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취미] 위니아 에어컨 실외기 별도 구매 가능한 곳? [23]


profile_image


(12407)
0 | 23 | 2614 | 비추력 5026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211.234.***.***

BEST
에어컨은 실외기가 본체입니다. 실외기만 사겠다는 새걸로 사겠다와 같은 말이에요.
26.05.31 16:29

(IP보기클릭)1.243.***.***

BEST
하........네이버 카페 같은데 에어컨 수리쪽 카페가 있어서 가입했더니 물건이 있다길래 연락했다가 이 새끼가 입금부터 해달라고 하기에, 더 치트 확인해보니 바로 사기꾼으로 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포기하고 새거 사는게 낫겠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
26.05.31 19:09

(IP보기클릭)182.225.***.***

BEST
새로 사시는게 좋으실 듯 중고 구매 + 설치 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돈아까울겁니다
26.05.31 14:27

(IP보기클릭)39.113.***.***

BEST
10년정도 지난 제품이니 이참에 새로 구입하는걸 추천.. 단종된 모델알아보는거보다 새제품추천
26.05.31 14:26

(IP보기클릭)124.54.***.***

BEST
중고실외기 + 설치비용 = 새거 구매비
26.05.31 16:21

(IP보기클릭)39.113.***.***

BEST
10년정도 지난 제품이니 이참에 새로 구입하는걸 추천.. 단종된 모델알아보는거보다 새제품추천
26.05.31 14:26

(IP보기클릭)1.243.***.***

뭉치면 이상해지는것들!!?
결국 새로 사는게 낫다는 결론이 낫네요 감사합니다 ㅠ | 26.05.31 19:10 | |

(IP보기클릭)182.225.***.***

BEST
새로 사시는게 좋으실 듯 중고 구매 + 설치 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돈아까울겁니다
26.05.31 14:27

(IP보기클릭)59.11.***.***

JOSH
+1 중구 에어컨이 거래가 잘 안되는 이유가 설치비가 새걸로 구입해서 기본설치를 할때랑 큰 차이가 없어서입니다. 거기에 10년정도 된 구형이라면 컴프레셔 효율도 낮아서 전기요금도 많이 나와요. 해서 새걸로 구입하는게 더 나아요. | 26.05.31 14:35 | |

(IP보기클릭)1.243.***.***

JOSH
매몰비용 포기하는게 낫겠네요 감사합니다 ㅠ | 26.05.31 19:22 | |

(IP보기클릭)218.156.***.***

에어컨은 10년됬으면 교체가 맞을듯 싶습니당 요즘 고효율가전 저효율로 교체하면 정부지원금도 나옵니다 한번 알아보세요 https://www.korea.kr/multi/visualNewsView.do?newsId=148959479
26.05.31 14:49

(IP보기클릭)14.4.***.***

저도 새거로 사는게 100% 맞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중고로 구해야 된다면 모델명은 중요하지않습니다 평수에 맞는 실외기로만 연결 가능합니다
26.05.31 15:13

(IP보기클릭)1.243.***.***

Puri
위니아가 폭망한게 한참전이라 구하기가 어려운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5.31 19:09 | |

(IP보기클릭)1.243.***.***

에어컨을 사려는게 아니라 실외기+설치만 하려는거라서요 ㅠㅠ 일단 가격 비교는 해보려고요. 답변 감사합니다. 2in1 신품은 최근에 안그래도 저희집에는 설치했는데 대충 190 가까이 들었거든요 (설치비 포함)
26.05.31 15:22

(IP보기클릭)39.113.***.***

아틴
Lg제품 쓰실꺼면lg닷컴이 설치나 서비스 가격등 가장 저렴함(세일이나 카드할인) 에어컨은 설치나 이런거 사설기사는 바가지 씌우기 쉬워서 그냥 본사 사이트 이용하는게 가장 속편하고 믿을수있음 | 26.05.31 15:38 | |

(IP보기클릭)61.109.***.***

아틴
왜냐하면 방법이 없으니까요... 보니까 2in1인데, 타사꺼랑 호환 안됩니다. 하지만 비교를 해보자면 타사(S,L) 중고 실외기도 설치비까지 하게 되면 백 듭니다. 어렵사리 맞는 중고 실외기를 구하셔도 그냥 비싸요. 당연히 신품 퀄리티 나오지도 않을거구요. | 26.05.31 16:08 | |

(IP보기클릭)211.234.***.***

BEST
아틴
에어컨은 실외기가 본체입니다. 실외기만 사겠다는 새걸로 사겠다와 같은 말이에요. | 26.05.31 16:29 | |

(IP보기클릭)1.243.***.***

CeTin
아깝다는 생각을 버려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ㅜㅠ | 26.05.31 19:09 | |

(IP보기클릭)124.54.***.***

BEST
중고실외기 + 설치비용 = 새거 구매비
26.05.31 16:21

(IP보기클릭)1.243.***.***

BEST 하........네이버 카페 같은데 에어컨 수리쪽 카페가 있어서 가입했더니 물건이 있다길래 연락했다가 이 새끼가 입금부터 해달라고 하기에, 더 치트 확인해보니 바로 사기꾼으로 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포기하고 새거 사는게 낫겠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
26.05.31 19:09

(IP보기클릭)182.220.***.***

지역 중고매매센터에 가보시면 의외로 중고 제품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설치비도 나쁘지 않고요 혹시 찾으시는 제품이 있을 수도 있고요 아니면 당근에서 중고 찾아보세요
26.05.31 19:12

(IP보기클릭)112.172.***.***

어떻게든 실외기를 중고로 구해서 바꿔도 다음에는 10년 된 본체가 맛이 갈 수 있습니다 10년 썼으면 이번 기회에 새걸로 사셔요
26.05.31 19:27

(IP보기클릭)58.226.***.***

에어컨은 실외기가 본체입니다.(2)
26.06.01 10:17

(IP보기클릭)103.150.***.***

근데 위니아가 안 망했어도 16년에 설치한 모델이면 10년 지나서 부품 보유를 안 합니다
26.06.01 10:41

(IP보기클릭)175.210.***.***

루리루리루
인기모델이였다면(?) 제조사 부품보유 의무기간은 끝나도 중고센터나 업자분들이 많이 보유하는 경우도 있지만..............어쨌든 제 경우에는 해당이 없죠 ㅠㅠ | 26.06.01 16:12 | |

(IP보기클릭)117.123.***.***

각 메이커별 에어컨 종류(타워, 벽걸이 등등)와 유형(인버터 제외, 정률형)과 용량 별 실외기와는 거의 맞는 것 같습니다. 아... 검색해보니 인버터형이네요. 인버터 실외기면 그냥 에어컨값입니다. 새로 사시거나, 다른 중고 매입해서 설치하는 걸 추천합니다.
26.06.02 14:36

(IP보기클릭)122.128.***.***

새로 사는 것을 추천드리며 절대로 실외기주변에 장같은 것을 놔두지마세요. 뜨거운 바람으로 인해 망가집니다. 만약 두시려거든 바람막이라고 위로 바람나가게 하는 것을 설치해두시면 훨씬 낫습니다.
26.06.03 07:55

(IP보기클릭)121.176.***.***

위니아... 우리 회사에서 위니아 냉장고쪽 자재 납품 했었는데 지금은 그쪽은 싹 끊긴거 보면 씁쓸함.
26.06.05 11:3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