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히로시마랑 후쿠오카 고민 중인데
기간은 6월 3째주 쯤입니다.
히로시마 매력
1. 2차 대전 관련
2. 한국인, 중국인 잘 없음
3. 일본 중견도시 한번도 못가봄 (한국으로 치면 창원, 울산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후쿠오카 매력
1. 일본 대도시 중 하나인데 한번도 못가봄
2. 쇼핑하기 좋음
3.
후쿠오카 매력은 현재 저거밖에 없습니다.
키워드로 하면 뭐가있을까요?...
경상남도 후쿠오카시 라고 할 정도로 공항에서부터 한국어 들린다던데
루리웹-9017808102
(4901587)
출석일수 : 2697일 LV.32
Exp.45%
추천 0 조회 5217 비추력 688
작성일 2026.05.31 (12:55:00)
IP : (IP보기클릭)59.5.***.***
지금 히로시마랑 후쿠오카 고민 중인데
기간은 6월 3째주 쯤입니다.
히로시마 매력
1. 2차 대전 관련
2. 한국인, 중국인 잘 없음
3. 일본 중견도시 한번도 못가봄 (한국으로 치면 창원, 울산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후쿠오카 매력
1. 일본 대도시 중 하나인데 한번도 못가봄
2. 쇼핑하기 좋음
3.
후쿠오카 매력은 현재 저거밖에 없습니다.
키워드로 하면 뭐가있을까요?...
경상남도 후쿠오카시 라고 할 정도로 공항에서부터 한국어 들린다던데
(IP보기클릭)125.132.***.***
후쿠오카 매력 공항에서 도시까지가 가까움(15분) 먹을께 많음 나가사키 까지 1시간 30분(원폭지)
(IP보기클릭)175.117.***.***
안뇨. 혼자가는 여행도 꿀잼입니다. 근데 혼자 가려면 모든 문제를 혼자서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 스케줄을 엄청 촘촘하게 잡아야 해요 지적해줄 사람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 지적을 해야 하는데 스케줄 표가 그 지침이 될 수 있습니다. 두리번 두리번 하다가 길 한번 잘못 들거나 식당 줄 한번 잘못 서면 몇시간 날리는거 뚝딱입니다.
(IP보기클릭)125.188.***.***
일본의 여름은 사우나실을 돌아다니는 기분입니다
(IP보기클릭)106.246.***.***
후쿠오카 같은 대도시를 가시는 게 좋음
(IP보기클릭)218.233.***.***
일본은 혼여 여행 난이도 쉬운편이긴한데, 후쿠오카는 도대체 왜 가는지 모르겠음. 후쿠오카 말고도 좋은데 많은데. 가면 여기저기 경상도 사투리 밖에 안들림. 내가 일본에 온거지 부산에 온건지 헷깔. 그리고, 후쿠오카 자체로는 별로 일본 스럽지도 않고, 그냥 지방도시 같이 생겼음. 관광지도 별로 없고. 유후인이나 외곽으로 좀 나가야 일본 분위기 좀 남. 히로시마는 대도시 느낌. 넓고 여기저기 행사도 많이 하고 외곽으로 기차타고 나가면 일본 소도시 분위기 있고, 섬 여행도 좋고. 근데, 히로시마는 음.. 확실히 한국 관광객이 많이 없는 이유가 있음. 활기찬 관광지 느낌은 아님.
(IP보기클릭)125.132.***.***
후쿠오카 매력 공항에서 도시까지가 가까움(15분) 먹을께 많음 나가사키 까지 1시간 30분(원폭지)
(IP보기클릭)175.117.***.***
안뇨. 혼자가는 여행도 꿀잼입니다. 근데 혼자 가려면 모든 문제를 혼자서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 스케줄을 엄청 촘촘하게 잡아야 해요 지적해줄 사람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 지적을 해야 하는데 스케줄 표가 그 지침이 될 수 있습니다. 두리번 두리번 하다가 길 한번 잘못 들거나 식당 줄 한번 잘못 서면 몇시간 날리는거 뚝딱입니다.
(IP보기클릭)58.121.***.***
(IP보기클릭)61.74.***.***
(IP보기클릭)1.243.***.***
(IP보기클릭)14.37.***.***
(IP보기클릭)220.70.***.***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75.193.***.***
(IP보기클릭)61.109.***.***
기온은 서울이나 일본이나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서울이 추우면 도쿄도 춥고, 서울이 더우면 도쿄도 덥습니다. | 26.05.31 16:15 | |
(IP보기클릭)119.195.***.***
이제 슬슬 더워질 때 됐어요. 일본은 기온도 기온인데 습도가 미친게 문제 | 26.05.31 19:12 | |
(IP보기클릭)125.188.***.***
●▇█▇▅▄▌
일본의 여름은 사우나실을 돌아다니는 기분입니다 | 26.05.31 23:10 | |
(IP보기클릭)106.246.***.***
일본 여름에 갈려면 렌트하심이.. 윗분들 말 맞다나 습도떄메 미침 | 26.06.02 09:13 | |
(IP보기클릭)222.101.***.***
(IP보기클릭)61.79.***.***
(IP보기클릭)119.195.***.***
(IP보기클릭)220.87.***.***
(IP보기클릭)121.166.***.***
(IP보기클릭)121.143.***.***
(IP보기클릭)106.246.***.***
후쿠오카 같은 대도시를 가시는 게 좋음
(IP보기클릭)183.107.***.***
(IP보기클릭)203.142.***.***
(IP보기클릭)221.146.***.***
(IP보기클릭)49.163.***.***
(IP보기클릭)218.233.***.***
일본은 혼여 여행 난이도 쉬운편이긴한데, 후쿠오카는 도대체 왜 가는지 모르겠음. 후쿠오카 말고도 좋은데 많은데. 가면 여기저기 경상도 사투리 밖에 안들림. 내가 일본에 온거지 부산에 온건지 헷깔. 그리고, 후쿠오카 자체로는 별로 일본 스럽지도 않고, 그냥 지방도시 같이 생겼음. 관광지도 별로 없고. 유후인이나 외곽으로 좀 나가야 일본 분위기 좀 남. 히로시마는 대도시 느낌. 넓고 여기저기 행사도 많이 하고 외곽으로 기차타고 나가면 일본 소도시 분위기 있고, 섬 여행도 좋고. 근데, 히로시마는 음.. 확실히 한국 관광객이 많이 없는 이유가 있음. 활기찬 관광지 느낌은 아님.
(IP보기클릭)221.149.***.***
가깝고 싸고 예쁘고 외각 빠지기도 좋잖아요? 충분히 일본 같던데?? 일본 전국에서 유명한 하카타 라멘부터가 후쿠오카고 야나가와 벳부 유후인 같은 곳으로 빠지기도 좋고 아소쪽으로도 갈 수 있고 | 26.06.01 16:18 | |
(IP보기클릭)221.149.***.***
(IP보기클릭)210.121.***.***
(IP보기클릭)121.174.***.***
(IP보기클릭)175.210.***.***
(IP보기클릭)14.41.***.***
40대 남자 혼자 후쿠오카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하카타 역근처 쇼핑몰만 돌아다녀도 한나절이더라구요.. 저는차리차리 던가? 자전거앱 다운받아서 자전거 타고 돌아다녔습니다. 가격은 잘 모르겠지만, 남들이 개척해놓은 길로 안다니고 자전거랑 구글맵 가지고 여기저기 다녀왔습니다 박물관도 가보고, 동네 맛집도 가보고.. 애들 야구하고 축구하는것도 구경하고 그랬네요
(IP보기클릭)211.54.***.***
(IP보기클릭)115.21.***.***
(IP보기클릭)221.146.***.***
(IP보기클릭)61.43.***.***
(IP보기클릭)175.123.***.***
(IP보기클릭)220.117.***.***
(IP보기클릭)123.212.***.***
(IP보기클릭)115.90.***.***
(IP보기클릭)182.217.***.***
(IP보기클릭)221.150.***.***
(IP보기클릭)61.98.***.***
혹시 날씨 벌써 습해서 못돌아다닐 지경이었을까요? 서울은 최근 후덥지근 + 짜증나는 날씨긴한데 | 26.06.05 12:02 | |
(IP보기클릭)221.150.***.***
6월2일 방문 당시에는 태풍와서 비오고 습해서 좀 힘들었는데 계속 비오니까 춥더군요....막날까지 비왔어요... | 26.06.05 12:51 | |
(IP보기클릭)121.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