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취미] 후쿠오카 한국인들 엄청 가던데.. 혼자가면 후회할까요? [44]


profile_image_default


(4901587)
0 | 44 | 5217 | 비추력 68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4
1
 댓글


(IP보기클릭)125.132.***.***

BEST
후쿠오카 매력 공항에서 도시까지가 가까움(15분) 먹을께 많음 나가사키 까지 1시간 30분(원폭지)
26.05.31 13:04

(IP보기클릭)175.117.***.***

BEST
안뇨. 혼자가는 여행도 꿀잼입니다. 근데 혼자 가려면 모든 문제를 혼자서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 스케줄을 엄청 촘촘하게 잡아야 해요 지적해줄 사람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 지적을 해야 하는데 스케줄 표가 그 지침이 될 수 있습니다. 두리번 두리번 하다가 길 한번 잘못 들거나 식당 줄 한번 잘못 서면 몇시간 날리는거 뚝딱입니다.
26.05.31 13:14

(IP보기클릭)125.188.***.***

BEST
일본의 여름은 사우나실을 돌아다니는 기분입니다
26.05.31 23:10

(IP보기클릭)106.246.***.***

BEST
후쿠오카 같은 대도시를 가시는 게 좋음
26.06.01 08:54

(IP보기클릭)218.233.***.***

BEST
일본은 혼여 여행 난이도 쉬운편이긴한데, 후쿠오카는 도대체 왜 가는지 모르겠음. 후쿠오카 말고도 좋은데 많은데. 가면 여기저기 경상도 사투리 밖에 안들림. 내가 일본에 온거지 부산에 온건지 헷깔. 그리고, 후쿠오카 자체로는 별로 일본 스럽지도 않고, 그냥 지방도시 같이 생겼음. 관광지도 별로 없고. 유후인이나 외곽으로 좀 나가야 일본 분위기 좀 남. 히로시마는 대도시 느낌. 넓고 여기저기 행사도 많이 하고 외곽으로 기차타고 나가면 일본 소도시 분위기 있고, 섬 여행도 좋고. 근데, 히로시마는 음.. 확실히 한국 관광객이 많이 없는 이유가 있음. 활기찬 관광지 느낌은 아님.
26.06.01 16:13

(IP보기클릭)125.132.***.***

BEST
후쿠오카 매력 공항에서 도시까지가 가까움(15분) 먹을께 많음 나가사키 까지 1시간 30분(원폭지)
26.05.31 13:04

(IP보기클릭)175.117.***.***

BEST
안뇨. 혼자가는 여행도 꿀잼입니다. 근데 혼자 가려면 모든 문제를 혼자서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 스케줄을 엄청 촘촘하게 잡아야 해요 지적해줄 사람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 지적을 해야 하는데 스케줄 표가 그 지침이 될 수 있습니다. 두리번 두리번 하다가 길 한번 잘못 들거나 식당 줄 한번 잘못 서면 몇시간 날리는거 뚝딱입니다.
26.05.31 13:14

(IP보기클릭)58.121.***.***

후쿠오카 25번 히로시마 1번 다녀왔슴다 후쿠오카 장점음 공항과 시내가 매우 가깝습니다 접근성이 죻고 쇼핑하기 편리하죠 맛집도 많고 눈이 즐거운 느낌입니다 히로시마는 소도시 여행이 필수인거 같습니다 근처 미야지마또는 오노미치는 필수 인거 같아요 쇼핑은 후쿠오카 보다 덜하지만 자연적 볼거리가 많고 갠적으로 후쿠오카 보다 한국인에 대해 친절하고 관심가져주시는거 같았어요 스몰토크가 계속 터집니다 ㅋㅋㅋ 전 히로시마 강추해서 2주뒤 딸내미와 다시 방문하려합니다 ㅎㅎㅎ
26.05.31 13:21

(IP보기클릭)61.74.***.***

혼자여행 처음간곳 후쿠오카 좋은기억 남아있음
26.05.31 13:26

(IP보기클릭)1.243.***.***

혼자 가셔도 괜찮을게, 아무리 도시라도 분위기가 우리나라랑은 확 다르고, 교통이 엄청 편리하고 한국어 표지도 많아서 돌아다니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구글 지도도 잘됨)
26.05.31 13:46

(IP보기클릭)14.37.***.***

후쿠오카는 당일치기해도 나쁘지않을만큼 공항이랑 시내 접근성이 진짜 좋아요 혼자여행 괜찮죠 한국말 많이 들리긴해도... 도시는 어쩔수없고 다만 외로움 많이타면 안좋긴해요 뭔가 재밌는거 보고 맛있는거 먹으면서 공감해줄사람없으면 적적하긴합니다
26.05.31 13:49

(IP보기클릭)220.70.***.***

후쿠오카는 교통편도 좋고 다 가깝고해서 한국인 많은게 크게 단점은 아닐거같아요 ㅋㅋ
26.05.31 14:39

(IP보기클릭)175.197.***.***

여행에 목적이 어떤것이냐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후쿠오카는 작은 도심이기 때문에 도심 구경도 하고 쇼핑도 가능하고 좀 나가면 자연경광도 볼 수 있고 히로시마는 소도시 감성이 더 중요하신 분들이 더 자주 찾는 관광지구요. 것보다 6월이면 엄청 더울텐데 그거에 대한 대비를 더 생각하는 게 좋을거에요.
26.05.31 15:19

(IP보기클릭)175.193.***.***

안덥나요? 안그래도 어무니가 일본여행한번 가보고 싶다고 하는거 더워서 지금은 힘들고 가을 겨울에 가자고 말씀드렸는데
26.05.31 16:08

(IP보기클릭)61.109.***.***

●▇█▇▅▄▌
기온은 서울이나 일본이나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서울이 추우면 도쿄도 춥고, 서울이 더우면 도쿄도 덥습니다. | 26.05.31 16:15 | |

(IP보기클릭)119.195.***.***

●▇█▇▅▄▌
이제 슬슬 더워질 때 됐어요. 일본은 기온도 기온인데 습도가 미친게 문제 | 26.05.31 19:12 | |

(IP보기클릭)125.188.***.***

BEST
●▇█▇▅▄▌
일본의 여름은 사우나실을 돌아다니는 기분입니다 | 26.05.31 23:10 | |

(IP보기클릭)106.246.***.***

●▇█▇▅▄▌
일본 여름에 갈려면 렌트하심이.. 윗분들 말 맞다나 습도떄메 미침 | 26.06.02 09:13 | |

(IP보기클릭)222.101.***.***

한국인이 많다는건 그만큼 한국인이 놀기좋다는 소리
26.05.31 16:49

(IP보기클릭)61.79.***.***

일본 나가면 구글맵을 잘 써보세요. 일본어 몰라도 혼자 여행 가능합니다. 히로시마는 아시아 관광객이 별로 없어서 더 좋을 수 있습니다.
26.05.31 18:18

(IP보기클릭)119.195.***.***

저는 히로시마 진짜 추천합니다. 혼자 여행으로 한 번 다녀왔는데 그 이후 일본여행가는 사람들한테 항상 추천합니다. 특히 한국인, 중국인이 없어서 정말 '해외 여행' 온 기분 많이 낼 수 있고, 신칸센으로 히로시마 주변(이쓰쿠시마) 등 가기 좋습니다. 히로시마 안에 트램도 있고 원폭돔 주변 강을 따라서 식당도 많아서 혼자 호젓하게 가기 참 좋습니다.
26.05.31 19:11

(IP보기클릭)220.87.***.***

제 기준 일본 대도시가 가장 잼남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ㅎ 3군데 가시고 1시간2시간거리 주변 소도시 가보세유
26.05.31 20:48

(IP보기클릭)121.166.***.***

공항에서 도심까지 지하철타고 15분 컷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미식의 도시 쇼핑하기 좋음 1박하거나 당일치기로 유후인이나 뱃부 다녀오면 3박4일 뚝딱
26.05.31 21:07

(IP보기클릭)121.143.***.***

저도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 보러 세번 후쿠오카 겄었던 적이 있는데 그냥 볼거리도 많고 좋았던 것 같아요. 너무 오래된 일이지만..
26.05.31 22:04

(IP보기클릭)106.246.***.***

BEST
후쿠오카 같은 대도시를 가시는 게 좋음
26.06.01 08:54

(IP보기클릭)183.107.***.***

가깝고 대도시라 혼자가는 사람이 많고 추천할만해요 지방 소도시가 혼자가면 좀 서운하다봅니다
26.06.01 09:59

(IP보기클릭)203.142.***.***

저 혼자서 나고야, 마쓰야마, 대마도 다녀와봤는데 여행스트레스없이 잘만 댕겨왔네요. 혼자여행도 재밌어요~
26.06.01 13:59

(IP보기클릭)221.146.***.***

장점이라면 대도시의 인프라를 큰 이동없이 편하게 즐길수있다... 정도고 단점은 일본가서 뭐 하고왔다 라고 말할만한게 딱히없죠
26.06.01 14:14

(IP보기클릭)49.163.***.***

난 혼여가 훨씬 좋던대 내 맘대로 일정 소화할수있고 사람 안맞춰줘도 되고
26.06.01 15:08

(IP보기클릭)218.233.***.***

BEST
일본은 혼여 여행 난이도 쉬운편이긴한데, 후쿠오카는 도대체 왜 가는지 모르겠음. 후쿠오카 말고도 좋은데 많은데. 가면 여기저기 경상도 사투리 밖에 안들림. 내가 일본에 온거지 부산에 온건지 헷깔. 그리고, 후쿠오카 자체로는 별로 일본 스럽지도 않고, 그냥 지방도시 같이 생겼음. 관광지도 별로 없고. 유후인이나 외곽으로 좀 나가야 일본 분위기 좀 남. 히로시마는 대도시 느낌. 넓고 여기저기 행사도 많이 하고 외곽으로 기차타고 나가면 일본 소도시 분위기 있고, 섬 여행도 좋고. 근데, 히로시마는 음.. 확실히 한국 관광객이 많이 없는 이유가 있음. 활기찬 관광지 느낌은 아님.
26.06.01 16:13

(IP보기클릭)221.149.***.***

아리베스
가깝고 싸고 예쁘고 외각 빠지기도 좋잖아요? 충분히 일본 같던데?? 일본 전국에서 유명한 하카타 라멘부터가 후쿠오카고 야나가와 벳부 유후인 같은 곳으로 빠지기도 좋고 아소쪽으로도 갈 수 있고 | 26.06.01 16:18 | |

(IP보기클릭)221.149.***.***

솔직히 후쿠오카는 하카타역에서 텐진까지 걸어댕겨도 볼꺼많습니다
26.06.01 16:17

(IP보기클릭)210.121.***.***

둘다가봤지만 히로시마가 더 좋은 추억이 남은느낌 공항에서 버스타고내려서 헤맬때도 어느 일본여성분이 한국어못하는데도 도와줄려고 했었고 사람들도 친절하고 뭔가 정말 일본감성여행 느낌 기차타고 후쿠오카는 두번가봤지만 두번다 별로 사람들도 많고 뭔가 친절함도 히로시마보다 좀 떨어지는 느낌 아무래도 사람많아서 그런듯 유후인 벳푸 이런데 갈꺼아니면 히로시마가 더 재밌는느낌입니다
26.06.01 16:17

(IP보기클릭)121.174.***.***

후쿠오카 여름에 안 가는 거 추천합니다. 진짜 ㅈㄴ 더움 ㅋㅋㅋ 공항에서 내려서 리무진 타고 하카타역 내리고 30분만에 속옷까지 땀으로 다 젖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이외에는 다 좋았음 ㅇㅇ 먹을 것도 많고 도심구경하기도 좋고
26.06.01 19:53

(IP보기클릭)175.210.***.***

길게만 안가면 됩니다 리미트 3박 4일
26.06.01 21:5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4.41.***.***


40대 남자 혼자 후쿠오카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하카타 역근처 쇼핑몰만 돌아다녀도 한나절이더라구요.. 저는차리차리 던가? 자전거앱 다운받아서 자전거 타고 돌아다녔습니다. 가격은 잘 모르겠지만, 남들이 개척해놓은 길로 안다니고 자전거랑 구글맵 가지고 여기저기 다녀왔습니다 박물관도 가보고, 동네 맛집도 가보고.. 애들 야구하고 축구하는것도 구경하고 그랬네요
26.06.01 22:37

(IP보기클릭)211.54.***.***

유후인등 온천지역 가기 좋음, 지금은 더워서 힘들겠지만..
26.06.02 13:11

(IP보기클릭)115.21.***.***

혼자가는 여행도 얼마나 재밌는데요. 다만 개인별로 차이가 있어서 혼자 여행을 잘 못다니거나 재미없어하시면 후쿠오카 뿐만 아니라 어딜가도 재미없을듯합니다
26.06.02 13:58

(IP보기클릭)221.146.***.***

렌트 가능하면 나가사키, 쿠마모토까지 갈만합니다. 쿠마모토 아소산이 정말 멋지죠. 나가사키는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습니다. 산에 있는 대욕탕 같은 곳도 좋아요. 후쿠오카 자체도 깔끔하고 좋은 도시 입니다. 첫날이나 마지막날 렌트카 반납하고 쇼핑하러 다니기 참 좋죠. 덕질하기도 좋고. 인프라가 잘되어 있어서 편해요. 다른 분들이 다 말씀하셨지만 공항에서 가까운 건 정말 최고입니다.
26.06.02 18:31

(IP보기클릭)61.43.***.***

공항에서 택시타고 시내가도 부담없다는게 제일 메리트
26.06.02 20:28

(IP보기클릭)175.123.***.***

6월3째주면 택시나 렌터카로 안다닐거면 중소도시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엄청 더운데 걷거나 잘 다니지도 않는 버스타고 다니면 여행의 의욕이 하나도 안날거에요.
26.06.03 02:09

(IP보기클릭)220.117.***.***

액티비티를 어떻게 잡느냐에 달렸죠. 쇼핑, 바 호핑 위주면 혼자 다니는게 오히려 더 편할수도 있습니다.
26.06.03 18:02

(IP보기클릭)123.212.***.***

얼마전에 형네랑 후쿠오카 첨 가봤는데 볼거리도 있고 꽤 괜찮았아요. 근데 솔직히 담에 혼자 갈일 있으면 쇼핑은 별 관심 없으니 혼술집 같은 식도락 여행을 해보고 싶네요! 근데 정작 가장 기억에 남았던건 후쿠오카 에서 50분 거리인 다자이후에 숙박지를 정했는데 한적하고 깨끗한 거리에 주변부를 두시간 동안 도보로 느긋하게 산책한게 제일 좋았지요.
26.06.04 00:49

(IP보기클릭)115.90.***.***

[ 후쿠오카의 매력 ] - 공항이 진짜 가깝다. (이걸로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감) - 한국 트래블 카드로 대중교통 다 이용 가능해서 편함, 이것저것 고민할게 없음. (와이파이? 같은 마크 새겨져 있는 카드) - 오사카, 도쿄, 나고야 보다야 상권이 작지만 알찬 쇼핑 스팟. (텐진, 다이묘만 집중적으로 둘러봐도 웬만한 아이템들은 전부 물고, 뜯고, 씹고, 맛보고 다 가능) - 맛있는 음식. (유명한 곳은 웨이팅이 빡세지만 그거 아니어도 만족스러운 음식들) - 야타이. (이래저래 말 많지만 후쿠오카 하면 야타이요.) - 근교도시 기타큐슈 : 저는 여기가 개인적으론 후쿠오카 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신칸센타면 15분에 갈 수 있고, 멋진 야경과 컴팩트한 도시, 덕들의 성지 아루아루 시티, 모지항의 레트로감성, 바로옆 시모노세키의 수산시장까지. 새벽 일찍 일정 시작해서 하루 잡고 갔다오면 아주 죠아요. 총평 : 후쿠오카는 뭘 크게 기대하고 가면 실망하고, 기대안하고 그냥 일본에 몇일 머무르고 온다는 느낌으로 가면 진짜 여기만한 도시가 없지요.
26.06.04 14:12

(IP보기클릭)182.217.***.***

혼자가도 개 꿀잼!
26.06.05 09:15

(IP보기클릭)221.150.***.***

저는 한달에 2번 적으면 두달에 한번정도 방문합니다.(여름제외) 이번엔 어제 다녀왔구요. 말씀하신대로 쇼핑이랑 먹거리 위주이고 근교여행지로는 히타(에비스 맥주공장 및 노천탕, 진격거 작가출생지라 관련 동상들이 있음), 이토시마 등이있고 유후인 일일 버스투어도 있습니다. 하카타나 텐진은 쇼핑이랑 음식(사실이게 중요하긴하죠)외엔 머 없긴 합니다만 근교쪽으로는 볼게 꽤 됩니다. 아 고쿠라역도 신칸센으로 20분이면 가요.
26.06.05 11:17

(IP보기클릭)61.98.***.***

81년생 독신귀족
혹시 날씨 벌써 습해서 못돌아다닐 지경이었을까요? 서울은 최근 후덥지근 + 짜증나는 날씨긴한데 | 26.06.05 12:02 | |

(IP보기클릭)221.150.***.***

루리웹-9017808102
6월2일 방문 당시에는 태풍와서 비오고 습해서 좀 힘들었는데 계속 비오니까 춥더군요....막날까지 비왔어요... | 26.06.05 12:51 | |

(IP보기클릭)121.184.***.***

제발 차량 렌트 안되면 돈 아끼지 마시고 택시나 하다못해 자전거라도 타세요 걸어서 다니니까 여행이 아니라 무슨 진군하는 기분이라 힘들더라구요
26.06.05 14:5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