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들개 무리에 습격당한 남자의 최후 [7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96972)
79 | 76 | 35273 | 비추력 1799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6
1
 댓글


(IP보기클릭)39.7.***.***

BEST
몹이 많을땐 휠윈드가 최고지ㅋㅋ
26.06.03 16:25

(IP보기클릭)180.65.***.***

BEST
정말로 위험한 상황이었는데 잘 빠져나왔네 검은놈이 먼저 발목 물고는 시선 끈 사이에 뒤로 돈 놈들이 공격하려고 했다가 남자 돌발 행위에 공격 못한거라 이 영상이 ai 주작이 아니라는 전제 하에 말하는 거지만 저거 진짜로 위험했던 상황임
26.06.03 16:28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6.03 16:43

(IP보기클릭)180.65.***.***

BEST
ㄴㄴ 검은 놈이 발목 물고 시선 끄는 사이에 뒤로 돈 세 놈이 발목 물려고 했음. 남자 몰이 사냥 당하던 거임
26.06.03 16:29

(IP보기클릭)61.37.***.***

BEST
저거 죽일려고 달려드는거같은데 발목무는게 넘어트려서 목물어서 죽이려는 의도라서..
26.06.03 16:29

(IP보기클릭)39.7.***.***

BEST
공식이 뭘 알아? 우리때는 휠윈드였어!!
26.06.03 16:30

(IP보기클릭)211.185.***.***

BEST
진영을 무너뜨려라
26.06.03 16:25

(IP보기클릭)119.66.***.***

이눔시끼들! (붕붕붕)
26.06.03 16:25

(IP보기클릭)39.7.***.***

BEST
몹이 많을땐 휠윈드가 최고지ㅋㅋ
26.06.03 16:25

(IP보기클릭)121.171.***.***

GREEN_LEFT_DEMON

| 26.06.03 16:28 | | |

(IP보기클릭)116.120.***.***

루리웹-0261028672
휠윈드! | 26.06.03 16:30 | | |

(IP보기클릭)39.7.***.***

BEST
루리웹-0261028672
공식이 뭘 알아? 우리때는 휠윈드였어!! | 26.06.03 16:30 | | |

(IP보기클릭)118.40.***.***

루리웹-0261028672
듀토리얼 | 26.06.03 16:33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0261028672
Wheel Wind 가 아니라 Whirl Wind 였다고? | 26.06.03 16:38 | | |

(IP보기클릭)220.93.***.***

GREEN_LEFT_DEMON

| 26.06.03 17:54 | | |

(IP보기클릭)125.186.***.***

GREEN_LEFT_DEMON
라떼는 자이언트 스윙이라 불렸다네 | 26.06.03 19:30 | | |

(IP보기클릭)183.100.***.***

GREEN_LEFT_DEMON
월윈드가 맞음 | 26.06.03 20:07 | | |

(IP보기클릭)219.104.***.***

루리웹-2354243445
칼바바?? | 26.06.04 00:58 | | |

(IP보기클릭)27.35.***.***

GREEN_LEFT_DEMON
오블리비언 나이트의 저주맞으면 0.1초만에 죽는 바바가 생각난다. | 26.06.04 09:01 | | |

(IP보기클릭)211.185.***.***

BEST
진영을 무너뜨려라
26.06.03 16:25

(IP보기클릭)106.101.***.***

수인

| 26.06.03 16:27 | | |

(IP보기클릭)218.48.***.***

수인
눈도 깜짝 않는다! | 26.06.03 16:34 | | |

(IP보기클릭)182.214.***.***

한마리씩잡고 쌍수 휠윈드했으면 ㄷㄷ
26.06.03 16:26

(IP보기클릭)211.215.***.***

볼따구흡입
와 쿵푸허슬!! | 26.06.03 16:28 | | |

(IP보기클릭)121.171.***.***

바바리안 이었구만
26.06.03 16:27

(IP보기클릭)223.62.***.***

개들이 그렇게 크지 않으니 놀아주는 것 같아
26.06.03 16:28

(IP보기클릭)180.65.***.***

BEST
전부 터트릴꼬얌
ㄴㄴ 검은 놈이 발목 물고 시선 끄는 사이에 뒤로 돈 세 놈이 발목 물려고 했음. 남자 몰이 사냥 당하던 거임 | 26.06.03 16:29 | | |

(IP보기클릭)61.37.***.***

BEST
전부 터트릴꼬얌
저거 죽일려고 달려드는거같은데 발목무는게 넘어트려서 목물어서 죽이려는 의도라서.. | 26.06.03 16:29 | | |

(IP보기클릭)1.242.***.***

전부 터트릴꼬얌
개들 사냥방법이 좀 크다싶으면 둘러쳐서 계속 한쪽에 신경못쓰게 하다가 한마리가 가서 발목 물어버리고 튀고 걔한테 집중되면 또 다른놈이 다시 물고 이거 반복해서 사냥감 체력빼는식으로 사냥함 예전에 멧돼지잡는 아저씨한테 들음 | 26.06.03 16:35 | | |

(IP보기클릭)117.111.***.***

MegaBlast_pro
다시 보니까 이 댓이 ㄹㅇ 이네. 남자가 검은 개 잡을때쯤 다른 놈이 뒤에서 습격 노리는게 보인다. 진짜 위험했네 | 26.06.03 16:52 | | |

(IP보기클릭)211.235.***.***

전부 터트릴꼬얌
하마터면 cc티비로 험한꼴 볼뻔했음.. | 26.06.04 08:43 | | |

(IP보기클릭)106.101.***.***

개랑 대처할때 뒤를 보여주면 앙대 영상처럼 발목 공격들어옴
26.06.03 16:28

(IP보기클릭)110.9.***.***

동료 걱정과 동시에 나도 저렇게 될 수 있다는 두려움
26.06.03 16:28

(IP보기클릭)180.65.***.***

BEST
정말로 위험한 상황이었는데 잘 빠져나왔네 검은놈이 먼저 발목 물고는 시선 끈 사이에 뒤로 돈 놈들이 공격하려고 했다가 남자 돌발 행위에 공격 못한거라 이 영상이 ai 주작이 아니라는 전제 하에 말하는 거지만 저거 진짜로 위험했던 상황임
26.06.03 16:28

(IP보기클릭)115.95.***.***

아니 근데 들개가 인간을 습격하네... 잡아먹으려 했나???
26.06.03 16:28

(IP보기클릭)150.249.***.***

핵멍이
ㅇㅇ | 26.06.03 16:34 | | |

(IP보기클릭)112.185.***.***

핵멍이
원래 들개 무리는 위험해 야생 고양이는 냅둬도 야생 들개는 처리해야함 안그래도 우리나라 시골에서 조금씩 문제가 되고 있음 | 26.06.03 20:50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핵멍이
들개는 덩치작은 늑대나 다름없음 | 26.06.04 08:07 | | |

(IP보기클릭)1.235.***.***

핵멍이
유기견 보호소에서도 주인 못구하면 안락사 시키는게 같은 이유임 방생하면 들개가 되니까 | 26.06.04 08:26 | | |

(IP보기클릭)211.223.***.***

나라면 오줌 지리면서 졸라 달렸을듯
26.06.03 16:28

(IP보기클릭)1.242.***.***


사람을
26.06.03 16:29

(IP보기클릭)106.101.***.***

와 진짜 무슨 사람처럼 매복해있다가 자연스럽게 포위하네
26.06.03 16:29

(IP보기클릭)221.162.***.***

남자 착하네 집어던지거나 내팽겨치며 강하게 해도 뭐라 못할 상황이었는데
26.06.03 16:30

(IP보기클릭)116.120.***.***

인간은 생각보다 강하다.
26.06.03 16:30

(IP보기클릭)217.216.***.***

큰왕부라리웹
날카로운 이빨이나 발톱이없어서 그렇지 힘은 나쁘지 않은편, 칼이라도 한자루 쥐어주면 체급대비 엄청 쎈편이라고 하던데 | 26.06.03 16:40 | | |

(IP보기클릭)221.167.***.***

큰왕부라리웹
옛날부터 도구사용이라는 히든스킬로 공룡도 잡던.... | 26.06.03 16:45 | | |

(IP보기클릭)49.161.***.***

큰왕부라리웹
오래동안 뛸수있음 + 원딜가능 걍 전지구적 재앙임 ㅋㅋㅋㅋㅋ | 26.06.03 17:34 | | |

(IP보기클릭)211.234.***.***

큰왕부라리웹
일단 장거리 조준 투척 능력이 사기라서... 붙으면 한방인데 활로 쏴대니까 사자, 호랑이가 사냥감으로 전락했지... 사자,호랑이:"비...비겁하다~!!! 정정당당하게 싸우자~!!!" 인간:"카펫이나 되라고~" | 26.06.03 19:25 | | |

(IP보기클릭)211.234.***.***

히라테유리나
공....공룡이요? 매머드나 이런거 아니고 공룡? 어떻게 잡았댜? 연도 차이가 너무나는데? ㅋㅋㅋㅋㅋㅋ | 26.06.03 19:28 | | |

(IP보기클릭)211.60.***.***

비정상평균인
공룡 그 자체는 아직도 있긴 해요. 우리가 흔히 '조류'라고 부르는 그 동물이 공룡의 일종임. 물론 티라노사우루스 등 수각류나 용각류는 구경도 불가능했지만 ㅋㅋㅋ | 26.06.03 19:44 | | |

(IP보기클릭)118.221.***.***

비정상평균인
바키 안봤구나! | 26.06.03 21:56 | | |

(IP보기클릭)218.52.***.***

남자도 처음에는 장난인줄 알았다가 바로 역습한거네. 근데 개들은 성인남성한테 뭘 얻을게 있다고 덤벼
26.06.03 16:32

(IP보기클릭)180.65.***.***

루리웹-3042799057
고기요 고기 | 26.06.03 16:34 | | |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3042799057
풍부한 고기와 내장.. | 26.06.04 08:45 | | |

(IP보기클릭)211.234.***.***

개 : ㅁ,ㅁ친놈이닷!
26.06.03 16:41

(IP보기클릭)14.56.***.***

마지막으로 패대기 한번 쳐줘야 사이다인데 이걸 안하고 풀어주네
26.06.03 16:41

(IP보기클릭)218.156.***.***

근데 저 들개들 잡아서 쥭여야 하는거 아님? 노인이나 애들이 공격 당했으면 죽었겠는데.
26.06.03 16:43

(IP보기클릭)180.65.***.***

크리피스타
ㅇㅇ 사람을 사냥감으로 보는거라 살처분 해야함 | 26.06.03 16:46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6.03 16:43

(IP보기클릭)222.108.***.***

원신빼고태그붙임
옛날 짤이지만 개경련 일으키는거 웃기면서도 불쌍해ㅋㅋ | 26.06.03 17:02 | | |

(IP보기클릭)61.83.***.***

원신빼고태그붙임
개시원~ | 26.06.03 18:05 | | |

(IP보기클릭)221.160.***.***

원신빼고태그붙임
도구를 사용하는 인간을 우습게 보지마라~ 원샷 원킬이네... | 26.06.03 19:03 | | |

(IP보기클릭)125.129.***.***

원신빼고태그붙임
얻어맞고 나서 파들파들 떠는거 보니 핀포인트로 제대로 맞았나보다. | 26.06.03 19:37 | | |

(IP보기클릭)112.147.***.***

작은것에도 잘웃는사람
일본 곰도 많이 불쌍해? | 26.06.03 20:04 | | |

(IP보기클릭)61.83.***.***

원신빼고태그붙임
사람 공격하는 ㄱㅅㄲ는 죽어야지 | 26.06.03 21:03 | | |

(IP보기클릭)123.215.***.***

원신빼고태그붙임
사운드가 필요 | 26.06.04 02:02 | | |

(IP보기클릭)118.235.***.***

원신빼고태그붙임
자세히보니까 두마리를 원샷으로 죽였네 | 26.06.04 10:52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너냐! 쓰레기가!!!
26.06.03 16:43

(IP보기클릭)117.111.***.***

성인 남성이라서 저렇게 대응한거지 여성이나 노인이면 진짜 들개한테 물려 죽었겠다 저런건 그냥 살처분 안되나?
26.06.03 16:47

(IP보기클릭)180.65.***.***

BlueWaterSky
천만다행이도 우리나라는 함 내가 우리나라 모든 도서지방을 대표해서 말은 못하지만, 상대적 행정력이 모자란 곳은 대응이 늦을 수 밖에 없거나 심각하면 무대응이라, 어느정도의 읍이나 면 단위이면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개들이 무리를 이루기 전에 포획하드라. | 26.06.03 16:49 | | |

(IP보기클릭)175.197.***.***

검은개 보면 발목 약점 물려고 했음. 저 사람 그래도 착하네 저정도 당했으면 던질때 패대기 안친것만 해도 대단ㅇ 개빡칠텐데
26.06.03 16:49

(IP보기클릭)14.49.***.***

자이언트 스윙!
26.06.03 17:46

(IP보기클릭)211.250.***.***

휠윈드 약하게 해서 봐줬는데 일어나서 바로 안 도망치고 사람한테 또 가네
26.06.03 18:06

(IP보기클릭)219.241.***.***

개장수 할배한테는 들개 통도 안 덤비던데
26.06.03 18:50

(IP보기클릭)89.147.***.***

길고양이는 방치해도, 들개 무리는 악착같이 잡아다가 처분하는 이유 근데 한국도 슬슬 시골에 들개 무리 돌아다니고 있는게 조금 무섭긴 함..
26.06.03 20:49

(IP보기클릭)122.199.***.***


들개 ㅅㄲ들은 진짜 싹 다 잡아죽여야한다 진짜 사람 죽는다고
26.06.03 21:01

(IP보기클릭)175.197.***.***

늑대에서 나온종이라 그런가 야생성이 활성화되니 장난아니구나.... 그냥 늑대네
26.06.03 21:27

(IP보기클릭)106.101.***.***

죽이려고 덤빌 각오면 죽을 각오도 하긴해야지.. 근데 남자가 착하네 그냥 살보시 놔준듯.
26.06.03 21:39

(IP보기클릭)1.224.***.***

저대로 바닥에 매다꽂았어야 ㅋㅋㅋ
26.06.03 23:30

(IP보기클릭)182.221.***.***

들개는 우리가 키우는 강아지랑은 완전 별개의 동물이라 생각해야됨. 시내 한복판에서 사람팔뚝만한 ㄱㅅㄲ 두마리가 길가는 7살배기 어린애 포위하고 발목 물어뜯으려 하는거 직접 봤음. 들개였음. 다행히 옆에 지나가던 할아버지가 들고있던 비닐봉다리 휘둘러서 쫓아내긴 했는데 그거보고 들개는 걍 살처분 해야되는 멧돼지 같은 존재라는거 확실히 알았음.
26.06.03 23:49

(IP보기클릭)59.27.***.***

국딩2때인가 시골에서 친척들끼리 놀고있는데 들개 5마리정도가 뛰어오길래 그 폭죽인데 길다란거 그거 잡고 불붙이고 쫓아가니 깨갱거리면서 미친듯이 도망간게 지금생각해도 개웃겼는데
26.06.04 00:03

(IP보기클릭)183.99.***.***

별로 안큰애들이니까 그나마 다행이엇던거 같네
26.06.04 09:46

(IP보기클릭)211.184.***.***

살다살다 개로 자이언트스윙 하는놈 첨보네..
26.06.04 13: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