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세계 최고의 저격수라는 시모 헤위해의 진실.jpg [60]


profile_image_default


(5203561)
227 | 60 | 37841 | 비추력 6567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0
1
 댓글


(IP보기클릭)110.35.***.***

BEST
아무튼 다죽이면 저격
26.06.03 16:07

(IP보기클릭)175.196.***.***

BEST
대부분의 묘사가 기관단총 긁었다 라고 끝나는거봐서는 걍 난입해서 다죽이고 도망치던 유격전고수
26.06.03 16:10

(IP보기클릭)14.42.***.***

BEST
아무튼 노리고 쐈으니까 저격!
26.06.03 16:06

(IP보기클릭)118.235.***.***

BEST
개쩌는 저격수가 아닌 그냥 인간병기 그 자체
26.06.03 16:09

(IP보기클릭)183.99.***.***

BEST
싹다 죽이면 암살이여
26.06.03 16:07

(IP보기클릭)61.39.***.***

BEST
괜히 백색 사신, 백사병이라는 별명이 붙은게 아니네 ㅋㅋㅋ
26.06.03 16:09

(IP보기클릭)140.248.***.***

BEST
거리가 있었는가? - yes 조준을 했는가? - yes 저격 맞네(?)
26.06.03 16:09

(IP보기클릭)14.42.***.***

BEST
아무튼 노리고 쐈으니까 저격!
26.06.03 16:06

(IP보기클릭)110.35.***.***

BEST
아무튼 다죽이면 저격
26.06.03 16:07

(IP보기클릭)175.115.***.***

ELEMENTALMASTER
싹다 죽이면 어디서 쏜지 아는 사람 없으니 저격임 | 26.06.03 16:11 | | |

(IP보기클릭)1.233.***.***

ELEMENTALMASTER
그냥 쏘면 거리 상관없이 저격 | 26.06.03 16:12 | | |

(IP보기클릭)183.99.***.***

BEST
싹다 죽이면 암살이여
26.06.03 16:07

(IP보기클릭)223.38.***.***

개인적으로 총쏘는겜에서 저격총보단 기관단총이 더 좋았어
26.06.03 16:09

(IP보기클릭)1.11.***.***

암살자의 철칙 하나 목격자는 남기지 않는다
26.06.03 16:09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6490905776
종군기자 : 예? | 26.06.03 16:10 | | |

(IP보기클릭)39.116.***.***

데드풀!
너도 예외는 아니다. 젠장. 탄이 떨어졌군. 꺼져라. | 26.06.03 16:11 | | |

(IP보기클릭)125.128.***.***

데드풀!
'규칙에 예외를 둘순 없어요. 미안해요 종군기자' | 26.06.03 16:11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개쩌는 저격수가 아닌 그냥 인간병기 그 자체
26.06.03 16:09

(IP보기클릭)221.161.***.***

스나이퍼가 아니라 칼이 좀 긴 어쌔신이었구만
26.06.03 16:09

(IP보기클릭)61.39.***.***

BEST
괜히 백색 사신, 백사병이라는 별명이 붙은게 아니네 ㅋㅋㅋ
26.06.03 16:09

(IP보기클릭)14.37.***.***

루리웹-2245245477
사신 : 혹시 영거리 저격이라고 아니? 적 : 엨!? | 26.06.03 18:39 | | |

(IP보기클릭)140.248.***.***

BEST
거리가 있었는가? - yes 조준을 했는가? - yes 저격 맞네(?)
26.06.03 16:09

(IP보기클릭)117.123.***.***


저격 중
26.06.03 16:10

(IP보기클릭)175.196.***.***

BEST
대부분의 묘사가 기관단총 긁었다 라고 끝나는거봐서는 걍 난입해서 다죽이고 도망치던 유격전고수
26.06.03 16:10

(IP보기클릭)118.235.***.***

PzKpfw_V
주로 명령체계 지휘인원을 저격해서 소련군이 패닉왔을때 그당시 연사력이 매우빠른 수오미로 갈겨서 적이 여러명 있는거처럼 기만전술을 주로했다고함 | 26.06.03 16:14 | | |

(IP보기클릭)118.235.***.***

PzKpfw_V
기관단총이라니…ㅁㅊ;; | 26.06.03 16:15 | | |

(IP보기클릭)118.235.***.***

역시 환핀대전 참전용사의 후예
26.06.03 16:10

(IP보기클릭)211.234.***.***

멀가중 멀가중 멀중가중
26.06.03 16:10

(IP보기클릭)59.171.***.***

??: 헉 시발 누구ㅇ(탕)
26.06.03 16:10

(IP보기클릭)180.65.***.***

지근거리에서 터진 수류탄 때문에 얼굴도 만신창이셨더만
26.06.03 16:11

(IP보기클릭)175.205.***.***

Bunnings
ㅇㅇ 말년에 유탄에 피격되어 턱이 날아가는 큰 부상 당하셨는데, 국가영웅을 죽게 내버려둘 수 없던 핀란드에서 외국에서 의사 모셔와서 혼신의 힘을 다해 수술해서 다행히 살아나심. 이후에 꽤 장수했던걸로 | 26.06.03 16:14 | | |

(IP보기클릭)118.235.***.***

방문판매원mk2
이후 저격수 양성 고문으로 일했다고 하더라 | 26.06.03 16:15 | | |

(IP보기클릭)14.37.***.***

방문판매원mk2
헐..ㄷㄷㄷ 그럼 살아나긴 했어도 평생 고생하면서 사셨겠다 ㄷㄷㄷ | 26.06.03 18:40 | | |

(IP보기클릭)118.235.***.***

참고로 시모 헤위해의 진짜 강점은 미친듯한 적응력과 대기였음 눈속에서 암살하려고 30일동안 같은곳에 있으면서 소련군이 지나가도 눈치못챌정도로 엄청난 위장력을 보여줌
26.06.03 16:11

(IP보기클릭)223.39.***.***

네라이우츠제
26.06.03 16:12

(IP보기클릭)211.235.***.***

조준하고 쏴죽였으면 그게 저격이지 암 아암
26.06.03 16:12

(IP보기클릭)180.229.***.***

냥꾼출신이라 100-200미터 저격을 잘하는듯 조선 포수들도 화승총가지고 호랑이도 한방에 잡았다니
26.06.03 16:1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7.111.***.***

목격자가 없으면 암살이고 저격인거야!!
26.06.03 16:15

(IP보기클릭)221.154.***.***

무려 100m 까지 접근해서 들키든 안들키든 무조건 죽이고 극한의 환경속에서 항상 살아돌아옴 <<< 이게 더 무서움
26.06.03 16:15

(IP보기클릭)118.235.***.***

가다라나마사바
슈류탄으로 주위분산시키고 수오미로 갈겨서 매우많은 적한테 기습당했다고 판단하게 만들어서 패닉오게 만들었음 | 26.06.03 16:16 | | |

(IP보기클릭)218.49.***.***


조금 찾아보니, - 해위해는 100일이 조금 넘는 기간 동안 542명을 사살... - 1939년 12월 21일 하루 동안, 해위해는 25명을 사살... - 1940년 3월 6일, 소련군이 쏜 유탄이 지근거리에서 폭발하여 파편이 턱에 명중, 리타이어... (= 총상이 아닌 파편상) (그리고 1주일 지난 1940년 3월 13일 겨울전쟁 종료...) 와...
26.06.03 16:16

(IP보기클릭)118.235.***.***

Alter_Garden
더욱 놀라운점은 전부 걍 가늠좌로 사격해서 저격함 스코프는 햇빛이 반사되서 들키기 쉽다고 장착을 안했음 | 26.06.03 16:18 | | |

(IP보기클릭)211.234.***.***

CHAT-GPT
그리고 주요 보급로나 이런 걸 러시아군이 장악한 상태라, 식량이든 탄약이든 루팅과 긴빠이로 싸웠을거라는게 거진;;; | 26.06.03 16:25 | | |

(IP보기클릭)211.234.***.***

CHAT-GPT
원래 가난한 사냥꾼 출신이라... 지금도 그렇지만 당시 스코프가 최첨단+고가의 물건이라 구경도 못해봤을텐데 평생 안쓰던 물건 쓰라고 지급하면 도리어 적응 안되서 거추장스러웠겠지. | 26.06.03 19:19 | | |

(IP보기클릭)118.235.***.***

0079
ㄴㄴ 오히려 군에서 보급해준다고 해도 헤위해가 거부함 눈반사광에 스코프가 매우 잘보여서 자기 가르치던 후임들한테도 스코프를 지양하고 가능좌로 맞추는걸 권장했을정도임 애초에 보인도 역저격 할때 스코프 반사광 보고 저격했다고 할정도였으니 어지간히 스코프를 싫어했나봄 | 26.06.03 19:51 | | |

(IP보기클릭)122.35.***.***

그 기관단총이 수오미였나
26.06.03 16:18

(IP보기클릭)211.234.***.***

Neurlst
ㅇ ㅇ | 26.06.03 19:19 | | |

(IP보기클릭)59.20.***.***

사실 저격에는 거리가 상관없긴 했는데 총도 좋아지고 관측장비도 좋아지니 ㅋㅋ
26.06.03 16:19

(IP보기클릭)125.181.***.***

악총으로쏘는건다잘해위해 상병님!
26.06.03 16:21

(IP보기클릭)180.228.***.***

멀가중의 달인이시구만 더불어 은신술 만렙이고
26.06.03 16:22

(IP보기클릭)114.205.***.***

들키고도 매번 찾아낸 놈을 죽이며 살아남았다는 뜻이니...
26.06.03 16:23

(IP보기클릭)182.227.***.***

기관단총 200킬이면 그냥 람보나 터미네이터 아님? ㄷㄷ
26.06.03 16:53

(IP보기클릭)59.18.***.***

슈퍼솔저가 별거냐 저런 양반이 슈퍼솔저지
26.06.03 17:27

(IP보기클릭)211.213.***.***

람보였냐고 ㄷㄷ;
26.06.03 17:30

(IP보기클릭)211.234.***.***

핀란드가 러시아침공 막은거 보면 대딘하더만
26.06.03 17:32

(IP보기클릭)125.133.***.***

진짜 인간병기네
26.06.03 17:42

(IP보기클릭)211.34.***.***

총소리를 들은 애들을 다 죽이면 저격 맞지
26.06.03 17:56

(IP보기클릭)118.223.***.***

더 무섭네...
26.06.03 19:13

(IP보기클릭)58.238.***.***

그냥 존윅이자나 ㄷㄷㄷ
26.06.03 19:19

(IP보기클릭)211.58.***.***

저격은 멀리서 쏜다는게 아니라 몰래 쏜다는 뜻이기 때문에 가까이서 쏘는 것도 저격임
26.06.03 19:45

(IP보기클릭)221.142.***.***

저격 수준이 아니라 걍 괴물인거잖아?
26.06.03 22:05

(IP보기클릭)124.53.***.***

솔리드 스네이크?
26.06.03 22:13

(IP보기클릭)211.235.***.***

연방의 하얀악마의 모티브라죠
26.06.03 22:32

(IP보기클릭)143.44.***.***

나 저거 알아 어쌔신 크리드식 암살이잖아. 다 죽여서 목격자가 없게되면 암살
26.06.04 02:55

(IP보기클릭)116.47.***.***

근거리 저격을 한다->적이 찾아내러 다가온다->기관단총으로 사살 근딜 원딜 다 가능한 괴수
26.06.04 04:59

(IP보기클릭)169.214.***.***

스나이퍼엘리트 게임 생각나네... 취지는 몰래가서 암살인데 가다가 들켜서 무쌍찍음 ㅋㅋㅋ
26.06.04 14:33

(IP보기클릭)211.235.***.***

상대편에선 이를 갈았을것 같네..
26.06.04 15:0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