안넣어서 구경만 할뿐이지만 가족이니 간접적으로 저도 피해를 볼테지요. 앞으로 열심히 돈벌어야 겠습니다 ㅎㅎㅎ | 26.06.01 08:56 | |
(IP보기클릭)125.142.***.***
더이상 가족들한테 추가 입금은 하지 말라고 부탁해보세요.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 26.06.01 09:16 | |
(IP보기클릭)211.252.***.***
전형적인 폰지사기 수법이네요... 카페앞에 인출방법은 정상적인 코인들 인출방법인것 같은데 일단 비상장 코인은 99.99% 쓰레기입니다. 그리고 1000만원투자로 하루8만원수익 월24%수익<<< 이부분 100%폰지사기... 폰지사기 특징이 사기 당하는 사람들 대부분 초기에 적은 자금 정찰병식으로 보내서 수십~수백단위까지는 인출도 해주고 친절히 하지만 일정금액 이상 모이고 나면 상장이니 뭐니 인출불가 때리고 그다음에는... 도주엔딩...세미나에 참석하는 인원에 최소 1/3은 사기 집단이고 박사니 교수니 의사니 이런 명함 가지고 바람 잡이들 자기도 퇴직음 수억~수십억 벌었다고 하면서 통장인증해주고 중도인출도 해서 보여주고 수법 거의 비슷 합니다. 강의와 전단은 반신반의하지만 옆에서 그렇게 바람잡이들이 통장잔고 보여주고 인출하고 친한척 하다보면 보통은 정신줄 놓게 되어있어요.... 저희 집사람도 당했는데 내가 그 바람잡이들 한통속이라고 이야기해도 오히려 그사람들도 피해자고 수십억 날렸다고 감싸더군요...
(IP보기클릭)61.39.***.***
지금 다음주 상장전까지 인출불가 때렸다는데 곧 도주하겠군요. 거기사람들 영어이름써서 실명도 모르니 고소불가 엔딩일테고요. 이번 교육비는 좀 크군요.. 저를 제외한 가족, 친척들, 가족의 친구들, 가족이 다니는 회사사람들 다수까지 싹다 넣었는데 말이죠. | 26.06.01 09:10 | |
(IP보기클릭)211.252.***.***
저희 집사람도 딱 작년 이맘때쯤에 그랬던것 같은데...같은 놈들인가... 인출불가 시기가 됐다는건 이제 조만간 사이트등 전부 사라질꺼에요. 캡쳐 해놓을수 있는것과 이런거 준비를... 일정금액 이상 넣고 나면 가족보다도 사기꾼들을 더 신뢰하니 지금 이야기 하셔도 가족들 귀에 안들어 갈꺼에요. 집사람이 대출은 아니고 딱 여유자금 (2~3천)정도만 사기 당한지라 전 괜 찮았는데... 가족들 친인척들 많은 지인들이 한꺼번에 당하시면 참 힘드실텐데...집사람은 사기집단에 은퇴교수라는 사람도 검색해보니 실제 은퇴 교수님 사칭 했더라구요... 속일려고 맘먹고 하는 놈들이라. | 26.06.01 09:17 | |
(IP보기클릭)61.39.***.***
제일문제는 전원 저희가족이 바람넣어서 돈 넣은 거라는 거네요. 전부 저희가족 원망하겠죠. 싸움 안나게 조심해야겠네요. | 26.06.01 09:20 | |
(IP보기클릭)211.252.***.***
아참 그리고 사기 당하고 나면 피해자 단체 카톡방이니 뭐니 만들어서 단체로 소송준비하네 어쩌네 하면서 소송비용이니 탐정고용비용이니 2차 사기 노리는 놈들도 튀어나옵니다. 어차피 형사처벌이 되야 민사도 되는거고 상대 진짜 이름도 모르면서 소송한다고 돈드리는것도 쓸때 없는 짓 입니다. 1차피해는 이미 어쩔수 없다 생각하시고 2차사기는 진짜 조심하세요. (대부분 바람잡이 하던 놈들중에 아는 법조인이 있네 모여서 이렇게 해야 좋네 나서는 놈들 나올겁니다. 은퇴검찰이니 변호사니 교수니 선동하면 두세명 아 역시 교수님 어쩌고 바람 잡을텐데 넘어가면 안되요~) | 26.06.01 09:21 | |
(IP보기클릭)61.39.***.***
차라리 교육비라고 생각해야겠군요. 정말 중요한 정보네요. 꼭 기억해두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26.06.01 09:23 | |
(IP보기클릭)218.233.***.***
(IP보기클릭)218.233.***.***
(IP보기클릭)1.241.***.***
(IP보기클릭)211.198.***.***
(IP보기클릭)61.39.***.***
그렇게 들어온 돈도 깨끗한 돈이 아니라는 말씀이시군요. | 26.06.01 11:06 | |
(IP보기클릭)1.222.***.***
(IP보기클릭)61.39.***.***
정말 순진한 사람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그걸 믿다니요. ㅎㅎ | 26.06.01 11:14 | |
(IP보기클릭)221.148.***.***
(IP보기클릭)61.39.***.***
저도 그 부분이 걱정이네요. 친척중 안한다시는 한분께 이걸 왜 안하냐면서 뭐라뭐라 하시기까지 하셔서... | 26.06.01 12:43 | |
(IP보기클릭)125.128.***.***
(IP보기클릭)49.163.***.***
(IP보기클릭)165.225.***.***
(IP보기클릭)211.225.***.***
(IP보기클릭)61.85.***.***
(IP보기클릭)175.119.***.***
(IP보기클릭)112.156.***.***
(IP보기클릭)61.39.***.***
(IP보기클릭)222.109.***.***
(IP보기클릭)112.170.***.***
(IP보기클릭)212.73.***.***
(IP보기클릭)61.39.***.***
경찰제보하려했는데 주소라든지 아무런 정보가 없어서 못했는데 금감원도 알아보겠습니다. | 26.06.02 14:58 | |
(IP보기클릭)59.14.***.***
(IP보기클릭)182.221.***.***
(IP보기클릭)221.146.***.***
(IP보기클릭)14.47.***.***
(IP보기클릭)221.161.***.***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49.171.***.***
(IP보기클릭)220.72.***.***
(IP보기클릭)61.39.***.***
아 거기서 정보 많이 얻었습니다 같은 입장이신분들 많더군요... | 26.06.03 13:19 | |
(IP보기클릭)118.39.***.***
(IP보기클릭)118.39.***.***
쉽게 설명하면 C라는 사기꾼은 A그룹 B그룹을 만들고 A 그룹에게 100만원 투자유도 투자금의 20퍼센트 수익보장으로 유인 B 그룹에게 200만원 투자유도 투자금의 20퍼센트 수익보장으로 유인 B 그룹에서 받은 투자금을 A그룹에게 환원 C는 80의 수익 A는 투자금+이자 회수 A 그룹에게 돈을 확실히 벌 수 있는 수익구조니 재투자 유인 300만원 투자 유도 A 그룹에서 받은 돈을 B그룹에게 환원 금액을 계속 상승하여 반복 - > 도주 비슷한 사례로 얼마전에 도주한 퀀트바인이 있음 | 26.06.03 23:31 | |
(IP보기클릭)175.205.***.***
(IP보기클릭)218.155.***.***
(IP보기클릭)1.213.***.***
(IP보기클릭)61.39.***.***
허허 제 미래같군요 어제도 이번주에 상장하면 대박날거라면서 아직도 믿고 계셔서... ㅜㅜ 사기라고 하면 아니라고 하십니다. 답답하네요 | 26.06.05 12:26 | |
(IP보기클릭)221.147.***.***
(IP보기클릭)180.229.***.***
(IP보기클릭)125.189.***.***
(IP보기클릭)49.167.***.***
(IP보기클릭)21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