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솔직히 존나 정겨운 외모인 것.jpg [62]


profile_image_default


(5398361)
236 | 62 | 70961 | 비추력 3144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2
1
 댓글


(IP보기클릭)14.43.***.***

BEST
진짜 하다가 애들 죽으면 병우야~!!! 형민아!!!!하고 감정이입 장난 아닐듯
26.06.03 17:24

(IP보기클릭)218.48.***.***

BEST
진짜로 볼법한 애들이라 안다쳤음 좋겠음 ㅋㅋ 저새끼들 되도 않는 초코파이, 염병할 참치캔 크래커 주면 마냥 10살 꼬맹이 처럼 순박하게 좋아하는 새끼들이란 말여.
26.06.03 17:29

(IP보기클릭)121.156.***.***

BEST
실존인물들 얼굴이니깐 ㅋㅋ
26.06.03 17:25

(IP보기클릭)1.225.***.***

BEST

26.06.03 17:27

(IP보기클릭)112.160.***.***

BEST

우리도 한번쯤 본 메이즈러너 민호 배우라던데
26.06.03 17:30

(IP보기클릭)112.186.***.***

BEST
나도 저렇게 어벙하게 웃는선임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26.06.03 17:26

(IP보기클릭)182.212.***.***

BEST
'그들은 정말로 김이박최처럼 생겼다'
26.06.03 17:28

(IP보기클릭)14.43.***.***

BEST
진짜 하다가 애들 죽으면 병우야~!!! 형민아!!!!하고 감정이입 장난 아닐듯
26.06.03 17:24

(IP보기클릭)58.228.***.***

asedfr-65478
! | 26.06.03 17:26 | | |

(IP보기클릭)121.156.***.***

BEST
실존인물들 얼굴이니깐 ㅋㅋ
26.06.03 17:25

(IP보기클릭)112.186.***.***

BEST
나도 저렇게 어벙하게 웃는선임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26.06.03 17:26

(IP보기클릭)1.225.***.***

BEST

26.06.03 17:27

(IP보기클릭)14.43.***.***

연쇄햄부기살인마
행보관 : 허허허 재미있네 계속 해보세요 아니 계속 해보라니까? | 26.06.03 17:28 | | |

(IP보기클릭)112.169.***.***

asedfr-65478
허허허 | 26.06.03 17:38 | | |

(IP보기클릭)211.118.***.***

연쇄햄부기살인마
행보관 엎드려뻗쳐...?ㅋㅋㅋㅋㅋㅋ | 26.06.03 18:49 | | |

(IP보기클릭)106.101.***.***

연쇄햄부기살인마
이거 봤던건데 뭐더라 ㅋㅋㅋㅋ | 26.06.04 02:49 | | |

(IP보기클릭)119.197.***.***

리세 쿠지카와
신병. 지금의 재미없는 시즌이 아니라 1시즌인가 2시즌일거임. 아마 신병 행보관 엎드려 치면 나올듯? | 26.06.04 04:40 | | |

(IP보기클릭)182.212.***.***

BEST
'그들은 정말로 김이박최처럼 생겼다'
26.06.03 17:28

(IP보기클릭)211.234.***.***

군대에서 알게 된 사실은 "남자는 머리빨"을 제일 잘 알 수 있는 게 군대란 거임 반삭 기본커마 달아보면 웬만한 연예인 말고는 다 하향평준화됨ㅋㅋ
26.06.03 17:28

(IP보기클릭)218.48.***.***

BEST
진짜로 볼법한 애들이라 안다쳤음 좋겠음 ㅋㅋ 저새끼들 되도 않는 초코파이, 염병할 참치캔 크래커 주면 마냥 10살 꼬맹이 처럼 순박하게 좋아하는 새끼들이란 말여.
26.06.03 17:29

(IP보기클릭)118.128.***.***

일 격
라면보급나오면 좋아죽는 그런 아이들이에요... | 26.06.03 17:31 | | |

(IP보기클릭)218.48.***.***

씹게이
"장뱀! 오늘 부식 받으셨슴까?" "아 시발 쌀국수임." "아 그거 저 개 좋아함다." "그럼 내꺼 니 무라.." "헤헤 감삼다!" | 26.06.03 17:32 | | |

(IP보기클릭)118.222.***.***

일 격
보장된 뜨건물(95도 이상)이 있고 적당히 익은 김치만 있다면 쌀국수도 꽤 맛있었다고 생각함 | 26.06.03 17:42 | | |

(IP보기클릭)211.234.***.***

일 격
해빔 소스를 투척하면 천하의 원수가 될수있.... | 26.06.03 19:04 | | |

(IP보기클릭)118.221.***.***

일 격
그러니까 내가 책임지고 전원 부대 복귀시킨다 | 26.06.03 20:12 | | |

(IP보기클릭)221.150.***.***

산티아
맛다시에 비빔국수 해먹으면 존맛탱. | 26.06.04 11:21 | | |

(IP보기클릭)125.180.***.***

풀 더빙이라는데 미군이나 외국인은 영어로 선택가능했음 좋겠다. 미션중에 누가 한국군이고 미군인지 구분 가능하게. 그치만 그런 기능을 넣기엔 너무 빡세겠지.
26.06.03 17:29

(IP보기클릭)58.126.***.***

사회가만든괴물
북한군은 일본어로 바꾸는 필터 추가해서 2가지 맛 하면 더 좋지 않을까 북괴군/덴노헤이카군 2가지 맛 전투 | 26.06.03 17:41 | | |

(IP보기클릭)218.156.***.***

사회가만든괴물
일단 PV에선 저기 외국인중 한명이 한국어로 얘기하고 있었으니 아마도 그런 기능은 없지 않을까 싶긴 한데 사이버펑크 2077의 모드중에 게임내에서 각 나라별 자기나라 말하는 모드가 있었으니 어쩌면 모드로 구현 가능할지도... | 26.06.04 10:23 | | |

(IP보기클릭)39.116.***.***

3번 ㅆㅂ 어디 가면 있는 소대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6.03 17:29

(IP보기클릭)118.235.***.***

전우애가 샘솟네
26.06.03 17:29

(IP보기클릭)124.50.***.***

내 선임은 죽여도 내가 죽이지 니들이 죽일수 없다!
26.06.03 17:30

(IP보기클릭)59.19.***.***

신병 보고 만들었지 설직히 말해!
26.06.03 17:30

(IP보기클릭)61.81.***.***

그냥 리얼함 친척중에 있음
26.06.03 17:30

(IP보기클릭)112.160.***.***

BEST

우리도 한번쯤 본 메이즈러너 민호 배우라던데
26.06.03 17:30

(IP보기클릭)23.106.***.***

센티넬라
민 호 !! | 26.06.03 18:57 | | |

(IP보기클릭)23.106.***.***

센티넬라
아 씨 , 중간에 민호라고하니까 오른쪽 외국인 군인이 순간 딜런오브라이언 처럼 보였어 ㅋㅋㅋㅋ | 26.06.03 18:59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49.143.***.***

센티넬라
코리안 뿔태의 위엄 | 26.06.03 21:06 | | |

(IP보기클릭)121.130.***.***

센티넬라
민호 왤케 살쪘냐 | 26.06.04 06:57 | | |

(IP보기클릭)218.48.***.***

센티넬라
진짜?! 얼핏보고 PD에서 총난사했던 그 배우 생각났는데 자세히 보니까 민호 똑같네 | 26.06.04 09:44 | | |

(IP보기클릭)124.53.***.***

"야이 씨1발... 못생긴게 우니깐 개못생겼네 진짜... 얼굴 풀어.. 누가 뒤진대냐..." "김정훈 병장님..." "가이색꺄... 여기있음 위험햄마..."
26.06.03 17:30

(IP보기클릭)117.111.***.***

근데 인게임에서 한국군 죽으면 뭔가 기분 묘할거같음 어린애들이 "엄마"이러면서 죽으면 ㄷㄷ
26.06.03 17:31

(IP보기클릭)14.33.***.***

외국인 모델링일땐 별오 안 와닿았는데 한국인으로 해놓으니까 진짜 전쟁나면 애들이 죽는구나 싶음
26.06.03 17:32

(IP보기클릭)211.234.***.***

뷰포리아
팔팔한 20~30대가 현장에 투입되니까... | 26.06.03 19:05 | | |

(IP보기클릭)125.140.***.***

주인공 이병 진짜 군대에서 데려온거처럼 생겼던데
26.06.03 17:33

(IP보기클릭)223.38.***.***

존 틸아 ㅠㅠ
26.06.03 17:34

(IP보기클릭)58.29.***.***

박민석 아쎄이!
26.06.03 17:37

(IP보기클릭)86.48.***.***

전역하면 복학하고 여친 사귀고 해외여행도 다녀온다메!!!!! 일어나 이새1끼야!!!!!
26.06.03 17:37

(IP보기클릭)121.148.***.***

내적 친밀감 MAX
26.06.03 17:41

(IP보기클릭)183.104.***.***

진짜 누구나 군대가면 한번식 보는 외모 ㅋㅋㅋㅋ
26.06.03 17:41

(IP보기클릭)49.161.***.***

ㄹㅇ 암만봐도 동양인 인종차별 하려고 만든 외모가 아님 ㅋㅋㅋ 전부 실존인물 모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6.03 17:42

(IP보기클릭)14.37.***.***


액블에서 오인용 봤나!??! ㅎㄷㄷㄷ
26.06.03 18:10

(IP보기클릭)23.106.***.***

왼쪽에 웃는얼굴 9GAG 사이트인가에서 유명한 그 짤 얼굴같네
26.06.03 18:58

(IP보기클릭)59.26.***.***

이게 진짜 피씨 한거 아니겠음? 타이틀 4 를 사로 보이게 하는 디자인 부터 힘빡 주고 만든게 느껴짐
26.06.03 19:04

(IP보기클릭)39.7.***.***

저런 얼굴로 희희낙락 하다가 갑자기 전투 거하게 터지고 배달의 기수처럼 비장하게 ‘전우여 잘가라’ 하고 이별하게 되면 그때부터는 더이상 PC고 뭐고 그런 얼굴은 보이지 않을듯
26.06.03 19:38

(IP보기클릭)118.176.***.***

26.06.03 19:53

(IP보기클릭)112.169.***.***

카오스 메이커
클론의 습격 | 26.06.03 20:07 | | |

(IP보기클릭)211.229.***.***

카오스 메이커
진짜 안경가게 망할일은 없겠네 | 26.06.04 09:25 | | |

(IP보기클릭)112.162.***.***

뿔태안경 쟤는 D.P에 나온 이병하고 똑같이 생긴거 같은데
26.06.03 21:17

(IP보기클릭)121.167.***.***

모델링 진짜 잘했어ㅋㅋㅋㅋ 몰입감 맥스ㅋㅋ
26.06.03 22:07

(IP보기클릭)183.105.***.***


고증쩌는 게임
26.06.03 22:56

(IP보기클릭)117.110.***.***

마커스패니스
우측은 장사의 신 아님? | 26.06.04 01:46 | | |

(IP보기클릭)125.178.***.***

저런상이 축구존나잘함 ㅋㅋ
26.06.03 23:28

(IP보기클릭)175.119.***.***

그래도 티저 영상중에 교신종료 하면서 야투경 내리는거 간지좀 나더만
26.06.03 23:51

(IP보기클릭)175.117.***.***

pscss
그거 북한군 | 26.06.04 06:41 | | |

(IP보기클릭)58.29.***.***

진짜 내무반에 있을법한 비주얼들
26.06.04 01:40

(IP보기클릭)58.143.***.***


///
26.06.04 05:08

(IP보기클릭)106.101.***.***

한국 해병대 캬아 살다살다 대한민국 해병대가 주인공인 콜옵이 나오다니!
26.06.04 06:10

(IP보기클릭)211.235.***.***

마지막 ㅋㅋ후임이 딱 저리 생김
26.06.04 08:1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