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전역전날에 선임 팼다 [62]


profile_image_default


(5638386)
387 | 62 | 52827 | 비추력 131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2
1
 댓글


(IP보기클릭)211.59.***.***

BEST
있더라 나도 알고 싶진 않았는데
26.06.03 17:23

(IP보기클릭)119.196.***.***

BEST
선임도 영창 갔다왔을 수 있지... 그렇다면 맞을만한 이유가 있었을 것 같기도?
26.06.03 17:26

(IP보기클릭)222.100.***.***

BEST
국직부대 : 국직부대인가 보지... 일부부대 : 시발놈이 전문하사도 하나보지..
26.06.03 17:23

(IP보기클릭)211.59.***.***

BEST
병사였어 새끼가 만창을 시발 두 번을 처 갔다와가지고
26.06.03 17:26

(IP보기클릭)59.12.***.***

BEST
전문하사는 때리는거 아냐 이미 지옥에 있잖아...
26.06.03 17:25

(IP보기클릭)222.235.***.***

BEST
간부 팼다고?
26.06.03 17:23

(IP보기클릭)112.150.***.***

BEST
전역 전날 탈영후 선임찾아가서 팬거라면? ㅋㅋㅋㅋㅋㅋㅋ
26.06.03 17:23

(IP보기클릭)121.139.***.***

선임이 전문하사 했나봐
26.06.03 17:23

(IP보기클릭)222.235.***.***

BEST
간부 팼다고?
26.06.03 17:23

(IP보기클릭)211.59.***.***

BEST
있더라 나도 알고 싶진 않았는데
26.06.03 17:23

(IP보기클릭)59.12.***.***

BEST
무지개 벽돌
전문하사는 때리는거 아냐 이미 지옥에 있잖아... | 26.06.03 17:25 | | |

(IP보기클릭)119.196.***.***

BEST
무지개 벽돌
선임도 영창 갔다왔을 수 있지... 그렇다면 맞을만한 이유가 있었을 것 같기도? | 26.06.03 17:26 | | |

(IP보기클릭)211.59.***.***

BEST
엘카리안
병사였어 새끼가 만창을 시발 두 번을 처 갔다와가지고 | 26.06.03 17:26 | | |

(IP보기클릭)118.235.***.***

무지개 벽돌
만창두번이되는거구나 근데 그정도면 같이 전역하지않나 | 26.06.03 17:32 | | |

(IP보기클릭)211.59.***.***

하오문도 이자하
걔가 20일인가 빨랐는데 만창 두 번으로 30일이 밀렸었어 | 26.06.03 17:33 | | |

(IP보기클릭)118.235.***.***

무지개 벽돌
근데 그정도차이면 패고지랄이고 할뭐가안될텐데 어지간한 폐급아니고서야 보통 부조리까는건 최소 4~6개월차이나야하는거아닌가 | 26.06.03 17:34 | | |

(IP보기클릭)58.151.***.***

엘카리안
지 발로 간거자너 | 26.06.03 17:45 | | |

(IP보기클릭)59.12.***.***

불맛더블치즈버거
대학원생 같은거임 그저 선택을 잘못햇을뿐이야... | 26.06.03 17:47 | | |

(IP보기클릭)211.234.***.***

무지개 벽돌
ㅋㅋㅋㅋㅋㅋㅋ | 26.06.04 00:23 | | |

(IP보기클릭)118.235.***.***

엘카리안
울부대에 탈영으로 만창 다른걸로 만창 이래서 30일 늦게 집가는 사람있었는데 그래서 한달 후임이 집에 먼저감 | 26.06.04 09:12 | | |

(IP보기클릭)121.188.***.***

엘카리안
가능은 함 내가 있던 자대가 월별로 동기제 하는데 월말, 월초 1주일차로 선후임 나뉘는 경우 만창 한번만 다녀와도 후임이 선임보다 먼저 나가는게 가능했음 | 26.06.04 09:45 | | |

(IP보기클릭)112.150.***.***

BEST
전역 전날 탈영후 선임찾아가서 팬거라면? ㅋㅋㅋㅋㅋㅋㅋ
26.06.03 17:23

(IP보기클릭)222.100.***.***

BEST
국직부대 : 국직부대인가 보지... 일부부대 : 시발놈이 전문하사도 하나보지..
26.06.03 17:23

(IP보기클릭)121.158.***.***

그 선임이 영창 몇번 다녀와서 늦어졌을수도 있겠지 모. 근데 요즘은 군기교육대? 그거는 전역일그대로 라고 하는거 같더만
26.06.03 17:25

(IP보기클릭)211.51.***.***

가장슬픈곰
ㄴ 영창없어진 뒤에 군기교육대가 영창 역할을 대신해서 군기교육대 간 날만큼 연기됨. | 26.06.04 08:10 | | |

(IP보기클릭)1.245.***.***

선임의 전역 전날이었거나, 선임임 만창을 다녀와서....
26.06.03 17:25

(IP보기클릭)218.48.***.***

"왜 없지? 말뚝 박힌 새끼 있는데."
26.06.03 17:25

(IP보기클릭)218.55.***.***

내 경우 진짜 진심 저자식 전역하기만 바라던 선임 있었는데 전문하사 지원하는 바람에 나보다 늦게전역함.. 결국 군생활 내내 시달리는 거지같은 일 발생하긴 했음
26.06.03 17:25

(IP보기클릭)117.111.***.***

선임이 영창을 몇번간거야
26.06.03 17:26

(IP보기클릭)211.234.***.***

- 전문하사 선임이거나 - 선임이 선 영창복무로 전역을 못하고 있었거나 ㅋㅋ;;;
26.06.03 17:26

(IP보기클릭)220.85.***.***

영창전역행이 설마 영창에서 전역하는걸 말하는건 아니겠지???
26.06.03 17:26

(IP보기클릭)175.202.***.***

국직부대 공군 해군 선임이면 가능하고도 남지.
26.06.03 17:28

(IP보기클릭)218.239.***.***

전문산업요원 같은거 하다 때려치고 현역 가면 기업체 근무기간/4인가 복무기간에서 차감됨. 아니면 선임이 영창을 가던 뭘 하던 복무기간 연장된 걸 수도 있고......
26.06.03 17:28

(IP보기클릭)210.221.***.***

이거 진짜 대학교 6학년 드립같이 아는만큼 보이는 사례네 ㅋㅋㅋㅋㅋ
26.06.03 17:29

(IP보기클릭)106.101.***.***

선임이 전문하산사 보지
26.06.03 17:30

(IP보기클릭)182.218.***.***

선임이 만창이라 늦게 전역하납지
26.06.03 17:30

(IP보기클릭)121.133.***.***

국직부대였어서 선임이 공군 후임이 육군이라 먼저 가는거 봄
26.06.03 17:36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5.***.***

선임이 영창 갔다오면 가능하긴함ㅋㅋ
26.06.03 17:38

(IP보기클릭)39.7.***.***

국직부대엔 사례 있음 저도 육군인데 맞선임이 공군이라 먼저 전역 ㅋㅋ
26.06.03 17:39

(IP보기클릭)39.7.***.***

CoCoPalm
그리고 아버지 군번이 공군이여서 제가 선임다는거 기어코 보고가고 ㅋㅋ | 26.06.03 17:40 | | |

(IP보기클릭)222.238.***.***

CoCoPalm
영창전역에서 쌉소리 완성이잖아... | 26.06.03 18:31 | | |

(IP보기클릭)175.198.***.***

내경우에 자대 오고 일주일 후에 후임이 둘 왔는데 둘다 입대를 나보다 일찍 했음. 한명은 다리에 봉와직염이 심하게 걸려서 병원에 한달인가 있었고 한명은 훈련소때 탈영했었어서.. 나와 동기 둘, 일주일뒤에 둘이라 넷이서 내무반에서 맡은 역할은 한데 묶였지만 우리는 일주일단위로 선후임 따지던 식이라 우리가 선임이였고. 걔들이 먼저 제대하긴함
26.06.03 17:56

(IP보기클릭)123.213.***.***

영창 다녀오면 있을수도 있긴한데
26.06.03 18:23

(IP보기클릭)223.38.***.***

선임이 부사관 지원했나봐
26.06.03 18:50

(IP보기클릭)118.235.***.***

내 맞선임이 공군이라 나보다 3달 더하고 전역함 ㅋㅋㅋㅋㅋㅋ
26.06.03 19:17

(IP보기클릭)121.66.***.***

기무대같은 국군직할부대에는 육해공모두모인다. 예전기준으로 공군은 육군보다 복무기간이 4개월길었다.
26.06.03 19:23

(IP보기클릭)117.111.***.***

12월 말 군번이 선임이고 내가 1월 초라 1주일 차였는데 만창 한번 다녀오니 나보다 1주일 늦게 가더라.. 측은했음
26.06.03 19:24

(IP보기클릭)42.82.***.***

딴 소대 선임이였다 우리 소대로 온 선임 07월 군번인데 지만 8월에 나감
26.06.03 19:24

(IP보기클릭)121.172.***.***

한소월
님혹시 춘추가??? | 26.06.03 19:37 | | |

(IP보기클릭)112.169.***.***

간첩 잡았나 보지
26.06.03 20:17

(IP보기클릭)103.51.***.***

가능하긴하더라. 내 맞선임 그런 급은 아니었고 나보다 훨씬 윗군번이긴했는데 가혹행위, 구타 등으로 만창만 3번찍고 말차도 다 잘려서 전출 온 7월 군번 투명인간 취급받는 선임이었는데, 자기랑 4주차이나는 8월 군번 선임들 전역식 강제로 끌려나와서 존나 시발시발했었음.
26.06.03 20:53

(IP보기클릭)60.150.***.***

예전 전역하는 날에 군수장교 오리털 침낭 훔쳐 가다가 잡혀서 일주일 영창 갔다온 인간 생각나네.
26.06.03 21:02

(IP보기클릭)58.224.***.***

하사 된거면 가능
26.06.03 21:08

(IP보기클릭)121.183.***.***

있을수 있지 2000년 초반 군 복무 기간 줄어들때 밖에서 특례업체에서 일하다가 군대온 선임있었는데 4개월 선임 군번이랑 같은달에 전역함
26.06.03 21:52

(IP보기클릭)118.38.***.***

군대는 거짓말 같은 이야기가 사실 일수도 있다..
26.06.03 22:26

(IP보기클릭)58.236.***.***

군대 있을때 영창 2번간 선임있었음. 탈영 10일 성군기위반으로 5일. 남들보다 15일 군생활 더 했으니 전역 전날 선임 팬다는게 아주 불가능하지는 않음.
26.06.03 23:08

(IP보기클릭)183.100.***.***

선임이 6개월을 연장하더라???
26.06.03 23:15

(IP보기클릭)1.239.***.***

뭔가 나폴리탄괴담 같기두 하고..?
26.06.03 23:23

(IP보기클릭)119.67.***.***

선임이 나보다 집에 6일 늦게 갔어. 내가 병장 4호봉때 부사수 설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지
26.06.03 23:26

(IP보기클릭)58.29.***.***

뭐 나도 집안일때문에 청원휴가로 4주 빡킹 먹어서 후임하고 같이 제대했는데...
26.06.04 00:46

(IP보기클릭)58.29.***.***

ભૂોલ્લાશ ભેયે
군대 있을 때에 부모님이 위독하셔서 ... | 26.06.04 00:47 | | |

(IP보기클릭)89.147.***.***

45일 영창간놈을 보긴 했어서...
26.06.04 04:47

(IP보기클릭)211.235.***.***

그 모포말이? 전역빵 하는거 고참 한놈 잇몸 뿌러뜨릴 각오로 밟는데 주위 딴 고참들이 나 보고 말렷는데
26.06.04 08:20

(IP보기클릭)211.198.***.***

영창전역이 뭐야? 영창가서 전역이 가능함? 밀리는거 아니였나.
26.06.04 08:38

(IP보기클릭)118.32.***.***

보자마자 국직부대 생각나서 그럴 수 있지 생각했는데
26.06.04 08:53

(IP보기클릭)59.30.***.***

이거 잊을만하면 나오네 이거 "영창가도 군생활 안늘어나게 하겠다" 자세히 기억안나지만 대충 이런내용의 기사에 대한 댓글이었음 그래서 "저렇게되면 전역전날에 선임패고 전역해도되겟네ㅋㅋ"하고 가정했던 글임
26.06.04 09:11

(IP보기클릭)119.196.***.***

01년 6월군번이 저게 가능했음, 01년 7월군번부터 군생활을 조금씩 줄여서 6월 30일 입대자는 26개월 꽉 채웠지만 7월 1일 입대자는 일주일 군생활 줄어서 7월 1일 입대자가 먼저 전역했거든 ㅋㅋㅋㅋㅋ
26.06.04 10:00

(IP보기클릭)125.189.***.***

ceramic
아니야 그 때 6월말 입대자보다 7월 초 입대자가 하루 먼저 전역하는 상황이 돼서 7월 초 입대자는 6일만 줄여줬음. 그래서 1주일 선임하고 같은 날 전역했고 7월 1일은 목요일이어서 입대자가 없어. 7월 초 입대자는 7월 5일/6일 입대였음. | 26.06.04 10:09 | | |

(IP보기클릭)125.189.***.***

닉네임을적기엔여백이모자라다
내가 이걸 똑똑히 기억하는 게 당시 우리 소대에 6월 29일 입대자랑 7월 6일 입대자가 다 있었는데 6월 군번 놈은 1주일 후임이 자기랑 같이 전역한다고 투덜대고 7월 군번 놈은 동기들은 1주일 줄어드는데 저만 6일이라고 투덜대고 그래서 내가 군생활 3년 넘게 남은 사람 앞에서 좀 닥치라고 한 기억이 있지... | 26.06.04 10:12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