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엄만 좋겠다, 맨날 한가해서." [17]


profile_image_default
(3178341)
115 | 17 | 31961 | 비추력 9502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7
1
 댓글


(IP보기클릭)125.137.***.***

BEST
너랑 사는 시점에서 한가로울 수가 없다
26.06.03 16:24

(IP보기클릭)221.161.***.***

BEST
엄마가 오전일과 집안일 아이돌보기 다 끝내고 겨우 누워서 한숨자는데 저 소리들으면 열받지 ㅋㅋㅋㅋㅋㅋㅋ
26.06.03 16:30

(IP보기클릭)218.101.***.***

BEST
사실 고테츠 정도면 진짜 열심히 사는거긴 함...
26.06.03 16:25

(IP보기클릭)58.29.***.***

BEST
가족들 보면 절대 한가하지 않아...
26.06.03 16:26

(IP보기클릭)211.199.***.***

BEST
사고치는데에도 열심이라는게 문제
26.06.03 16:31

(IP보기클릭)110.70.***.***

BEST
여름방학 풀로 즐기고 개학일 되자마자 전신 피로골절 나는거 보면...
26.06.03 16:28

(IP보기클릭)1.223.***.***

BEST
4남매에 아빠 엄마 할아버지 하면 7인가족
26.06.03 16:31

(IP보기클릭)125.137.***.***

BEST
너랑 사는 시점에서 한가로울 수가 없다
26.06.03 16:24

(IP보기클릭)218.101.***.***

BEST
사실 고테츠 정도면 진짜 열심히 사는거긴 함...
26.06.03 16:25

(IP보기클릭)110.70.***.***

BEST
Quroi
여름방학 풀로 즐기고 개학일 되자마자 전신 피로골절 나는거 보면... | 26.06.03 16:28 | | |

(IP보기클릭)211.199.***.***

BEST
Quroi
사고치는데에도 열심이라는게 문제 | 26.06.03 16:31 | | |

(IP보기클릭)110.8.***.***

헥사바론
개학 일주일전에 이렇게 끝낼순 없다고 일본 열도를 헤엄쳐서 한바퀴 돌고 근육질 몸으로 돌아온 뒤 개학날 12시 되자마자 쓰러졌던가ㅋㅋ | 26.06.04 04:21 | | |

(IP보기클릭)58.29.***.***

BEST
가족들 보면 절대 한가하지 않아...
26.06.03 16:26

(IP보기클릭)115.138.***.***

친구 엄마(진엄마)에 비하면 한가하긴 하지ㅋㅋㅋㅋㅋㅋ
26.06.03 16:29

(IP보기클릭)223.38.***.***

여기 엄마는 진짜 열심히 하지
26.06.03 16:30

(IP보기클릭)221.161.***.***

BEST
엄마가 오전일과 집안일 아이돌보기 다 끝내고 겨우 누워서 한숨자는데 저 소리들으면 열받지 ㅋㅋㅋㅋㅋㅋㅋ
26.06.03 16:30

(IP보기클릭)58.226.***.***

애들 학교 보낼때가 그나마 널널한 시간
26.06.03 16:31

(IP보기클릭)1.223.***.***

BEST
4남매에 아빠 엄마 할아버지 하면 7인가족
26.06.03 16:31

(IP보기클릭)121.131.***.***

캐런7
예비사위도 있음 | 26.06.03 17:29 | | |

(IP보기클릭)221.150.***.***

진짜로 한가했다해도 네가 온 이상 전쟁이잖아
26.06.03 16:37

(IP보기클릭)211.195.***.***

저 상태면 일단 한번 방전 온 거 맞음
26.06.03 16:45

(IP보기클릭)118.235.***.***

대충 샤를리즈테론 딸이 엄마는 집에서 뭐해 나는 하루종일 학교에서 공부했다고 하는짤
26.06.03 20:14

(IP보기클릭)211.36.***.***

저건 고테츠가 뒤지게 처맞아도 할 말 없엇음
26.06.03 20:36

(IP보기클릭)59.30.***.***

애가 자고있다 격전을 끝내고 일시휴전중임
26.06.04 00: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