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1500만원짜리 명품시계의 기능.jpg [67]
UniqueAttacker
(1064539)
마당발 힛갤의 검 초심자 백일홍
출석일수 : 5644일 LV.210
Exp.48%
추천 158 조회 66560 비추력 1764018
작성일 2026.06.03 (17:43:25)
IP : (IP보기클릭)39.122.***.***
2026.06.03 (17:43:25)

(IP보기클릭)1.240.***.***
아니 시계가 시간을 못보면 그게 시계냐 ㄷㄷㄷ
(IP보기클릭)211.235.***.***
시계가 아니자너..
(IP보기클릭)221.152.***.***
1500만원짜리 장난감 살 정도면 본인이 직접 시간 확인 할일은 적긴하겠다
(IP보기클릭)58.29.***.***
문방구 가면 저런거 1500원에 판다고
(IP보기클릭)125.240.***.***
시계야 폰으로 보고 1500만원 짜리 차고 다닌다라는 갑빠가 필요한거 아니냐
(IP보기클릭)220.88.***.***
뒤집으면 빠짐
(IP보기클릭)39.7.***.***
놀랍게도 그런 명품시계(?)가 즐비해
(IP보기클릭)1.240.***.***
아니 시계가 시간을 못보면 그게 시계냐 ㄷㄷㄷ
(IP보기클릭)39.7.***.***
닉네임이정말16자까지되나만들어
놀랍게도 그런 명품시계(?)가 즐비해 | 26.06.03 17:46 | | |
(IP보기클릭)175.195.***.***
ㄹㅇ 싸구려 쿼츠보다 시간 안 맞고 불편한걸 넘어서서 이젠 시간조차 알려주지 않음이 은근 유행함 | 26.06.03 17:48 | | |
(IP보기클릭)125.133.***.***
하지만 그러면 팔찌라고 하는게 맞지 않을까..? | 26.06.03 17:58 | | |
(IP보기클릭)58.233.***.***
시간은 맛폰으로? | 26.06.03 19:06 | | |
(IP보기클릭)125.180.***.***
???: 이딴게 현대미술임? 이라는거랑 똑같은 소리긴해 ㅋㅋㅋㅋㅋㅋ | 26.06.03 19:46 | | |
(IP보기클릭)49.1.***.***
출근할지 말지도 내가 결정한다 수준으로 몇시 몇분이란게 중요치 않은 초부자들대상에게 파는거라.. | 26.06.03 20:01 | | |
(IP보기클릭)112.185.***.***
사실상 쥬얼리 파트에 들어가는거 맞음 | 26.06.03 22:30 | | |
(IP보기클릭)223.39.***.***
심지어 내부 무브먼트는 세계최고 제일비싸고 정교한 제품이 들어가고 작동도 하지만 바늘과 숫자가 없어 시간을 못보는 시계들이 있지 | 26.06.04 09:07 | | |
(IP보기클릭)121.142.***.***
심지어 시침 분침 초침도 있고, 숫자도 있지만, 글라스를 검정으로 칠해 놔서 안이 안 보이는 시계도 있죠. | 26.06.04 09:44 | | |
(IP보기클릭)211.235.***.***
시계가 아니자너..
(IP보기클릭)121.180.***.***
(IP보기클릭)183.99.***.***
(IP보기클릭)116.44.***.***
(IP보기클릭)49.1.***.***
내부에 톱니같은거는 다 있는데 시침분침은 없은거일꺼임. | 26.06.03 20:02 | | |
(IP보기클릭)221.152.***.***
1500만원짜리 장난감 살 정도면 본인이 직접 시간 확인 할일은 적긴하겠다
(IP보기클릭)175.112.***.***
(IP보기클릭)220.88.***.***
CV-3 Saratoga
뒤집으면 빠짐 | 26.06.03 17:46 | | |
(IP보기클릭)211.185.***.***
아래로 빠지는게 아니라 구멍에 걸리는걸 껄... | 26.06.03 21:47 | | |
(IP보기클릭)121.159.***.***
(IP보기클릭)211.115.***.***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5.240.***.***
시계야 폰으로 보고 1500만원 짜리 차고 다닌다라는 갑빠가 필요한거 아니냐
(IP보기클릭)119.69.***.***
집사야 지금 몇시냐? | 26.06.03 23:51 | | |
(IP보기클릭)58.29.***.***
문방구 가면 저런거 1500원에 판다고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21.161.***.***
(IP보기클릭)61.79.***.***
(IP보기클릭)1.242.***.***
시계 기능은 있는데 시간표시를 안한다는거 같음 현대미술같은 느낌이네 | 26.06.03 17:56 | | |
(IP보기클릭)116.121.***.***
그래서 지금 몇시냐고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49.164.***.***
그렇지 코디용 팔찌지 | 26.06.03 17:50 | | |
(IP보기클릭)218.147.***.***
(IP보기클릭)223.39.***.***
더 재밌게 놀아라고 아예 핀볼 시계(?)도 출시한 그냥 회사 컨셉이 손목위에 장난감임
(IP보기클릭)211.234.***.***
ㅅㅂㅋㅋ 이건 땡긴다 살 돈은 없지만 | 26.06.03 17:53 | | |
(IP보기클릭)175.193.***.***
점수를 직접 눈으로 계산해야하잖아! | 26.06.03 23:01 | | |
(IP보기클릭)58.232.***.***
(IP보기클릭)1.242.***.***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82.227.***.***
(IP보기클릭)153.231.***.***
(IP보기클릭)211.244.***.***
(IP보기클릭)221.138.***.***
(IP보기클릭)211.196.***.***
안에 시계는 제대로 있음. 시간을 표시 안해서 볼 방법이 없을 뿐. | 26.06.04 10:04 | | |
(IP보기클릭)58.141.***.***
(IP보기클릭)221.144.***.***
(IP보기클릭)221.144.***.***
갑자기 할아버지 보고 싶다 ㅠㅠ | 26.06.03 18:46 | | |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58.230.***.***
시간보려면 몇만원 짜리 쿼츠가 더 정확한데 뭐하러 몇천 짜릴 사겠음. 다 허영심이지 | 26.06.03 19:30 | | |
(IP보기클릭)112.185.***.***
내부적으로 시계 구성품은 다 가지고 있거든 바늘만 없어서 시간만 볼 수 없을 뿐이야. 시간을 못 보는게 왜 시계냐고 한다면 시간을 보기 위한 목적으로 명품 시계 찾는 사람은 없으니까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125.129.***.***
(IP보기클릭)58.230.***.***
(IP보기클릭)222.114.***.***
(IP보기클릭)203.249.***.***
(IP보기클릭)58.127.***.***
(IP보기클릭)61.77.***.***
(IP보기클릭)121.169.***.***
(IP보기클릭)121.154.***.***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20.125.***.***
뚜르비용을 넣어서 2억 넘는 할디만 H9 시간? 못봐
(IP보기클릭)117.110.***.***
(IP보기클릭)118.40.***.***
(IP보기클릭)180.70.***.***
(IP보기클릭)61.101.***.***
(IP보기클릭)36.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