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1500만원짜리 명품시계의 기능.jpg [6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064539)
158 | 67 | 66560 | 비추력 176401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7
1
 댓글


(IP보기클릭)1.240.***.***

BEST
아니 시계가 시간을 못보면 그게 시계냐 ㄷㄷㄷ
26.06.03 17:44

(IP보기클릭)211.235.***.***

BEST
시계가 아니자너..
26.06.03 17:44

(IP보기클릭)221.152.***.***

BEST
1500만원짜리 장난감 살 정도면 본인이 직접 시간 확인 할일은 적긴하겠다
26.06.03 17:45

(IP보기클릭)58.29.***.***

BEST
문방구 가면 저런거 1500원에 판다고
26.06.03 17:47

(IP보기클릭)125.240.***.***

BEST
시계야 폰으로 보고 1500만원 짜리 차고 다닌다라는 갑빠가 필요한거 아니냐
26.06.03 17:47

(IP보기클릭)220.88.***.***

BEST
뒤집으면 빠짐
26.06.03 17:46

(IP보기클릭)39.7.***.***

BEST
놀랍게도 그런 명품시계(?)가 즐비해
26.06.03 17:46

(IP보기클릭)1.240.***.***

BEST
아니 시계가 시간을 못보면 그게 시계냐 ㄷㄷㄷ
26.06.03 17:44

(IP보기클릭)39.7.***.***

BEST
닉네임이정말16자까지되나만들어
놀랍게도 그런 명품시계(?)가 즐비해 | 26.06.03 17:46 | | |

(IP보기클릭)175.195.***.***

GREEN_LEFT_DEMON
ㄹㅇ 싸구려 쿼츠보다 시간 안 맞고 불편한걸 넘어서서 이젠 시간조차 알려주지 않음이 은근 유행함 | 26.06.03 17:48 | | |

(IP보기클릭)125.133.***.***

GREEN_LEFT_DEMON
하지만 그러면 팔찌라고 하는게 맞지 않을까..? | 26.06.03 17:58 | | |

(IP보기클릭)58.233.***.***

닉네임이정말16자까지되나만들어
시간은 맛폰으로? | 26.06.03 19:06 | | |

(IP보기클릭)125.180.***.***

닉네임이정말16자까지되나만들어
???: 이딴게 현대미술임? 이라는거랑 똑같은 소리긴해 ㅋㅋㅋㅋㅋㅋ | 26.06.03 19:46 | | |

(IP보기클릭)49.1.***.***

닉네임이정말16자까지되나만들어
출근할지 말지도 내가 결정한다 수준으로 몇시 몇분이란게 중요치 않은 초부자들대상에게 파는거라.. | 26.06.03 20:01 | | |

(IP보기클릭)112.185.***.***

도와줘요루리웹
사실상 쥬얼리 파트에 들어가는거 맞음 | 26.06.03 22:30 | | |

(IP보기클릭)223.39.***.***

닉네임이정말16자까지되나만들어
심지어 내부 무브먼트는 세계최고 제일비싸고 정교한 제품이 들어가고 작동도 하지만 바늘과 숫자가 없어 시간을 못보는 시계들이 있지 | 26.06.04 09:07 | | |

(IP보기클릭)121.142.***.***

지금은 휴식중
심지어 시침 분침 초침도 있고, 숫자도 있지만, 글라스를 검정으로 칠해 놔서 안이 안 보이는 시계도 있죠. | 26.06.04 09:44 | | |

(IP보기클릭)211.235.***.***

BEST
시계가 아니자너..
26.06.03 17:44

(IP보기클릭)121.180.***.***

핸드폰 없던 군대에 있었을때는 저런거 있으면 시간 잘갔을듯
26.06.03 17:44

(IP보기클릭)183.99.***.***

시계도 아니잖아
26.06.03 17:44

(IP보기클릭)116.44.***.***

시계 시침이나 분침도 없는거 아님?
26.06.03 17:45

(IP보기클릭)49.1.***.***

Jamison Fawkes
내부에 톱니같은거는 다 있는데 시침분침은 없은거일꺼임. | 26.06.03 20:02 | | |

(IP보기클릭)221.152.***.***

BEST
1500만원짜리 장난감 살 정도면 본인이 직접 시간 확인 할일은 적긴하겠다
26.06.03 17:45

(IP보기클릭)175.112.***.***

저거 구멍에 넣으면 구슬 어케뺌?
26.06.03 17:45

(IP보기클릭)220.88.***.***

BEST
CV-3 Saratoga
뒤집으면 빠짐 | 26.06.03 17:46 | | |

(IP보기클릭)211.185.***.***

CV-3 Saratoga
아래로 빠지는게 아니라 구멍에 걸리는걸 껄... | 26.06.03 21:47 | | |

(IP보기클릭)121.159.***.***

나 저거 야숨에서 해본적 있어!
26.06.03 17:45

(IP보기클릭)211.115.***.***

ㅁㅊ
26.06.03 17:46

(IP보기클릭)211.234.***.***

근데 왜 시계야!!
26.06.03 17:47

(IP보기클릭)125.240.***.***

BEST
시계야 폰으로 보고 1500만원 짜리 차고 다닌다라는 갑빠가 필요한거 아니냐
26.06.03 17:47

(IP보기클릭)119.69.***.***

꾸슝
집사야 지금 몇시냐? | 26.06.03 23:51 | | |

(IP보기클릭)58.29.***.***

BEST
문방구 가면 저런거 1500원에 판다고
26.06.03 17:47

(IP보기클릭)211.234.***.***

근데 저걸 저돈 주고 팔아먹네
26.06.03 17:47

(IP보기클릭)221.161.***.***

남자의 본능 자극하는 시계네 ㅋㅋㅋ 하고 보다가 막줄은 선넘었지 ㅅㅂ ㅋㅋ
26.06.03 17:47

(IP보기클릭)61.79.***.***

그럼 저거는 우측에 용돌인가 용돌기인가 귀두인가는 왜있는거임?
26.06.03 17:48

(IP보기클릭)1.242.***.***

루시페레스
시계 기능은 있는데 시간표시를 안한다는거 같음 현대미술같은 느낌이네 | 26.06.03 17:56 | | |

(IP보기클릭)116.121.***.***


그래서 지금 몇시냐고
26.06.03 17:4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3.39.***.***

시계 기능도 없는데 비싼이유 케이스 플레티늄 , 내부 금, 가죽줄 악어가죽
26.06.03 17:49

(IP보기클릭)106.101.***.***

그냥 팔찌 아님?
26.06.03 17:50

(IP보기클릭)49.164.***.***

하르켄
그렇지 코디용 팔찌지 | 26.06.03 17:50 | | |

(IP보기클릭)218.147.***.***

저런 고급 유켄도 장난감에 천오백만원 태울정도의 사람이면 남이 자기를 위해 시계를 보게 하지 자기가 시계보면서 살 일은 적을듯 ㅋㅋ
26.06.03 17:52

(IP보기클릭)223.39.***.***


더 재밌게 놀아라고 아예 핀볼 시계(?)도 출시한 그냥 회사 컨셉이 손목위에 장난감임
26.06.03 17:52

(IP보기클릭)211.234.***.***

StoneCold 0522
ㅅㅂㅋㅋ 이건 땡긴다 살 돈은 없지만 | 26.06.03 17:53 | | |

(IP보기클릭)175.193.***.***

StoneCold 0522
점수를 직접 눈으로 계산해야하잖아! | 26.06.03 23:01 | | |

(IP보기클릭)58.232.***.***

저런걸 턱턱 살 수 있으면 이미 여유있고 즐거운 인생 아님?
26.06.03 17:53

(IP보기클릭)1.242.***.***

'시계 회사에서 내놓은 개쩌는 굿즈'라고 생각하면 돈 있는 사람들은 살만하지.
26.06.03 17:53

(IP보기클릭)211.36.***.***

알리에서 한 3000원짜리 찾아보면 있지 않을까?
26.06.03 17:55

(IP보기클릭)182.227.***.***

휴대용 게임기 아닌지
26.06.03 17:59

(IP보기클릭)153.231.***.***

이젠 제 기능도 못 하는데 1500만원이래
26.06.03 18:01

(IP보기클릭)211.244.***.***

그냥 3D 프린터로 뽑은거 같은데...
26.06.03 18:02

(IP보기클릭)221.138.***.***

시계가 아니라 그냥 팔찌라고 해야지
26.06.03 18:28

(IP보기클릭)211.196.***.***

어리데나
안에 시계는 제대로 있음. 시간을 표시 안해서 볼 방법이 없을 뿐. | 26.06.04 10:04 | | |

(IP보기클릭)58.141.***.***

어릴때 국민학교앞 문방구에서 100원에 팔았는데
26.06.03 18:42

(IP보기클릭)221.144.***.***

어릴 때 할아버지가 드시던 은단 생각나네 ㅎㅎㅎ
26.06.03 18:45

(IP보기클릭)221.144.***.***

루리웹-2354243445
갑자기 할아버지 보고 싶다 ㅠㅠ | 26.06.03 18:46 | | |

(IP보기클릭)175.197.***.***

시간을 못 보면 그게 왜 시계야 팔찌지;;
26.06.03 19:23

(IP보기클릭)58.230.***.***

BAYONETTA
시간보려면 몇만원 짜리 쿼츠가 더 정확한데 뭐하러 몇천 짜릴 사겠음. 다 허영심이지 | 26.06.03 19:30 | | |

(IP보기클릭)112.185.***.***

BAYONETTA
내부적으로 시계 구성품은 다 가지고 있거든 바늘만 없어서 시간만 볼 수 없을 뿐이야. 시간을 못 보는게 왜 시계냐고 한다면 시간을 보기 위한 목적으로 명품 시계 찾는 사람은 없으니까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125.129.***.***

옛날 필통 미로 생각나네
26.06.03 19:29

(IP보기클릭)58.230.***.***

어차피 시계를 시간 알려고 차는게 아니니까 ㅋㅋㅋ
26.06.03 19:30

(IP보기클릭)222.114.***.***

대충 틀에 찍어내면 끝일거 같은데 정밀은 개뿔 ㅋㅋㅋ
26.06.03 19:41

(IP보기클릭)203.249.***.***

손목 착용 장난감
26.06.03 20:37

(IP보기클릭)58.127.***.***

꼴값이군 본질을 버렸는데 뭔 헛소리지 ㅋㅋㅋ
26.06.03 20:57

(IP보기클릭)61.77.***.***

비싼건 그렇다 치고 모서리 가공이 이상한데...미세한 가시들 같은데 있는데
26.06.03 20:58

(IP보기클릭)121.169.***.***

돈ㅈㄹ아니냐고
26.06.03 21:12

(IP보기클릭)121.154.***.***

저걸 시계라고 할 수 있나? 그냥 퍼즐팔찌지
26.06.03 21:45

(IP보기클릭)211.234.***.***

게임앤워치도 작게 시간은 나오는디ㅋㅋ
26.06.03 22:04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5.***.***

요즘은 그냥 3d프린터 딸깍하면 만들수 있은것 같은데..
26.06.03 22:59

(IP보기클릭)220.125.***.***


뚜르비용을 넣어서 2억 넘는 할디만 H9 시간? 못봐
26.06.03 23:34

(IP보기클릭)117.110.***.***

현대미술 같은 건가?
26.06.04 01:50

(IP보기클릭)118.40.***.***

시계(시간없음)
26.06.04 02:30

(IP보기클릭)180.70.***.***

이런류 시계는 예전부터 꾸준히 있었음 표면엔 아무것도 없어서 시간이 표시가 안되는데 그렇다고 무브먼트가 없느냐? 뚜르비용 들어감 ㅋㅋㅋ
26.06.04 07:07

(IP보기클릭)61.101.***.***

1500만원짜리 악세사리팔찌인가 ㅎ
26.06.04 08:36

(IP보기클릭)36.241.***.***

스위스 브랜드지만 명품으로 분류는 못함
26.06.04 09:3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