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한국에서 라면 판매량 top10 안에 드는게 힘든 이유.jpg [165]


profile_image_default


(5859433)
227 | 165 | 70468 | 비추력 1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65
 댓글


(IP보기클릭)175.196.***.***

BEST
이거저거 떠나 수문장이 육개장임. 육개장 이기기 쉽지않음
26.06.03 16:48

(IP보기클릭)119.193.***.***

BEST
판매기간 30년 이상인 놈들이랑 맞짱 떠야 됨
26.06.03 16:47

(IP보기클릭)39.124.***.***

BEST
일단 다른 라면에선 느낄 수 없는 독보적인 포지션이 있어야 됨 어 이거 xx라면이랑 맛 비슷한데 <- 이럼 옛날에 나온 라면들이 대체적으로 더 싸서 바로 아웃
26.06.03 16:47

(IP보기클릭)59.15.***.***

BEST

최신화 가즈아
26.06.03 16:48

(IP보기클릭)58.126.***.***

BEST
이건 판매지수가 아니라 브랜드평판지수네
26.06.03 16:50

(IP보기클릭)58.228.***.***

BEST
봉지면 컵라면 분리 안하면 못들어감ㅋㅋㅋ 불닭제외
26.06.03 16:48

(IP보기클릭)118.235.***.***

BEST
근데 위에있는거 보면 그러려니 하게 됨
26.06.03 16:47

(IP보기클릭)118.235.***.***

BEST
근데 위에있는거 보면 그러려니 하게 됨
26.06.03 16:47

(IP보기클릭)220.84.***.***

라스피엘👓🐈‍⬛
근데 요즘 신라면 너무 매워... | 26.06.03 19:53 | | |

(IP보기클릭)220.8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카비카비
맛은 딱 좋으니까 다른 스프는 건들지말고 매운맛만 조절가능하게 별첨으로다가... 저 신라면 씻어먹어요 ㅠ | 26.06.03 21:26 | | |

(IP보기클릭)61.72.***.***

빨간망토 차차차
진짜 매운맛만 있고 다른 감칠맛 같은게 잘 안느껴지는게 가장 문제같음 차라리 더 맵더라도 레드가 나을 지경... | 26.06.04 01:01 | | |

(IP보기클릭)39.124.***.***

BEST
일단 다른 라면에선 느낄 수 없는 독보적인 포지션이 있어야 됨 어 이거 xx라면이랑 맛 비슷한데 <- 이럼 옛날에 나온 라면들이 대체적으로 더 싸서 바로 아웃
26.06.03 16:47

(IP보기클릭)211.229.***.***

P.S.G
경로의존성 때문에 웬만하면 이미 잘 아는 걸 더 먹으니까 | 26.06.03 18:00 | | |

(IP보기클릭)119.193.***.***

BEST
판매기간 30년 이상인 놈들이랑 맞짱 떠야 됨
26.06.03 16:47

(IP보기클릭)58.228.***.***

BEST
봉지면 컵라면 분리 안하면 못들어감ㅋㅋㅋ 불닭제외
26.06.03 16:48

(IP보기클릭)175.192.***.***

해물계열은 커스텀하기에는 안 어울리는 재료들이 많아서 주류가 안 되는 듯 일단 파송송 계란탁부터 안 어울림
26.06.03 16:48

(IP보기클릭)58.78.***.***

부계입니다
너구리에 계란 푸는거 호불호가 극렬하게 갈리는게 해물 베이스여서 였던가? | 26.06.03 17:01 | | |

(IP보기클릭)118.235.***.***

제르그 울라리
맞음 원래 해물라면이 계란푼거랑 안어울림 | 26.06.04 08:52 | | |

(IP보기클릭)39.7.***.***

부계입니다
너구리 파 계란 다 넣어도 꿀맛이네요 | 26.06.04 09:57 | | |

(IP보기클릭)211.235.***.***

저기서 안성, 팔도는 항상 구비
26.06.03 16:48

(IP보기클릭)121.186.***.***

오짬 어떨땐 진짜 맛있는데
26.06.03 16:48

(IP보기클릭)27.110.***.***

루리웹-4241206732
맞아 근데 어떤땐 되게 느끼해 달고 | 26.06.03 16:49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241206732
맛 자체가 비린맛이라고 해야하나 해물 느낌을 내려는 특유의 맛이 호불호가 꽤 갈려 | 26.06.03 16:59 | | |

(IP보기클릭)59.15.***.***

BEST

최신화 가즈아
26.06.03 16:48

(IP보기클릭)61.108.***.***

7801680424
뭘 사도 실패할 게 없네 이걸 이겨야한다고? | 26.06.03 16:49 | | |

(IP보기클릭)175.112.***.***

7801680424
꼬꼬면 아직 살아있었구나 | 26.06.03 16:49 | | |

(IP보기클릭)211.49.***.***

7801680424
와. 팔도도 10위에 못들어가네 ㄷㄷ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124.48.***.***

7801680424
라인업 진짜 탄탄하네 저걸 우째 이기냐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211.235.***.***

7801680424
뭐고 진짬뽕 올라왔네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117.111.***.***

7801680424
11위에서 15위까지도 걸출한 놈들인데?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117.111.***.***

CV-3 Saratoga
매니아들이 찾아서 사먹는다지. 나도 마트 갈 때 꼬꼬면 있으면 한 팩 줏어옴…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58.126.***.***

BEST
7801680424
이건 판매지수가 아니라 브랜드평판지수네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58.29.***.***

7801680424
TOP20위 안에 들라면 그냥 맛있는걸로는 안되고 존나 맛있어야 가능함 어후 라인업 이거 뒤집기 힘듬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1.223.***.***

7801680424
내 최애 열라면 없어서 시무룩했는데 11위였구만 | 26.06.03 16:51 | | |

(IP보기클릭)49.166.***.***

7801680424
너구리 순위가 생각보다 낮구나 ㄷㄷ | 26.06.03 16:52 | | |

(IP보기클릭)118.235.***.***

CV-3 Saratoga
복날에 삼계탕 집 붐비는거 가기 싫어서 대신 생닭이나 닭가슴살 사다 삶아서 찢어서 넣으면 꽤 그럴사하더라 | 26.06.03 17:01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22.***.***

7801680424
와 꼬꼬면이 아직도 저렇게 팔려? | 26.06.03 17:21 | | |

(IP보기클릭)211.60.***.***

7801680424
목록에있는건 1년에 한번이상은 다먹는거네'ㅅ';; | 26.06.03 17:45 | | |

(IP보기클릭)223.39.***.***

7801680424
그런데 위에는 판매량이고 이건 평판지수라서 좀 다른 정보긴 하네 | 26.06.03 17:56 | | |

(IP보기클릭)61.101.***.***

유즈키 초코
6위 틈새라면 팔도임 | 26.06.03 18:16 | | |

(IP보기클릭)220.65.***.***

7801680424
틈새가 여지껏 저평가받는줄 알았는데 꽤 상위권이네 나름 개같이 매운맛 시대의 문을 연 라면중 하나인데도 취급이 별로였길래 읭 하긴했는데 | 26.06.03 18:18 | | |

(IP보기클릭)23.106.***.***

7801680424

오 틈새라면 , 역시 이거지 | 26.06.03 19:08 | | |

(IP보기클릭)61.81.***.***

7801680424
팔도 비빔면이 잘 버티고 있네ㄷㄷ 요즘은 배홍동이랑 미식비빔면이 더 맛있는데 | 26.06.03 20:21 | | |

(IP보기클릭)61.81.***.***

7801680424
잠깐만...판매량이 아니자나 | 26.06.03 20:22 | | |

(IP보기클릭)49.161.***.***

7801680424
판매량도 아니고 평판도르는 좀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58.224.***.***

7801680424
든든하네 저기 있는거만 골라먹어도 부족함 없음 | 26.06.03 21:10 | | |

(IP보기클릭)112.166.***.***

7801680424
맵찔이라 불닭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불닭 미쳤네 ㄷㄷ 한번 먹어볼까 | 26.06.03 21:19 | | |

(IP보기클릭)210.217.***.***

Zlad
맵찔이면 그냥 먹지 마세요. 저도 맵찔인데 한번 먹어보고 두번다시 안 먹습니다. 음식이 아니라 고문이예요 | 26.06.03 21:31 | | |

(IP보기클릭)116.126.***.***

Goong_E
틈새는 본점인 빨계떡에서 나오는것처럼 떡넣고 콩나물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 | 26.06.03 21:32 | | |

(IP보기클릭)220.76.***.***

7801680424
근데 이건 판매량이.아닌데? | 26.06.03 22:11 | | |

(IP보기클릭)112.145.***.***

7801680424
실제 판매량은 아니고 평판지수면 사기치기 딱 좋지. 기자들 말에 의하면 브랜드 평판지수 돈 주면 올해 브랜드100에 넣어준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무너짐. | 26.06.03 22:11 | | |

(IP보기클릭)220.73.***.***

Zlad
저도 불닭 스프 다 안넣고 1/2만 넣어서 먹습니다. 아니면 라면사리 하나 더 추가해서 2인분 면 만들고 스프는 1인분만 넣거나... 어쨌건 '덜' 넣어서 먹는걸 권해봅니다. | 26.06.03 23:19 | | |

(IP보기클릭)61.75.***.***

7801680424
열라면 아깝게 11위.. | 26.06.03 23:47 | | |

(IP보기클릭)125.244.***.***

7801680424
불닭볶음면이 대히트인건 아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 26.06.04 00:28 | | |

(IP보기클릭)61.72.***.***

Zlad
맵찔이면 일단 까르보불닭이나 치즈불닭 같은걸로 액상스프 1/3 정도만 넣어서 먹어보셈 일반은 액상스프 덜넣어도 매운맛 자체가 중점이다보니 먹기 힘듦... | 26.06.04 01:05 | | |

(IP보기클릭)118.235.***.***

7801680424
그래도 오징어 짬뽕이 13위네. 왕뚜껑 제쳤으면 많이 팔렸지. 근데 17위에 꼬꼬면이 남아있는 게 더 신기하다 | 26.06.04 01:31 | | |

(IP보기클릭)121.154.***.***

7801680424
19위까지 거를타선이 없네.... | 26.06.04 01:44 | | |

(IP보기클릭)124.54.***.***

7801680424
짜짜로니가 의외네 먹는 사람 본 적 없는데 | 26.06.04 08:30 | | |

(IP보기클릭)14.44.***.***

7801680424
열라면 많이 올라왔네. 매운맛 상승중이라 틈새가 저만큼 올라갔네? | 26.06.04 08:39 | | |

(IP보기클릭)218.148.***.***

할일많은놈
근데 이게 판매량 순위는 진라면이 덤핑판매로 순위 올리고 그걸로 언플해서 크면서 논란이 있어서갖고... 판매량이 아니라 매출로 하는 게 맞을텐데. | 26.06.04 08:53 | | |

(IP보기클릭)118.235.***.***

Zlad
맵찔이면 신라면도 매운거 아님? 불닭 먹으면 고통에 몸부림 칠듯 | 26.06.04 08:53 | | |

(IP보기클릭)106.254.***.***

7801680424
스낵면이 없어서 이 표는 무효다 | 26.06.04 09:35 | | |

(IP보기클릭)122.36.***.***

1군에 못들어간 2군들 상대하는 것도 체급이 쉽지 않음
26.06.03 16:48

(IP보기클릭)175.196.***.***

BEST
이거저거 떠나 수문장이 육개장임. 육개장 이기기 쉽지않음
26.06.03 16:48

(IP보기클릭)118.221.***.***

슬리핑캣
육개장이 저기있다는 것은 바로밑에 김치 사발면이 있다는 얘기 | 26.06.03 19:22 | | |

(IP보기클릭)175.196.***.***

굴비히어로
ㄹㅇㅋㅋ | 26.06.03 19:47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4.42.***.***

슬리핑캣
어떻게 수문장이 사발면 goat 육개장 ㅋㅋㅋㅋㅋ | 26.06.03 22:54 | | |

(IP보기클릭)61.77.***.***

슬리핑캣
라면계의 로우바둑이 | 26.06.04 14:29 | | |

(IP보기클릭)106.101.***.***

육개장 사발면을 이겨야됨 ㅁㅊ;;;;
26.06.03 16:48

(IP보기클릭)223.39.***.***

행인A씨
육사발이 오늘 안땡긴다? 김치사발 대존맛 | 26.06.03 16:53 | | |

(IP보기클릭)121.172.***.***

농심이 진짜 다양하게쌤 ;;
26.06.03 16:48

(IP보기클릭)58.29.***.***

모브캐
근데 농심 그룹은 의외로 준대기업 분류더라 식품회사가 대기업 기준 충족시키기가 꽤 빡세긴 한가봄 | 26.06.04 01:39 | | |

(IP보기클릭)61.80.***.***

오짬 너무 바꼈어......
26.06.03 16:49

(IP보기클릭)58.29.***.***

칠무해 넘보는 게 더 쉬울듯
26.06.03 16:49

(IP보기클릭)118.235.***.***

육개장 이기는거 쉽지않음
26.06.03 16:49

(IP보기클릭)118.235.***.***

IceCake
쌀쌀한 밤에 저녁먹은 배가 어느새 꺼져서 배고파질때쯤 지나가다가 편의점이 눈에 띄고 거기서 육개장 사발면하나 편의점김치하나 사서 물붓고 기다렸다가 국물한번 따악 김치한입 싸악 | 26.06.03 16:51 | | |

(IP보기클릭)221.162.***.***

불닭 빼고는 전부 25년 이상 된거임
26.06.03 16:49

(IP보기클릭)110.14.***.***

맛이 리뉴얼돼서 너프당해도 정말 심각한게 아니면 사람들은 익숙한걸 찾는 편이니깐...
26.06.03 16:49

(IP보기클릭)183.100.***.***

불닭이 저길 들어간게 미친거지 저기서 불닭 다음으로 최신 라면인 왕뚜껑 나온게 90년인데
26.06.03 16:49

(IP보기클릭)210.220.***.***

"식당이나 엠티같은데서 대량으로 사가는 그 라면" 을 이겨야함
26.06.03 16:50

(IP보기클릭)117.111.***.***

라면 신제품 열풍은 아마 꼬꼬면 그 즈음 시절이 마지막이었던거같구 그나마 마트 pb상품이 가격때문에 좀 선방하는듯
26.06.03 16:50

(IP보기클릭)114.202.***.***

나만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요즘 진라면 폼많이죽었던데
26.06.03 16:50

(IP보기클릭)211.234.***.***

을오징어
이대로라면 곧 1위까지 치고 나가겠다 싶었는데 요새 힘 많이 죽은 느낌 | 26.06.03 16:52 | | |

(IP보기클릭)121.145.***.***

을오징어
갑자기 너무 달더라고 그래서 디폴트라면 바꿨어 | 26.06.03 17:33 | | |

(IP보기클릭)112.147.***.***

튀김검사
오뚜기 것들이 전체적으로 달작지근 하더라고. | 26.06.03 20:17 | | |

(IP보기클릭)175.119.***.***

을오징어
그래서 진매 대신 열라면으로 바꾸니 괜찮더군요. | 26.06.03 21:56 | | |

(IP보기클릭)61.72.***.***

튀김검사
아 어느순간부터 좀 너무 달다 싶었는데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 26.06.04 01:06 | | |

(IP보기클릭)210.204.***.***

순위에 있는 라면들 불닭빼면 다 맛있게 먹은거밖에 없네 진짜 저런 라면들과 경쟁하는게 진짜 조올라 힘들긴하네
26.06.03 16:50

(IP보기클릭)118.235.***.***

저기엔 없지만 스낵면은 금방 끓여서 간단히 먹거나, 2개 먹던가, 부셔먹기 최적화인듯
26.06.03 16:50

(IP보기클릭)106.254.***.***

이비노프란
맛잘알이군. 그런데 스낵면 가격이 너무 올랐어 ㅠㅠ 2000원일 때 뽀샤먹고 끓여먹고 말아먹고 행복했다.. | 26.06.04 09:36 | | |

(IP보기클릭)58.29.***.***

육개장 사발면도 존나 맛있는데 10위인데 이걸 어떻게 뚫음
26.06.03 16:52

(IP보기클릭)118.44.***.***

라면 업계들 진짜 치열하지 10위권 수문장이 육개장 사발면 ㄷㄷㄷ
26.06.03 16:52

(IP보기클릭)61.102.***.***

열라면 최고! 마열라면 최고고오오오오~~
26.06.03 16:53

(IP보기클릭)182.214.***.***

오짬이 탑텐에 없어? 진짜 치열하구나 ㅋㅋㅋ
26.06.03 16:53

(IP보기클릭)14.5.***.***

육개장 사발면을 이기고 와라<=이거 부터가 ㅈㄴ 난제임ㅋㅋㅋㅋㅋ
26.06.03 16:55

(IP보기클릭)106.252.***.***

사실 진짜 개쩌는건 팔도비빔면임 비빔면이라 계절빨 오지게 타는데 저 순위
26.06.03 16:55

(IP보기클릭)121.124.***.***

오짬이 타사 라면보다 좀더 비싸지 않나 그래서 탑텐 안될듯
26.06.03 16:56

(IP보기클릭)124.194.***.***

보면 고인물판임ㅋㅋ
26.06.03 16:56

(IP보기클릭)175.197.***.***

열라면 진짜 괜찮던데ㅎㅎ 나같은 맵찔은 2봉 끓일때 스프 1개 넣는데 맛은 일반 국물라면들 중엔 최고로 잘 먹고 있네요ㅎㅎ
26.06.03 16:56

(IP보기클릭)14.56.***.***

오짬은 밥말아 먹어야 제맛이죠!
26.06.03 16:56

(IP보기클릭)118.48.***.***

불닭이 레알 미친 게 저 순위를 뚫은 것도 모자라서 탑3 자리에 말뚝 박은거지 ㄷㄷ
26.06.03 16:57

(IP보기클릭)59.26.***.***

#>su
아니 그런데 막상 불닭은 수출이 주력임. 불닭만 만드는 2공장 만들었을 정도니 뭐... | 26.06.03 19:49 | | |

(IP보기클릭)169.210.***.***

딱 봐도 1위부터 10위까지 라인업이 미쳤음 사실상 한국 라면 맛의 근간인 녀석들이라 회사가 망하지 않는 이상 아마 10년 20년 후에도 쟤네일거임
26.06.03 16:57

(IP보기클릭)112.169.***.***

익숙함이란것도 진짜 무서운거야
26.06.03 16:57

(IP보기클릭)211.235.***.***

오짬이 ..
26.06.03 16:57

(IP보기클릭)116.126.***.***

근데 이거 순위 이상함 짜파가 저렇게 낮을리가 없는디
26.06.03 16:58

(IP보기클릭)118.235.***.***

11위는 새우탕면 같음
26.06.03 16:59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