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2},{"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18c\uc8042","rank":2},{"keyword":"\uc6d0\uc2e0","rank":8},{"keyword":"\ub9d0\ub538","rank":-1},{"keyword":"@","rank":0},{"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b864","rank":-7},{"keyword":"\uc774\ub780","rank":4},{"keyword":"\uc18c\uc804","rank":-3},{"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b358\ud30c","rank":"new"}]
(IP보기클릭)39.7.***.***
몹이 많을땐 휠윈드가 최고지ㅋㅋ
(IP보기클릭)180.65.***.***
정말로 위험한 상황이었는데 잘 빠져나왔네 검은놈이 먼저 발목 물고는 시선 끈 사이에 뒤로 돈 놈들이 공격하려고 했다가 남자 돌발 행위에 공격 못한거라 이 영상이 ai 주작이 아니라는 전제 하에 말하는 거지만 저거 진짜로 위험했던 상황임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80.65.***.***
ㄴㄴ 검은 놈이 발목 물고 시선 끄는 사이에 뒤로 돈 세 놈이 발목 물려고 했음. 남자 몰이 사냥 당하던 거임
(IP보기클릭)61.37.***.***
저거 죽일려고 달려드는거같은데 발목무는게 넘어트려서 목물어서 죽이려는 의도라서..
(IP보기클릭)39.7.***.***
공식이 뭘 알아? 우리때는 휠윈드였어!!
(IP보기클릭)211.185.***.***
진영을 무너뜨려라
(IP보기클릭)119.66.***.***
(IP보기클릭)39.7.***.***
몹이 많을땐 휠윈드가 최고지ㅋㅋ
(IP보기클릭)121.171.***.***
| 26.06.03 16:28 | | |
(IP보기클릭)116.120.***.***
휠윈드! | 26.06.03 16:30 | | |
(IP보기클릭)39.7.***.***
루리웹-0261028672
공식이 뭘 알아? 우리때는 휠윈드였어!! | 26.06.03 16:30 | | |
(IP보기클릭)118.40.***.***
듀토리얼 | 26.06.03 16:33 | | |
(IP보기클릭)118.235.***.***
Wheel Wind 가 아니라 Whirl Wind 였다고? | 26.06.03 16:38 | | |
(IP보기클릭)220.93.***.***
| 26.06.03 17:54 | | |
(IP보기클릭)125.186.***.***
라떼는 자이언트 스윙이라 불렸다네 | 26.06.03 19:30 | | |
(IP보기클릭)183.100.***.***
월윈드가 맞음 | 26.06.03 20:07 | | |
(IP보기클릭)219.104.***.***
칼바바?? | 26.06.04 00:58 | | |
(IP보기클릭)27.35.***.***
오블리비언 나이트의 저주맞으면 0.1초만에 죽는 바바가 생각난다. | 26.06.04 09:01 | | |
(IP보기클릭)211.185.***.***
진영을 무너뜨려라
(IP보기클릭)106.101.***.***
| 26.06.03 16:27 | | |
(IP보기클릭)218.48.***.***
눈도 깜짝 않는다! | 26.06.03 16:34 | | |
(IP보기클릭)182.214.***.***
(IP보기클릭)211.215.***.***
와 쿵푸허슬!! | 26.06.03 16:28 | | |
(IP보기클릭)121.171.***.***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80.65.***.***
전부 터트릴꼬얌
ㄴㄴ 검은 놈이 발목 물고 시선 끄는 사이에 뒤로 돈 세 놈이 발목 물려고 했음. 남자 몰이 사냥 당하던 거임 | 26.06.03 16:29 | | |
(IP보기클릭)61.37.***.***
전부 터트릴꼬얌
저거 죽일려고 달려드는거같은데 발목무는게 넘어트려서 목물어서 죽이려는 의도라서.. | 26.06.03 16:29 | | |
(IP보기클릭)1.242.***.***
개들 사냥방법이 좀 크다싶으면 둘러쳐서 계속 한쪽에 신경못쓰게 하다가 한마리가 가서 발목 물어버리고 튀고 걔한테 집중되면 또 다른놈이 다시 물고 이거 반복해서 사냥감 체력빼는식으로 사냥함 예전에 멧돼지잡는 아저씨한테 들음 | 26.06.03 16:35 | | |
(IP보기클릭)117.111.***.***
다시 보니까 이 댓이 ㄹㅇ 이네. 남자가 검은 개 잡을때쯤 다른 놈이 뒤에서 습격 노리는게 보인다. 진짜 위험했네 | 26.06.03 16:52 | | |
(IP보기클릭)211.235.***.***
하마터면 cc티비로 험한꼴 볼뻔했음.. | 26.06.04 08:43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0.9.***.***
(IP보기클릭)180.65.***.***
정말로 위험한 상황이었는데 잘 빠져나왔네 검은놈이 먼저 발목 물고는 시선 끈 사이에 뒤로 돈 놈들이 공격하려고 했다가 남자 돌발 행위에 공격 못한거라 이 영상이 ai 주작이 아니라는 전제 하에 말하는 거지만 저거 진짜로 위험했던 상황임
(IP보기클릭)115.95.***.***
(IP보기클릭)150.249.***.***
ㅇㅇ | 26.06.03 16:34 | | |
(IP보기클릭)112.185.***.***
원래 들개 무리는 위험해 야생 고양이는 냅둬도 야생 들개는 처리해야함 안그래도 우리나라 시골에서 조금씩 문제가 되고 있음 | 26.06.03 20:50 | | |
(IP보기클릭)118.235.***.***
들개는 덩치작은 늑대나 다름없음 | 26.06.04 08:07 | | |
(IP보기클릭)1.235.***.***
유기견 보호소에서도 주인 못구하면 안락사 시키는게 같은 이유임 방생하면 들개가 되니까 | 26.06.04 08:26 | | |
(IP보기클릭)211.223.***.***
(IP보기클릭)1.242.***.***
사람을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1.162.***.***
(IP보기클릭)116.120.***.***
(IP보기클릭)217.216.***.***
날카로운 이빨이나 발톱이없어서 그렇지 힘은 나쁘지 않은편, 칼이라도 한자루 쥐어주면 체급대비 엄청 쎈편이라고 하던데 | 26.06.03 16:40 | | |
(IP보기클릭)221.167.***.***
옛날부터 도구사용이라는 히든스킬로 공룡도 잡던.... | 26.06.03 16:45 | | |
(IP보기클릭)49.161.***.***
오래동안 뛸수있음 + 원딜가능 걍 전지구적 재앙임 ㅋㅋㅋㅋㅋ | 26.06.03 17:34 | | |
(IP보기클릭)211.234.***.***
일단 장거리 조준 투척 능력이 사기라서... 붙으면 한방인데 활로 쏴대니까 사자, 호랑이가 사냥감으로 전락했지... 사자,호랑이:"비...비겁하다~!!! 정정당당하게 싸우자~!!!" 인간:"카펫이나 되라고~" | 26.06.03 19:25 | | |
(IP보기클릭)211.234.***.***
공....공룡이요? 매머드나 이런거 아니고 공룡? 어떻게 잡았댜? 연도 차이가 너무나는데? ㅋㅋㅋㅋㅋㅋ | 26.06.03 19:28 | | |
(IP보기클릭)211.60.***.***
공룡 그 자체는 아직도 있긴 해요. 우리가 흔히 '조류'라고 부르는 그 동물이 공룡의 일종임. 물론 티라노사우루스 등 수각류나 용각류는 구경도 불가능했지만 ㅋㅋㅋ | 26.06.03 19:44 | | |
(IP보기클릭)118.221.***.***
바키 안봤구나! | 26.06.03 21:56 | | |
(IP보기클릭)218.52.***.***
(IP보기클릭)180.65.***.***
고기요 고기 | 26.06.03 16:34 | | |
(IP보기클릭)211.235.***.***
풍부한 고기와 내장.. | 26.06.04 08:45 |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4.56.***.***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180.65.***.***
ㅇㅇ 사람을 사냥감으로 보는거라 살처분 해야함 | 26.06.03 16:46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2.108.***.***
옛날 짤이지만 개경련 일으키는거 웃기면서도 불쌍해ㅋㅋ | 26.06.03 17:02 | | |
(IP보기클릭)61.83.***.***
개시원~ | 26.06.03 18:05 | | |
(IP보기클릭)221.160.***.***
도구를 사용하는 인간을 우습게 보지마라~ 원샷 원킬이네... | 26.06.03 19:03 | | |
(IP보기클릭)125.129.***.***
얻어맞고 나서 파들파들 떠는거 보니 핀포인트로 제대로 맞았나보다. | 26.06.03 19:37 | | |
(IP보기클릭)112.147.***.***
일본 곰도 많이 불쌍해? | 26.06.03 20:04 | | |
(IP보기클릭)61.83.***.***
사람 공격하는 ㄱㅅㄲ는 죽어야지 | 26.06.03 21:03 | | |
(IP보기클릭)123.215.***.***
사운드가 필요 | 26.06.04 02:02 | | |
(IP보기클릭)118.235.***.***
자세히보니까 두마리를 원샷으로 죽였네 | 26.06.04 10:52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80.65.***.***
천만다행이도 우리나라는 함 내가 우리나라 모든 도서지방을 대표해서 말은 못하지만, 상대적 행정력이 모자란 곳은 대응이 늦을 수 밖에 없거나 심각하면 무대응이라, 어느정도의 읍이나 면 단위이면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개들이 무리를 이루기 전에 포획하드라. | 26.06.03 16:49 | | |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4.49.***.***
(IP보기클릭)211.250.***.***
(IP보기클릭)219.241.***.***
(IP보기클릭)89.147.***.***
(IP보기클릭)122.199.***.***
들개 ㅅㄲ들은 진짜 싹 다 잡아죽여야한다 진짜 사람 죽는다고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24.***.***
(IP보기클릭)182.221.***.***
(IP보기클릭)59.27.***.***
(IP보기클릭)183.99.***.***
(IP보기클릭)211.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