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수도원에 입양된 유기견.jpg [2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064539)
120 | 27 | 52173 | 비추력 176401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7
1
 댓글


(IP보기클릭)211.46.***.***

BEST
형제여 수도원 내에서는 네 발로 뛰면 안된다네
26.06.03 16:29

(IP보기클릭)115.143.***.***

BEST

오마이 갓 짖었스..
26.06.03 16:38

(IP보기클릭)218.235.***.***

BEST
귀여워
26.06.03 16:26

(IP보기클릭)218.101.***.***

BEST
형제여 사순절엔 육고기를 먹으면 안... 으르르릉 ...이번만이네
26.06.03 16:33

(IP보기클릭)220.124.***.***

BEST
왕크
26.06.03 16:26

(IP보기클릭)1.238.***.***

BEST
저 형제님도 그럼 맥주를 마시겠군
26.06.03 16:38

(IP보기클릭)223.38.***.***

BEST
프란치스코 형제회 : 가난(청빈)해서 고기를 잘 못먹는다는 종교 유머 소재로 많이 쓰임
26.06.03 20:22

(IP보기클릭)218.235.***.***

BEST
귀여워
26.06.03 16:26

(IP보기클릭)220.124.***.***

BEST
왕크
26.06.03 16:26

(IP보기클릭)211.46.***.***

BEST
형제여 수도원 내에서는 네 발로 뛰면 안된다네
26.06.03 16:29

(IP보기클릭)106.101.***.***

던맬
그리고 콘클라베에서 교황으로 선출됫네. | 26.06.03 16:45 | | |

(IP보기클릭)117.111.***.***

사람같아
26.06.03 16:30

(IP보기클릭)223.38.***.***

제다이가 된 츄바카 같은데
26.06.03 16:31

(IP보기클릭)118.235.***.***

26.06.03 16:31

(IP보기클릭)110.35.***.***

평생강제동정
26.06.03 16:32

(IP보기클릭)118.235.***.***

소시지 잘 굽게 생겼다
26.06.03 16:33

(IP보기클릭)218.101.***.***

BEST
형제여 사순절엔 육고기를 먹으면 안... 으르르릉 ...이번만이네
26.06.03 16:33

(IP보기클릭)223.38.***.***

BEST
Quroi
프란치스코 형제회 : 가난(청빈)해서 고기를 잘 못먹는다는 종교 유머 소재로 많이 쓰임 | 26.06.03 20:22 | | |

(IP보기클릭)1.238.***.***

BEST
저 형제님도 그럼 맥주를 마시겠군
26.06.03 16:38

(IP보기클릭)115.143.***.***

BEST

오마이 갓 짖었스..
26.06.03 16:38

(IP보기클릭)118.235.***.***

수도견
26.06.03 16:46

(IP보기클릭)175.212.***.***

서양 중놈이됬어 ㅋㅋ
26.06.03 16:47

(IP보기클릭)121.170.***.***

에고에고! 귀여워! 보고 싶다......
26.06.03 18:13

(IP보기클릭)125.128.***.***

초코 수도사님! 분수물 마시면 안돼요!
26.06.03 18:51

(IP보기클릭)220.123.***.***

수컷이겟지?
26.06.03 22:17

(IP보기클릭)115.21.***.***

뭔가 수도복과 잘 어울리는거 같다 ㅎㅎ
26.06.03 22:46

(IP보기클릭)223.39.***.***

하필 가도 프란치스코회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가면 고급사료 못먹을듯 ㅋㅋㅋㅋ (청빈이 모토다)
26.06.04 00:13

(IP보기클릭)50.35.***.***

프란치스코회는 청빈이 모토긴 하지만 동시에 아시시의 프란치스코 성인이 "동물들 역시도 하느님의 피조물"이라고는 모토를 가지고 있었고 소중히 대했기 때문에 프란치스코회에 입양된게 이상하지만은 않음. (심지어 동물들의 수호성인이 프란치스코.) 덤으로 저 형제 이름은 '수염수사' 최근에 후배도 들어왔음.
26.06.04 03:07

(IP보기클릭)112.168.***.***

슈나우저가 수도회ㅋㅋ 힘을 주체못해서 어릴땐 사고란 사고는 다칠건데ㅋㅋ
26.06.04 04:19

(IP보기클릭)58.143.***.***


// 왜 머리 가운데 털 안 깎았냐
26.06.04 08:23

(IP보기클릭)59.16.***.***

마스터 제다이 같다 귀엽네요 ㅎㅎ
26.06.04 08:35

(IP보기클릭)117.111.***.***

나는 왜 수도권으로 읽은건가...
26.06.04 08:56

(IP보기클릭)115.88.***.***

물을 포도주로!
26.06.04 09:16

(IP보기클릭)175.120.***.***

수도'견'
26.06.04 21:0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