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2},{"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18c\uc8042","rank":2},{"keyword":"\uc6d0\uc2e0","rank":8},{"keyword":"\ub9d0\ub538","rank":-1},{"keyword":"@","rank":0},{"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b864","rank":-7},{"keyword":"\uc774\ub780","rank":4},{"keyword":"\uc18c\uc804","rank":-3},{"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b358\ud30c","rank":"new"}]
(IP보기클릭)118.235.***.***
아 그니까 "난 어쨌든 중개는 해줬고 손님 못받는건 님들탓임" 의 사기라는거군...
(IP보기클릭)118.235.***.***
여자를 낚는게 아니라 남자들을 낚아서 관리하며 돈 버는 곳이구나....저리보니 왜 그런가 이해가 가네
(IP보기클릭)153.231.***.***
올리긴 올려주면 사기도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여자도 안쓰고 남자만으로 돈벌기 ㅅㅂ ㅋㅋㅋㅋ
(IP보기클릭)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61.85.***.***
대충 어떤 구조로 저렇게 된건지 알만하다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18.158.***.***
뭔가 뚱땡이들 골라서 같이 라멘인가 뭔가 밥먹으러 간 영상을 봤었는데
(IP보기클릭)118.235.***.***
아 그니까 "난 어쨌든 중개는 해줬고 손님 못받는건 님들탓임" 의 사기라는거군...
(IP보기클릭)211.197.***.***
못받는게 내탓이라면 중개자는 잘못이 없는게 | 26.06.03 18:35 | | |
(IP보기클릭)39.122.***.***
문제는 그게 사기는 아니라는 거야 진짜로 손님을 못받은 건 자기 책임이거든 '식사 맛없는 음식점이 손님 없는 게 건물주의 책임인가?' 하고 생각해보면.. | 26.06.03 18:44 | | |
(IP보기클릭)218.150.***.***
배달앱에 돈내서 식당 프리미엄 광고로 올렸는데도 안팔리는거라 생각하면 음... | 26.06.04 06:40 | | |
(IP보기클릭)116.120.***.***
(IP보기클릭)218.158.***.***
게이형 멀린
뭔가 뚱땡이들 골라서 같이 라멘인가 뭔가 밥먹으러 간 영상을 봤었는데 | 26.06.03 18:03 | | |
(IP보기클릭)223.62.***.***
빠니? | 26.06.03 18:07 | | |
(IP보기클릭)58.85.***.***
그건 데부(뚱보)렌타 라는 다른 사이트임 | 26.06.03 18:55 | | |
(IP보기클릭)58.85.***.***
아 데부카리였다 https://www.debucari.com/ | 26.06.03 18:55 | | |
(IP보기클릭)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여자를 낚는게 아니라 남자들을 낚아서 관리하며 돈 버는 곳이구나....저리보니 왜 그런가 이해가 가네
(IP보기클릭)153.231.***.***
올리긴 올려주면 사기도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39.124.***.***
처음부터 아예 연결해 줄 생각조차 없었다면 그건 빼박 사기. | 26.06.03 18:07 | | |
(IP보기클릭)112.149.***.***
시스템만 구축해 놓으면 되죠. 여자들이 들어와서 주문하는 것은 뭐... | 26.06.03 18:14 | | |
(IP보기클릭)39.124.***.***
그것도 애초에 아예 안 될 걸 알고 시늉만 한 거면 법적으로 문제가 되긴 될 거임. 물론 거기서부터는 이제 검사들이랑 변호사들 간 싸움이긴 하지만. | 26.06.03 18:16 | | |
(IP보기클릭)153.231.***.***
저렇기 올리기까지 할수 있는데 연결이야 당연히 못 해줄거 없긴 해서 | 26.06.03 18:17 | | |
(IP보기클릭)115.136.***.***
올려줬는데 안 팔린게 어떻게 법적으로 문제가 됨 사기 증명이 만만한게 아님 | 26.06.04 00:12 | | |
(IP보기클릭)133.106.***.***
위 댓글에서 말한 것처럼 플랫폼 만든 애들이 멍청하게 당장 눈앞에 돈 나가는 것만 아까워해서 진짜 시늉만 하고 시스템 구현을 안해놨으면 그걸로 증명이 되겠지 플랫폼이 멍청하지 않아서 시스템 자체는 만들어 놨으니까 성립하고 있는 걸테구 | 26.06.04 01:43 | | |
(IP보기클릭)211.234.***.***
시스템이 구현아 됐으니 저 사진을 우리도 보고 있는거지, 설마 구매 의사가 없는 여자를 납치해서 대령하라는 말인가? | 26.06.04 11:55 | | |
(IP보기클릭)133.106.***.***
웹사이트만 떨렁 만들어놓는게 시스템 구현이 아니야... | 26.06.04 11:56 | | |
(IP보기클릭)211.234.***.***
그니까 묻잖아, 여자를 납치라도 해줘? 더 이상 뭘 어찌해야 하는데? | 26.06.04 11:58 | | |
(IP보기클릭)211.234.***.***
착가하는것 같아 설명하자면 저거 데이팅앱 아냐. | 26.06.04 11:59 | | |
(IP보기클릭)133.106.***.***
혼자서 착각하고 있는 건 너인거 같은데 고용계약과 장부관리, 수익배분, 세금처리에 관한 시스템이 구현이 되어있어야 사업으로서 성립을 하는 거지 실제 수요가 있던말던간에 저걸 보고 연락을 해서 렌탈을 하면 실제로 저 일련의 절차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거임 그걸 제대로 안해뒀으면 실제 운영 의지 없이 등록비를 목적으로 한 사기의 의도가 있다고 판단할 수 있는 거고 | 26.06.04 12:05 | | |
(IP보기클릭)133.106.***.***
시스템을 구현해야 한다는 말에 대체 어디에 버튼이 눌려서 납치 같은 소리를 하는 거임? | 26.06.04 12:08 | | |
(IP보기클릭)211.234.***.***
트집잡기 위한 트집, 논리가 안되니 엉뚱한걸 끄집어내네? 저게 어디 딥웹이나 다크웹에 개설된 사이트야? 너 쿠팡에서 물걸 살 때 판매자의 장부관리, 수익배분, 세금문제 다 따지면서 사? 어디서 되먹지 않는 핑계를 대고 있어? | 26.06.04 12:11 | | |
(IP보기클릭)211.234.***.***
판매자가 판매할 물건(본인 사진)을 게시한다. 구매자가 구매한다. 사이트와 이익을 나눈다. 이리 심플한걸 뭔 장부관리 이러고 앉았나? 국세청이야? | 26.06.04 12:14 | | |
(IP보기클릭)133.106.***.***
쿠팡이 그 시스템을 안만들어놨으면 당연히 사기 사이트니까 경찰이랑 법원이 해체시켰겠지 대체 어디서 이상한 버튼이 눌려서 아까부터 엉뚱한 소리를 하고 있는 거임 | 26.06.04 12:15 | | |
(IP보기클릭)133.106.***.***
너는 제발 앞으로 사업할 생각 하지 마라 바로 잡혀갈테니까... | 26.06.04 12:16 | | |
(IP보기클릭)133.106.***.***
그건 심플한게 아니라 무허가영업이야 | 26.06.04 12:16 | | |
(IP보기클릭)211.234.***.***
궤변을 위해 궤변을 늘어놓는 수준. 저 사이트가 불법인지 아닌지는 애초에 중요한 사안이 아닌데 어떻게든 트집잡기 위해 안달이 났구만. 애초에 넌 저 사이트가 진짜로 고객과 연결해주냐 아니냐가 중요한거 아녔어? 논리 딸리니까 사이트가 불법입네, 세금이 어쩌구.. 야, 하늘을 가리키면 좀 하늘을 봐, 손가락만 보질 말고. 넌 쿠팡에서 물건 살 때 판매자의 제무제표, 납세증명서, 고용현황 등등 다 따지고 사렴 ㅋ | 26.06.04 12:25 | | |
(IP보기클릭)133.106.***.***
댓글 처음부터 저 사이트가 불법이 되는 케이스와 합법이 되는 케이스를 이야기하고 있는데 왜 아까부터 계속 딴소리 하고 있는 거임 하늘을 가리키면 좀 하늘을 봐라 손가락만 보지 있지 말고 | 26.06.04 12:27 | | |
(IP보기클릭)133.106.***.***
취업할때 근로계약서도 안쓰고 사업할때 사업자등록도 안하고 물건 팔때 영수증도 안끊어줄 마인드로 살지 말고 좀 | 26.06.04 12:28 | | |
(IP보기클릭)183.98.***.***
이야, 참 대단하다, 너. "진짜 시늉만 하고 시스템 구현을 안해놨으면 그걸로 증명이 되겠지" 니 댓글이야. 여기 어디에 사이트가 불법이고 어쩌고가 있어? 너는 그냥 지기 싫어서 이핑계 저핑계 가져다 붙이면서 어깃장 놓고 있는거야. 뭐? 고용계약과 장부관리, 수익배분, 세금처리?? 참 핑계도 가지가지다 ㅋㅋ 계속 얘기하지만 사이트가 불법이던 합법이던 그 얘길 하는게 아니잖아? 니 말마따나 플랫폼을 제대로 갖췄냐가 중요한거지. 다시 말하지만 플랫폼이 제대로 갖춰졌기 때문에 저 사진들을 지금 우리가 볼 수 있는거라고! 저 사이트가 사기를 치냐 안치냐는 저 사진이 이미 올라온 시점에서 판명이 난거야. 이게 이해가 안되니? | 26.06.04 12:37 | | |
(IP보기클릭)183.98.***.***
넌 그냥 계속 삼천포에 빠져있으렴 ㅋㅋ | 26.06.04 12:37 | | |
(IP보기클릭)133.106.***.***
댓글 안읽냐? 처음부터 합법과 불법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너는 그냥 지기 싫어서 이핑계 저핑계 가져다 붙이면서 어깃장 놓고 있는거야 | 26.06.04 12:40 | | |
(IP보기클릭)133.106.***.***
네 주장 대로라면 사기도박 사이트는 절대 사기가 아니지 도박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만들어져 있으니까 | 26.06.04 12:41 | | |
(IP보기클릭)133.106.***.***
내가 저 사진 다운로드 해서 그대로 내 홈페이지에 올리면 나는 절대 사기가 아닌 렌탈 사이트의 운영자가 되는 거냐? 저 사진이 올라와 있으니까? | 26.06.04 12:42 | | |
(IP보기클릭)211.234.***.***
구매자와 연결을 안 해주면 사기고 불법의 소지가 있다는 댓글인데? 멍청아, 그래서 얘기하잖니, 저 사진이 사이트에 게시된 시점에서 이미 사기가 아니라고. 이해력 제로네 얘.. 그래놓고 이제와서 세금이 어쩌고 고용이 어쩌구.. 안 부끄러워? 쿠팡에 물건 올려놓고 안 팔리면 쿠팡이 불법이네 어쩌내 트집잡니? | 26.06.04 12:45 | | |
(IP보기클릭)211.234.***.***
어떻게든 짱구 굴려서 고작 생각해낸게 ‘사진도용’? 얘야, 넌 참 투명하구나 ㅋㅋㅌ | 26.06.04 12:46 | | |
(IP보기클릭)133.106.***.***
궤변을 위해 궤변을 늘어놓는 수준. 애초에 저 사이트가 불법이 될 수 있는 경우를 어떻게 판별하느냐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어떻게든 트집잡기 위해 안달이 났구만. 너는 네 소신대로 사업자등록도 안하고 사무실도 고용인도 없고 납세도 안하는 사기 사이트에서 물건 사라 | 26.06.04 12:47 | | |
(IP보기클릭)211.234.***.***
저 사이트의 존재의 이유가 남자한테 회비를 받는건데, 그 남자 사진이 도용인게 상식적으로 납득이 되니? 돌머리야.. | 26.06.04 12:47 | | |
(IP보기클릭)133.106.***.***
어떻게든 짱구 굴려서 생각해낸게 사진을 올리면 사기가 아니다? 현금결제 할인해준다고 꼬드겨서 가짜 쇼핑몰로 유도하는 곳에도 다 사진은 올라와있어 아무 소리나 나오는대로 적어대는게 넌 참 투명하구나 | 26.06.04 12:49 | | |
(IP보기클릭)133.106.***.***
그건 네가 주장한 거잖아 사진이 올라와있으면 사기가 아니라고 상식적으로 말이 되니 | 26.06.04 12:50 | | |
(IP보기클릭)183.98.***.***
"내가 저 사진 다운로드 해서 그대로 내 홈페이지에 올리면" 니가 한 말이야. 너 어디까지 멍청해질꺼야? "현금결제 할인해준다고 꼬드겨서 가짜 쇼핑몰로 유도하는 곳" 진짜 가지가지한다 ㅋㅋ 니 논리대로 가짜 쇼핑몰이 성립이 되려면 이 상황에서는 여자에게 돈을 뜯는 사이트가 되야 되는거야. 이젠 이해를 좀 하렴. 계속 삼천포로 빠지면서 가지치기 하지 말고. | 26.06.04 13:04 | | |
(IP보기클릭)183.98.***.***
가지치기 하지말고=가지치지 말고 | 26.06.04 13:05 | | |
(IP보기클릭)183.98.***.***
마지막으로 정리해줄께. 남친 렌탈 사이트-남자가 회비를 내고 사진을 올린다-사진이 올라왔다=이미 사이트와 판매자간의 계약 성립 렌탈을 원하는 구매자가 없다=사이트 잘못 아님. ㅇㅋ? 거때대고 니는 온갖 트집을 잡으면서 세금이 어쩌고 불법이 어쩌고 고용이 어쩌구 별 말같잖은 궤변을 늘어놓으면서 헛소리만 주구장창하고 있는거야. 이젠 좀 하늘을 보렴. | 26.06.04 13:11 | | |
(IP보기클릭)211.234.***.***
하나 더 첨언을 하자면,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 안해준다‘란 상황은 애초에 저 사이트 구조상 있을 수가 없단다. 도대체 왜 굳이? 딱 1건만 사기치고 뜰거 아니면 굳이 왜 그러겠니? | 26.06.04 13:18 | | |
(IP보기클릭)133.106.***.***
계속 삼천포로 빠지면허 가지치기 하지 말고 제발 이해를 해다오 사기 꿈나무야 | 26.06.04 13:46 | | |
(IP보기클릭)133.106.***.***
이상한 트집은 너 혼자 잡고 있는 거고 너 혼자 이해 못하는 거야 제발 정신 좀 차려 | 26.06.04 13:48 | | |
(IP보기클릭)133.106.***.***
댓글 처음부터 멍청하면 시스템 안갖추고 사기 사이트 만들어서 적발될거고 이 사람들이 멍청하지 않으니까 명목상의 시스템을 갖추고 등록비 장사를 하고 있을 거라는 이야기를 하는데 그런 멍청이가 과연 어디 있을까 했더니 딱 너 같은 마인드로 저 시장에 진입하면 그렇게 되겠네 | 26.06.04 13:51 | | |
(IP보기클릭)133.106.***.***
고용계약과 장부관리, 수익배분, 세금처리도 필요없고 딱 사이트 만들어서 사진만 올려두면 법적으로 아무것도 걸릴게 없다는 발상으로 운영하다가 잡혀가는게 바로 너였어 | 26.06.04 13:53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이기적인 놈 또 튀어나왔네 | 26.06.05 14:46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나 혼자 앉아서 편하게 가야하니까 남들은 2시간씩 지하철을 기다리던 말던 상관 없고 꼬우면 버스를 타던 택시를 타던 이사를 가라는게(실제로 한 말) 네 주장이란걸 오직 너 혼자만 자각을 못하고 있음 | 26.06.05 14:48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괴롭힘은 니가 다른 모두에게 하고 있는 거지 소설 쓰지 말고 자기가 한 말을 돌아보도록 | 26.06.05 15:00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니 입으로 직접 꺼낸 말이 소설이면 소설가로 데뷔를 하셨어야지 | 26.06.05 14:49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정말 끝까지 혼자 이기적이기만 한 녀석 | 26.06.05 15:00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나도 스샷 다 있어 네가 이기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몇시간을 줄서있던 상관 없고 전철은 나 혼자 앉아서 갈꺼니까 남들은 알아서 택시를 타던 이사를 가던 하고 대체 왜 그렇게 이기적이냐고 지적받으면 입에 걸레 문 것마냥 온갖 욕설을 담아 짖어대던게 | 26.06.05 15:09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그래서 너는 왜 소신대로 택시 안타고 이사 안갔는지는 마지막까지 대답 안해주더라 | 26.06.05 15:11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말뽄새만 봐도 여기서 제일 반사회적인게 바로 너인데 뭐가 그렇게 당당한지 도저히 모르겠다 법이 없었으면 가장 먼저 앞장서서 사람 패고 다녔을 녀석 | 26.06.05 15:04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끝까지 지가 확대 해석하고 소설쓴거 모른척 하면서 정신승리하네 대체 교육을 어디서 받았길래 끝까지 자기만 아는 인간이 된거임 | 26.06.05 15:10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그래서 너는 왜 소신대로 택시 안타고 이사 안갔는지는 마지막까지 대답 안해주더라 | 26.06.05 15:14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너는 왜 지하철 타서 사람 밀고 다님? 네가 거기 타있는 것만으로 과밀이 발생하고 있고 다른 사람들도 과밀의 일원일 뿐이라고 여러 사람이 몇 번이나 설명해 줬는데 몇 번이고 빼액! 너희가 민거야! 하고 지도 미는 입장이라는 건 끝까지 모른척 하더라 그래서 진짜 너는 왜 지하철 타서 사람 밀고 다님? 남들은 택시 타거나 이사 가라며 | 26.06.05 15:17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남들은 혼잡하지 않은 시간에 일찍 다니라면서 자기는 이기적으로 굳이 혼잡한 시간대에 지하철에 기어들어가서 과밀 환경을 조성하고 있음 본인이 한 말이나 되돌아 보지 좀 | 26.06.05 15:19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다른 모든 사회인들은 출퇴근을 위해 고통을 감수하고 과밀된 만원열차에 몸을 싣는데 오직 단 한 사람 시도때도없이 문장마다 욕설을 달고 살고 기회만 생기면 지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을 패고 싶어하는 극도로 반사회적인 인물 하나만 자기 이기심으로 그 사람들이 출퇴근을 못하던 말던 지 알 바가 아니라며 다 쫓아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음 | 26.06.05 15:30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사회의 규칙을 전혀 지키지 않고 지키지 않고 있다는 인식조차 없는 건 오로지 너 하나야 | 26.06.05 15:31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너는 제발 사람 밀지 말고 택시를 타 네 주장대로 말이지 | 26.06.05 15:31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그래 너도 빨리 내려서 택시 타고 부동산 알아보러 가라 | 26.06.05 15:34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그래서 너는 왜 이기적으로 사람 밀고 다니는 입장이면서 남들은 택시 타라는 건데 | 26.06.05 15:35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안전요원 말 안듣는게 너잖아 | 26.06.05 15:35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사회의 규칙을 전혀 지키지 않고 지키지 않고 있다는 인식조차 없는 이기적인 녀석 | 26.06.05 15:36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지가 과밀을 만들고 있으면서 남들한테만 책임을 떠넘기는게 이기심이 아니면 뭐겠니 대체 | 26.06.05 15:37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네가 위반하고 있는 사회적 규칙은 일반윤리잖니 | 26.06.05 15:37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사람 쫓아내고 때리고 욕하는게 그럼 사회적 규칙을 지킨 거겠냐 | 26.06.05 15:38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끝까지 지밖에 모르고 다른 사람들은 사람이 아니라 npc 같은 걸로 알고 있나봐 | 26.06.05 15:39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그치 계속 입에 욕설만 달고 다니면서 언제 사람 때리고 다닐지 모르는 위험한 녀석은 쫓아내는게 맞겠지 | 26.06.05 15:40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끝까지 지밖에 모르면서 왜 나 배려 안해줘요ㅠㅠ 이러고 있음 | 26.06.05 15:41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할 줄 아는건 주변 멀쩡한 사회인들 위협하는 것밖에 없으면서 | 26.06.05 15:41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네가 인격체가 아니라 npc인 것마냥 저급한 욕설을 퍼부어댄게 전부 줄 서있다가 사람 많아서 몇 번이나 열차를 보내고 가까쓰로 다음 열차 이용하는 그 사람들이야 어제부터 몇 번이고 짚어주고 있는 부분이다 네가 의도적으로 거부하고 무시하고 있는 점이기도 하고 | 26.06.05 15:45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그 사람들이 전부 줄 서서 몇 번이나 열차를 보내고서도 만원열차에 몸을 싣는 사람들이라고 벌써 서른 번은 말해준 것 같다 | 26.06.05 15:47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그 사람들이 밀고 밀리는게 그 사람들 잘못이면 당연히 네 잘못이기도 한 거라고 너는 제발 소신대로 택시를 타라 | 26.06.05 15:48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줄서서 타는 사람들을 그렇게 취급한게 너라니까? 어제 네가 어떻게 반응했는지 좀 되돌아봐라 그 이기심에 사람들이 경악해서 모여들어 지적해준 거니까 | 26.06.05 15:50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줄서서 타는 사람들을 쳐밀고 타는 사람 취급한게 바로 어제의 너야 어제 네가 어떻게 반응했는지 좀 되돌아봐라 왜 너 의외의 다른 모두가 너더러 이기적이라고 하는지도 | 26.06.05 15:52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이기적으로 혼자 편하게 타고 가겠다고 멀쩡하게 만원열차 타려는 사람들 다 꺼지라고 한게 바로 너야 이 부분을 여러 사람들이 수십번이나 짚어주고 있는데 어째서 무시하는 걸까 | 26.06.05 15:56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네 의도가 어쨌던 간에 네 발언이 그거였고 네 그 이기적인 발언에 모두가 경악해서 지적했지만 네 자존심 때문에 너 혼자 끝까지 그걸 인정 안하고 있는 거다 | 26.06.05 16:03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그놈의 자존심이 뭐라고 끝까지 본인 말실수를 인정을 못하는지 | 26.06.05 16:04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그래 그걸 다시 돌아보고 본인의 이기심을 반성하렴 | 26.06.05 16:16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니가 다 갖고 있다면서 그거 보고 반성하고 있어 | 26.06.05 16:44 | | |
(IP보기클릭)133.106.***.***
루리웹-2808072976
니가 날조한게 아니라면 네가 저지른 일들이 있는 그대로 다 담겨있을테니까 그거 보고 반성하셔야지 아니면 니 입맛대로 날조했냐? | 26.06.05 16:45 | | |
(IP보기클릭)118.235.***.***
여자도 안쓰고 남자만으로 돈벌기 ㅅㅂ ㅋㅋㅋㅋ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1.135.***.***
(IP보기클릭)61.85.***.***
대충 어떤 구조로 저렇게 된건지 알만하다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11.225.***.***
(IP보기클릭)59.12.***.***
(IP보기클릭)189.1.***.***
(IP보기클릭)211.104.***.***
You Suck! | 26.06.04 03:38 | | |
(IP보기클릭)211.234.***.***
사케노무카? 충의 발전버젼인가 아오 | 26.06.04 03:52 | | |
(IP보기클릭)220.78.***.***
(IP보기클릭)175.197.***.***
와꾸가 되면 차라리 호스트를 하겠지 ㅋㅋ 라고 생각했는데 호스트도 형편이 비슷하네....
(IP보기클릭)14.37.***.***
샤기컷 추억돋네 | 26.06.03 20:1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