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인생] 아무리 봐도 사긴데 가족친척들이 이상한 코인을 하네요. [73]


profile_image_default


(3364640)
6 | 73 | 12048 | 비추력 590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3
1
 댓글


(IP보기클릭)39.115.***.***

BEST
계좌를 돈 주고 사는 시점에서 이미 사기네요
26.05.31 23:10

(IP보기클릭)59.15.***.***

BEST
진짜... 보기만 해도 우울한게 몇주 혹은 몇달 뒤 사기 먹고 날랐다고 또 글올라 올거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진짜 이런거 한번 빠진 사람들 뜯어 말리기도 힘들고 그저 돈 될만큼 끌어모을때는 지들 돈 좀 쓰다가 적당히 됐다 싶으면 다 먹고 나를텐데 하....
26.05.31 23:25

(IP보기클릭)211.252.***.***

BEST
전형적인 폰지사기 수법이네요... 카페앞에 인출방법은 정상적인 코인들 인출방법인것 같은데 일단 비상장 코인은 99.99% 쓰레기입니다. 그리고 1000만원투자로 하루8만원수익 월24%수익<<< 이부분 100%폰지사기... 폰지사기 특징이 사기 당하는 사람들 대부분 초기에 적은 자금 정찰병식으로 보내서 수십~수백단위까지는 인출도 해주고 친절히 하지만 일정금액 이상 모이고 나면 상장이니 뭐니 인출불가 때리고 그다음에는... 도주엔딩...세미나에 참석하는 인원에 최소 1/3은 사기 집단이고 박사니 교수니 의사니 이런 명함 가지고 바람 잡이들 자기도 퇴직음 수억~수십억 벌었다고 하면서 통장인증해주고 중도인출도 해서 보여주고 수법 거의 비슷 합니다. 강의와 전단은 반신반의하지만 옆에서 그렇게 바람잡이들이 통장잔고 보여주고 인출하고 친한척 하다보면 보통은 정신줄 놓게 되어있어요.... 저희 집사람도 당했는데 내가 그 바람잡이들 한통속이라고 이야기해도 오히려 그사람들도 피해자고 수십억 날렸다고 감싸더군요...
26.06.01 08:55

(IP보기클릭)39.115.***.***

BEST
거래소 계좌 만드는데 돈 든다는 소리는 처음 듣네요 애초에 본인이 갖고 있는 은행 계좌를 코인 거래소랑 연결하는거라
26.05.31 23:23

(IP보기클릭)119.71.***.***

BEST
주식도 안해보셨나... 코인이든 뭐든 직접 만들고 거기에 돈을 넣고 투자를 본인해야지... 누굴믿어... 차라리 국장 삼전에 박아두고 6개월뒤면 이익은 될텐데
26.05.31 23:33

(IP보기클릭)39.115.***.***

BEST
계좌를 돈 주고 사는 시점에서 이미 사기네요
26.05.31 23:10

(IP보기클릭)118.216.***.***

없찐
그럼 코인 계좌라는걸 만들때 돈이 들지 않는다는 말씀이신가요?? | 26.05.31 23:22 | |

(IP보기클릭)39.115.***.***

BEST
리그
거래소 계좌 만드는데 돈 든다는 소리는 처음 듣네요 애초에 본인이 갖고 있는 은행 계좌를 코인 거래소랑 연결하는거라 | 26.05.31 23:23 | |

(IP보기클릭)39.115.***.***

리그
거래소별로 제휴 은행이 있어서 만들어도 제휴 은행 계좌로 만들지 돈 주고 계좌를 만든다는 소리는 처음 봅니다 | 26.05.31 23:24 | |

(IP보기클릭)203.241.***.***

리그
코인 거래는 거래소를 통해서 하는게 그나마 안전합니다. 업비트나 빗썸에 계좌를 만들때에 계좌에 일정 금액이 있어야 만들수 있고 그런 것 없습니다. 그 계좌 금액만큼 그 코인을 구매했는 것 같은데, 주식으로 치면 비상장 코인을 구매하신 것과 같습니다. 상장 못 하면 휴지입니다. 상장을 해도 남들이 내가 산 것보고 비싸게 사주지 않아도 손해보는 것은 마찬가지고요. | 26.06.02 17:43 | |

(IP보기클릭)59.15.***.***

BEST
진짜... 보기만 해도 우울한게 몇주 혹은 몇달 뒤 사기 먹고 날랐다고 또 글올라 올거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진짜 이런거 한번 빠진 사람들 뜯어 말리기도 힘들고 그저 돈 될만큼 끌어모을때는 지들 돈 좀 쓰다가 적당히 됐다 싶으면 다 먹고 나를텐데 하....
26.05.31 23:25

(IP보기클릭)59.15.***.***

왜날뾁에올인
돈 넣고 6개월 채우면 원금 만큼 준다는거 아니에요 혹시나 한번돈 받으면 진짜 주네? 와~ 막 옆에 알리고 몇백 넣던거 이제 수천 때려 박고... 6개월 되면 주겠지.. 그러나 그러다가 하 | 26.05.31 23:29 | |

(IP보기클릭)59.15.***.***

왜날뾁에올인
차라리 지금 고점이네 하고 들어가기 무서운 삼전 하닉 삼성전기 이게 몇만배는 현명해 보이네요 남기라도 하지... | 26.05.31 23:30 | |

(IP보기클릭)118.216.***.***

왜날뾁에올인
이번에 또 당하면 세번째 사기당한겁니다... 두번째꺼는 가출까지 하셨어서 경찰이 위치추적으로 찾은거라 이젠 저도 못말려요. | 26.05.31 23:35 | |

(IP보기클릭)59.15.***.***

리그
이건 거의 뭐 도박에 중독된 사람 막는 수준이네요 하.. 가족에 친척까지 싹 다 그렇게 몰려가서 저러고 있으니 어디 경찰 사기 범죄수사대에 말해서 신고 하고 경찰이 가족들한테 연락해서 이런 사기 많다고 하면 안된다 이렇게라도 안해줄런가 싶네요 보이스피싱범 막아주는것 처럼요 | 26.05.31 23:40 | |

(IP보기클릭)118.216.***.***

왜날뾁에올인
같은 피해자들 검색으로 많이 조사해봤는데 사기를 당하기 전까지는 접수가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 26.05.31 23:42 | |

(IP보기클릭)118.216.***.***

리그
피해액이 나와야 접수해준대요 | 26.05.31 23:42 | |

(IP보기클릭)210.100.***.***

코인떼고 뭘 갖다붙여도 사기같아요
26.05.31 23:27

(IP보기클릭)2.59.***.***

좀 이해가 안 가는게.. 저렇게 쉽게 돈이 벌린다면 의심이 가지도 않나요..? 그냥 저걸로 은퇴선언해버린다는게 참
26.05.31 23:31

(IP보기클릭)118.216.***.***

irwin
대체 세미나 가서 무슨얘기를 들었길래 그러는지 답답할 지경이네요. | 26.05.31 23:38 | |

(IP보기클릭)119.71.***.***

BEST
주식도 안해보셨나... 코인이든 뭐든 직접 만들고 거기에 돈을 넣고 투자를 본인해야지... 누굴믿어... 차라리 국장 삼전에 박아두고 6개월뒤면 이익은 될텐데
26.05.31 23:33

(IP보기클릭)118.216.***.***

쿠마쿠마베어
참고로 저 사람들 거의 다 주식 코인 가진거 다 팔고 저기다 넣은겁니다... | 26.05.31 23:39 | |

(IP보기클릭)49.161.***.***

사기꾼넘들 수익률이 좋으면 저거들만 하면 되지. 꼭 다른사람 끌어들임. 친하니까 돈 벌게 해줄께라는 멘트 깔면서.
26.06.01 01:18

(IP보기클릭)112.152.***.***

경찰에 신고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인 거 같네요
26.06.01 02:49

(IP보기클릭)218.156.***.***

남들이 코인한다니깐 코인한다고 코인이 뭔지도 모르고 사기당하는 스타일 내주변에도 저비슷한거 한다는 사람있었는데 내가 설명해보라니깐 개소리 하드라 그래서 너는 그게 이해가된다고 생각해 물어보니깐 니가 이해를 못하는거라고 하드라 ㅋㅋ 그래서 그냥 큰돈 벌어라 했음
26.06.01 03:51

(IP보기클릭)218.156.***.***

코로나 시즌에 하던 퀘퀘먹은 사기를 아직도 당하는 병진들이 있는가보군요 가족이어도 멀리하세요 가족이라는 정때문에 님도 말려들어갑니다
26.06.01 03:54

(IP보기클릭)219.251.***.***

하드우드 먹튀 검색해보세요. 실제로 먹튀당한 입장에서 씁쓸하네요.
26.06.01 06:10

(IP보기클릭)61.39.***.***

알로에
사례가 완전 똑같네요 하드우드가 상장전까지 출금 막혔다는 소식이 있고 그다음 그대로 먹튀네요. 지금 ait코인이 상장전까지 출금 막았다는데 그 다음엔 하드우드처럼 먹튀하겠군요.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26.06.01 08:55 | |

(IP보기클릭)125.142.***.***

전형적인 사기 패턴입니다. 님 가족들 이제 저 돈 다 잃은거임.
26.06.01 08:42

(IP보기클릭)61.39.***.***

루리웹-7326482356
저는 돈 한푼 안넣어서 구경만 할뿐이지만 가족이니 간접적으로 저도 피해를 볼테지요. 앞으로 열심히 돈벌어야 겠습니다 ㅎㅎㅎ | 26.06.01 08:56 | |

(IP보기클릭)125.142.***.***

리그
더이상 가족들한테 추가 입금은 하지 말라고 부탁해보세요.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 26.06.01 09:16 | |

(IP보기클릭)211.252.***.***

BEST
전형적인 폰지사기 수법이네요... 카페앞에 인출방법은 정상적인 코인들 인출방법인것 같은데 일단 비상장 코인은 99.99% 쓰레기입니다. 그리고 1000만원투자로 하루8만원수익 월24%수익<<< 이부분 100%폰지사기... 폰지사기 특징이 사기 당하는 사람들 대부분 초기에 적은 자금 정찰병식으로 보내서 수십~수백단위까지는 인출도 해주고 친절히 하지만 일정금액 이상 모이고 나면 상장이니 뭐니 인출불가 때리고 그다음에는... 도주엔딩...세미나에 참석하는 인원에 최소 1/3은 사기 집단이고 박사니 교수니 의사니 이런 명함 가지고 바람 잡이들 자기도 퇴직음 수억~수십억 벌었다고 하면서 통장인증해주고 중도인출도 해서 보여주고 수법 거의 비슷 합니다. 강의와 전단은 반신반의하지만 옆에서 그렇게 바람잡이들이 통장잔고 보여주고 인출하고 친한척 하다보면 보통은 정신줄 놓게 되어있어요.... 저희 집사람도 당했는데 내가 그 바람잡이들 한통속이라고 이야기해도 오히려 그사람들도 피해자고 수십억 날렸다고 감싸더군요...
26.06.01 08:55

(IP보기클릭)61.39.***.***

yeariing
지금 다음주 상장전까지 인출불가 때렸다는데 곧 도주하겠군요. 거기사람들 영어이름써서 실명도 모르니 고소불가 엔딩일테고요. 이번 교육비는 좀 크군요.. 저를 제외한 가족, 친척들, 가족의 친구들, 가족이 다니는 회사사람들 다수까지 싹다 넣었는데 말이죠. | 26.06.01 09:10 | |

(IP보기클릭)211.252.***.***

리그
저희 집사람도 딱 작년 이맘때쯤에 그랬던것 같은데...같은 놈들인가... 인출불가 시기가 됐다는건 이제 조만간 사이트등 전부 사라질꺼에요. 캡쳐 해놓을수 있는것과 이런거 준비를... 일정금액 이상 넣고 나면 가족보다도 사기꾼들을 더 신뢰하니 지금 이야기 하셔도 가족들 귀에 안들어 갈꺼에요. 집사람이 대출은 아니고 딱 여유자금 (2~3천)정도만 사기 당한지라 전 괜 찮았는데... 가족들 친인척들 많은 지인들이 한꺼번에 당하시면 참 힘드실텐데...집사람은 사기집단에 은퇴교수라는 사람도 검색해보니 실제 은퇴 교수님 사칭 했더라구요... 속일려고 맘먹고 하는 놈들이라. | 26.06.01 09:17 | |

(IP보기클릭)61.39.***.***

yeariing
제일문제는 전원 저희가족이 바람넣어서 돈 넣은 거라는 거네요. 전부 저희가족 원망하겠죠. 싸움 안나게 조심해야겠네요. | 26.06.01 09:20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52.***.***

리그
아참 그리고 사기 당하고 나면 피해자 단체 카톡방이니 뭐니 만들어서 단체로 소송준비하네 어쩌네 하면서 소송비용이니 탐정고용비용이니 2차 사기 노리는 놈들도 튀어나옵니다. 어차피 형사처벌이 되야 민사도 되는거고 상대 진짜 이름도 모르면서 소송한다고 돈드리는것도 쓸때 없는 짓 입니다. 1차피해는 이미 어쩔수 없다 생각하시고 2차사기는 진짜 조심하세요. (대부분 바람잡이 하던 놈들중에 아는 법조인이 있네 모여서 이렇게 해야 좋네 나서는 놈들 나올겁니다. 은퇴검찰이니 변호사니 교수니 선동하면 두세명 아 역시 교수님 어쩌고 바람 잡을텐데 넘어가면 안되요~) | 26.06.01 09:21 | |

(IP보기클릭)61.39.***.***

yeariing
차라리 교육비라고 생각해야겠군요. 정말 중요한 정보네요. 꼭 기억해두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26.06.01 09:23 | |

(IP보기클릭)218.233.***.***

코인은 메이저 말고는 투자하는거 아닙니다. 잡코인들은 잠깐 단타로 먹고 빠져야지. 거의 절반 이상은 금방 사라지거나 사기코인이 많음.
26.06.01 09:40

(IP보기클릭)218.233.***.***

계좌하나당 100~200만원이고 하나만들면 6개월만 쓸수있고 하루에 한번 채굴을 휴대폰으로 합니다. 6개월 다 채우면 수익은 100퍼센트 보장이랍니다. -> 말도 안되는 사기 .
26.06.01 09:42

(IP보기클릭)1.241.***.***

전형적인 폰지 사기이고 저렇게 상장된다고 해도 출금 안됩니다. 여자들이 귀가 얇아서 지네들끼리 정보공유하고 처음에 배당 많이 받는다고 남편 월급 무시하고 하다가 홀라당 사기 당하지요
26.06.01 09:52

(IP보기클릭)211.198.***.***

운좋게 돈을 어느정도 벌고 운좋게 조기 탈출해도 나중에 사기꾼들 튀었을때 사기 연류 계좌로 계좌 정지에 경찰에서 조사 들어옵니다. 제 지인이 현재 그 상태로 계좌 막혀 있습니다
26.06.01 10:49

(IP보기클릭)61.39.***.***

땅콩크림
그렇게 들어온 돈도 깨끗한 돈이 아니라는 말씀이시군요. | 26.06.01 11:06 | |

(IP보기클릭)1.222.***.***

알트코인중에서도 가장 개악질인 스팸코인이나 잡코인일거 같네 ㅋㅋㅋ 진짜 사기를 당할때는 혼자 당하는게 아니라 일가족이 당한다는게 헛말이 아니구나
26.06.01 10:54

(IP보기클릭)61.39.***.***

라이트트윈스
정말 순진한 사람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그걸 믿다니요. ㅎㅎ | 26.06.01 11:14 | |

(IP보기클릭)221.148.***.***

언젠가 친척들과 진짜 ㄹㅇ 개싸움이 무조건 날 것 같습니다..
26.06.01 11:56

(IP보기클릭)61.39.***.***

씨비스킷
저도 그 부분이 걱정이네요. 친척중 안한다시는 한분께 이걸 왜 안하냐면서 뭐라뭐라 하시기까지 하셔서... | 26.06.01 12:43 | |

(IP보기클릭)125.128.***.***

저희 아부지 제가 그리 말렸는데도 정신 못차리시더니 5천 날리셨습니다.. 사기라고 사기라고 그리 이야기해도 말 안듣더라고요
26.06.01 12:08

(IP보기클릭)49.163.***.***

뭐하러 코인을 하지 코스피 , 삼전 , 하이닉스 주식이 코인 이상인데,..
26.06.01 14:24

(IP보기클릭)165.225.***.***

거래소를 통한 정상적인 거래를 하는 알트도 사기 코인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뭐 대놓고 사기라고 외치는 수준이네요
26.06.01 16:44

(IP보기클릭)211.225.***.***

진짜라면 이분 집안 끝장났네
26.06.01 18:13

(IP보기클릭)61.85.***.***

사기꾼은 자신이 실존하는 경재 유튜버를 사칭하며 계좌를 주거나, 노인들을 불러 모아 꼬신다. 그러면서 자신의 계좌를 준다. 피해자는 거기 돈을 넣고 자신은 투자를 하고 있다 생각한다. 사기꾼은 존재 하지도 않는 차트를 보여주며 수익이 많이 났다며 돈을 더 넣으라고 한다. 피해자는 불어난 존재하지 않는 차트를 보며 좋아하며 돈을 더 넣는다. 사기꾼 계좌에 돈은 차곡차곡 쌓인다. 피해자는 이제 많이 벌었다고 착각하며 돈 빼려고 한다, 사기꾼은 지금 빼면 손해 본다, 수수료가 너무 많이 나온다 계속 꼬신다. 피해자는 점점 의심하기 시작한다. 사기꾼은 의심하는거 같으니 존재하지 않는 차트를 보여주며, 투자 실패로 돈을 모두 잃었다고 한다. 사기꾼 계좌에 돈은 그대로 있다. 피해자는 자신이 투자에 실패했다고 생각하며 살아간다. 이게 그 사기 수법입니다. 단순해요. 거래소에 그 코인이 없으면 다 사기이고 자기 명의로된 계좌가 아니면 돈을 넣으면 안되요.
26.06.01 18:41

(IP보기클릭)175.119.***.***

이미 알려진 주식에서 개념을 빌려 온 거죠. 비상장 주식들은 저런 식으로 실제로 거래 하니까. 알트코인 중에도 상장 준비중인 코인들이 있고, 저런 방식으로 해서 남들보다 미리 싸게 사놓아라하는 것인데... 요즘 상장 코인들도 다 투기용조차 안되는 쓰레기들이고 거래소들도 넘쳐나는 잡코인들 거르고 정리 중인데 저런 잡코인들을 비상장으로 사놓아봤자 어디다 쓴다고... 그놈의 탈중앙화... 탈중앙화가 뭔지는 알고 광을 팔지... 그런데 읽어볼수록 그런 비상장 코인조차 아니고 그냥 폰지사기 방식에 더 가까워 보입니다. 코인에 6개월 밖에 안되는 유통기한이 어디있으며 하루 한번 채굴... 동네 구석에 널린 바다이야기 도박장보다도 더 심하네요. 금융 투자라는 게 명목상으로만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보니 욕망이 분수를 초과하면 허상에 실체를 던져버리는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부디 상황이 더 나빠지지 않기만을 빌겠습니다.
26.06.01 19:31

(IP보기클릭)112.156.***.***

다단계. 대부분은 돈 못 버니까 조심하십셔
26.06.02 09:01

(IP보기클릭)61.39.***.***

난리났습니다
26.06.02 09:50

(IP보기클릭)222.109.***.***

무조건 사긴데 다 속는것도 이상하네요
26.06.02 11:14

(IP보기클릭)112.170.***.***

굴지의 대기업이나 정부에서 한다해도 앞일을 모르는데 이름도 모르는 잡업체가 만든 코인을 산다고요? 상식적으로 생판 모르는 남을 왜 돈벌게 해줘요 ㅋㅋㅋ 부동산이 오르면 좋은땅 있다고 땅사서 돈벌라고 모르는 전화가 많이 옵니다. 100%돈 벌수 있다고 해요. 그럼 니가 몰빵해서 돈 벌면 되지 왜 저한테 돈벌게 해주냐고 물어보면 전 이미 다 넣었고 좋은게 좋은거라는 개소리를 합니다. 가족분이 하시는건 그보다도 못한거에요;;
26.06.02 12:18

(IP보기클릭)212.73.***.***

금감원에 이게 정상적인 투자냐고 문의하시면 됩니다. 알아서 검찰고발까지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26.06.02 14:51

(IP보기클릭)61.39.***.***

blixtar
경찰제보하려했는데 주소라든지 아무런 정보가 없어서 못했는데 금감원도 알아보겠습니다. | 26.06.02 14:58 | |

(IP보기클릭)59.14.***.***

딴거 필요없고 국산코인 99.9퍼센트는 다 사기라고 보면 됨니다 진짜 극소수0.01정도만 사기 코인 아니죠 저거는 그냥 처음 볼때부터 사기냄새 풍김니다 바이낸스 업비트가 바보도 아니고 듣보잡 국산코인을 상장을 한다? 예전에는 2-3개정도 국산코인 상장시킨적이 있기는 한데 위에 적은것처럼 극소수고 신규로 국산코인을 판다=사기 이렇고 보면 됨니다.저런거는 그냥 쳐다보면 안됨니다. 참고로 핸드폰으로 채굴하는 코인 몇개는 있기는 있었습니다 근데 상장된거는 거의 없었습니다.아마 제가 볼때는 코인 상장한다고 하면서 듣보잡 거래소에서 거래하는척하는 할 확률이 극도로 높다고 봄니다.물론 이런거는 출금도 안되죠 어쨌든 결론은 위의 글 코인은 무조건 네버 결코 100퍼센트 사기 코인입니다.
26.06.02 16:04

(IP보기클릭)182.221.***.***

핸드폰 채굴 = 100% 사기입니다.
26.06.02 16:59

(IP보기클릭)221.146.***.***

핸드폰으로 채굴 될 것 같으면 그 많은 그래픽 카드가 갈려나갔을리가 없죠. 애시 당초 그렇게 좋은게 있는데 왜 대기업이 안하고 있을까요. 그거 하나로 답이 나옵니다.
26.06.02 18:13

(IP보기클릭)14.47.***.***

“내가 이 코인 이름을 지상파 방송에서 이름을 가리지않고 풀네임으로 들어봤다.” 가 아닌 이상 일단 사기코인 이라고 생각해야 할 정도로 코인은 보호받을 수 없습니다.
26.06.03 10:37

(IP보기클릭)221.161.***.***

https://youtu.be/sOMTzpxB7dU?si=r2Vuy4CYNjZINcmR
26.06.03 10:38

(IP보기클릭)223.38.***.***

자꾸 속는 거면 금융 거래는 무조건 안 속는 사람 검토를 거치게 해야 함
26.06.03 10:39

(IP보기클릭)49.171.***.***

들어서 직관적으로 아해가 안가면 투자안하는게 상책입니다... 스캠이 너무 많아요...
26.06.03 10:5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0.72.***.***

네이버 카페에 백두산 (대마불사) 찾아서 구경하고 정보도 얻어보셈여 우리나라 다단계 코인 폰지사기들 모아두고 게시판만들어둔 곳인데 가족땜에 님같은 하소연하는사람들 수천수만명 있음.
26.06.03 12:08

(IP보기클릭)61.39.***.***

아버지용돈좀
아 거기서 정보 많이 얻었습니다 같은 입장이신분들 많더군요... | 26.06.03 13:19 | |

(IP보기클릭)118.39.***.***

시작하는데 의무적으로 돈을 넣어야하는 것은 100퍼센트 사기입니다. 99.9도아니고 그냥 100퍼센트확률이에요. 투자라는 명목으로 돈을 받아, 투자금 일부를 수익이 난것마냥 이전 투자자들에게 환원하여 돈맛을 보여주고 계속 이렇게 돌려막기식으로 돈을 투자유도하다 한번에 들고 나르는 전형적인 폰지 사기입니다.
26.06.03 23:25

(IP보기클릭)118.39.***.***

알렉스트라자
쉽게 설명하면 C라는 사기꾼은 A그룹 B그룹을 만들고 A 그룹에게 100만원 투자유도 투자금의 20퍼센트 수익보장으로 유인 B 그룹에게 200만원 투자유도 투자금의 20퍼센트 수익보장으로 유인 B 그룹에서 받은 투자금을 A그룹에게 환원 C는 80의 수익 A는 투자금+이자 회수 A 그룹에게 돈을 확실히 벌 수 있는 수익구조니 재투자 유인 300만원 투자 유도 A 그룹에서 받은 돈을 B그룹에게 환원 금액을 계속 상승하여 반복 - > 도주 비슷한 사례로 얼마전에 도주한 퀀트바인이 있음 | 26.06.03 23:31 | |

(IP보기클릭)175.205.***.***

이세상에 나를 편하게 돈벌게 해주려는사람은 없다는걸 항상 기억하고있어야하는데 참..
26.06.04 08:39

(IP보기클릭)218.155.***.***

1. 암호화폐 지갑은 생성에 돈이 들지 않아야 정상이다. 2. 채굴은 기기 연산으로 블록체인의 암호화를 고도화하여 보상으로 코인을 받는 것이다. 폰으로 딸깍 한다고 암호화가 고도화될리가 없다. 이더리움, 비트코인 채굴기 규모를 한번 보시길.
26.06.04 15:47

(IP보기클릭)1.213.***.***

이거.. 노인네들 한테 많음. 실제 수익 난다면서 인출도 몇번 해줌. 야 지금 이만큼 올랐어라며 보여주는 화면은 그냥 스크린샷임. 일년 지나야 해지할 수 있고 이익금 다 준디야-라고 하지? 그때가서 해지할께 돈 줘 그러면 해지하면 그동안 받은거 다 돌려내야 한다고 말도 안돼는 소리 함. 이런 뻔한거에 왜당하냐 신고해~ 라고 하지? 근데 경찰도 이거 잘 안건든다. 경찰 지들 가족이 연루되어있으면 모를까 적극 인지수사도 안함. 사리분별 할 줄 아는, 그나마 분별력 있는 노인들은 초장에 이미 다 빠져나오고 끝내서 남아있는 노인들 중에는 말이 통하는 이가 없음. 남은 노인네들은 말이 오락가락해서 진술도 제대로 안됌. 기억이 안나~ 난 그런거 복잡한 거 몰러~ 그랬던가? 뭐 이런 식이라 진술도 잘 안나오고, 막상 본인들이 사기당하고 있다는 자각이 없어서 신고도 안함. 그러니 실체파악도 잘안되고 귀찮거든. 그 사무실에 있는 사람들도 대게 노인들이지. 뻔뻔함 만렙 장착한 교활한 노인네들임. 지들은 다 알거든. 어떤 식으로 버티면 못건든다는 것도 알고 어찌 말하면 교묘히 피해간다는 것도 다 암. 막상 경찰 데리고 가면 자기들은 아무것도 몰라요~ 그냥 전화만 받아요~ 우린 물건만 파는 사람들이예요~ 그러지 실제로 물건을 팔긴 하거든. 다단계도 겸하다 보니. 경찰 입장에서는 '신고하실거예요' 묻고 신고하시려면 서로 와서 접수하세요 하고 감. 역시 당사자가 신고해야 하는데 위에 말한대로 당사자는 사기 아니라니께! 하며 신고는 무신...하고 맘. 그냥 주변지인들만 속터짐...
26.06.05 11:43

(IP보기클릭)61.39.***.***

언네임드
허허 제 미래같군요 어제도 이번주에 상장하면 대박날거라면서 아직도 믿고 계셔서... ㅜㅜ 사기라고 하면 아니라고 하십니다. 답답하네요 | 26.06.05 12:26 | |

(IP보기클릭)221.147.***.***

예전에 잠깐 유행했던 퀀트바인 같은 거네요. 처음엔 출금 되다가 나중엔 출금 막히고 사이트 사라짐.
26.06.06 02:37

(IP보기클릭)180.229.***.***

와 역시 요즘 이런사기가 유행이네요 도노톡 <- 이란 어플로 똑같이 비슷한 유형으로 사기칩니다 들어가보니 듣도보도못한 코일 채굴을 하고 넣은 금액만큼 편의점이나 이런데서 쓸수있는 포인트교환식 쿠폰도 있더군요... 코인의 가치가오르면 수익률이 몇백배가 된다는식으로 설명 어플안에 다양한 컨턴츠 를 만들어서 수익을 내서 분배하겠다는데 들어가보면 뭐 헛소립니다... 저같은경우도 어머니 친구분이 문제인데 똑같이 세미나를 가서 직책을 주니뭐니... 이미 1억4천을 넣으셨던데 답이 없습니다.... 실제로 3개월마다 300~400만원 한두번씩 입금되서 그런가 그냥 무한신뢰하십니다... 그렇게 평소에도 돈관련 문제는 저한테 상담해라 다단계 조심해라말씀드렸던 저희부모님도 친구따라 300~500정도 넣으신거 같던데 솔직히 못받을거 예상합니다... 덕분에 매일 하루 3번씩전화 드려서 감시 아닌 감시중인데 강제로 효자(!?)됬네요 열받아서 친구분께도 한번 찾아갔더니 저보고도 오천정도 넣으라길래 포기했습니다... 앱평가도 보니 어머니 또래의 여성분들 이름이 실명으로 리뷰를 아주 좋게 써놨더군요... 이런 사람들이 엄청 많다는건데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어르신들 속여먹는 놈들이라 너무 화가납니다...
26.06.06 15:58

(IP보기클릭)125.189.***.***

탈 중앙화를 말하는 시점부터 이미 사기임 탈중앙화를 할 수가없음
26.06.06 18:56

(IP보기클릭)49.167.***.***

정말 좋은 돈 벌이를 생면 부은 돈 벌이를 생면부지 남에게 준다... 초등학생도 안 속을 것 같지만.. 말빨에 넘어갑니다.
26.06.06 19:57

(IP보기클릭)211.110.***.***

복잡해보이면 결과를 보라고 했어요. 결과만 보면 다단계 같은데요.
26.06.08 23: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