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제과점 운영하는 엄마가 성경 모양 케이크 주문받음.jpg [43]


profile_image_default


(5908157)
114 | 43 | 33578 | 비추력 101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3
1
 댓글


(IP보기클릭)175.209.***.***

BEST
자르기 뭣할정도로 잘만드셨네
26.06.03 16:05

(IP보기클릭)211.234.***.***

BEST
자르면 벌받을거같아
26.06.03 16:07

(IP보기클릭)211.234.***.***

BEST
베드로야 넌 내 생일 케이크를 세번 자를 것이다
26.06.03 16:08

(IP보기클릭)106.101.***.***

BEST
퀄리티가 엄청나서 지나가던 악마들 다 퇴마될듯
26.06.03 16:08

(IP보기클릭)211.106.***.***

BEST

이런 뜻이래
26.06.03 16:12

(IP보기클릭)119.66.***.***

BEST
???: 와 맛도 정말 성경맛이에요!
26.06.03 16:07

(IP보기클릭)118.235.***.***

BEST
책모양의 케이크에서 ㄹㅇ 성스러운 무언가를 만드셨넼ㅋㅋ
26.06.03 16:08

(IP보기클릭)175.209.***.***

BEST
자르기 뭣할정도로 잘만드셨네
26.06.03 16:05

(IP보기클릭)14.43.***.***

벗바
어우 자르는순간 신성모독될거같은 비쥬얼인데.. | 26.06.03 16:08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자르면 벌받을거같아
26.06.03 16:07

(IP보기클릭)119.66.***.***

BEST
???: 와 맛도 정말 성경맛이에요!
26.06.03 16:07

(IP보기클릭)58.120.***.***

밑바닥슬라임
(대충 성경책 뜯어먹은 바둑이 훈화) | 26.06.03 16:07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베드로야 넌 내 생일 케이크를 세번 자를 것이다
26.06.03 16:08

(IP보기클릭)106.101.***.***

BEST
퀄리티가 엄청나서 지나가던 악마들 다 퇴마될듯
26.06.03 16:08

(IP보기클릭)118.235.***.***

와...퀄 ㄷㄷ
26.06.03 16:08

(IP보기클릭)118.235.***.***

BEST
책모양의 케이크에서 ㄹㅇ 성스러운 무언가를 만드셨넼ㅋㅋ
26.06.03 16:08

(IP보기클릭)59.27.***.***

와 그림이나 글자는 프린트도 되나 보네
26.06.03 16:08

(IP보기클릭)223.38.***.***

주문한 사람 기분은 어떨까
26.06.03 16:08

(IP보기클릭)14.43.***.***

나이트체이서
처음엔 좋아하다가 이게 먹어야하는 음식이란걸 깨닿고 곤란해졌을듯ㄱ | 26.06.03 16:10 | | |

(IP보기클릭)182.224.***.***

나이트체이서
주문한거랑 다르게 생겼어요. | 26.06.03 17:44 | | |

(IP보기클릭)218.52.***.***

성경케익 강화성공
26.06.03 16:08

(IP보기클릭)211.209.***.***

근데 저 구절은 무슨 말일까
26.06.03 16:08

(IP보기클릭)211.106.***.***

BEST
Hortensia_

이런 뜻이래 | 26.06.03 16:12 | | |

(IP보기클릭)211.209.***.***

루리웹-9653264731
오 고마워용 | 26.06.03 16:14 | | |

(IP보기클릭)106.101.***.***

Hortensia_
주님 당신 사랑의 빛과 은총이 제 삶 속에 항상 머물게 하소서 이냐시오 라는 세례명으로 5월 30일에 세례 받은 사람한테 드리는 선물인가봄 | 26.06.03 16:14 | | |

(IP보기클릭)14.35.***.***

루리웹-9653264731
먹을거에 넣을만한 구절도 맞춰서 넣었네. 디테일 미쳤다. | 26.06.03 16:14 | | |

(IP보기클릭)83.110.***.***

우와......
26.06.03 16:09

(IP보기클릭)112.148.***.***

반대 경우인 케이크들이 인터넷에 종종 올라오던데 ㅋㅋ
26.06.03 16:09

(IP보기클릭)112.169.***.***

ㄷㄷ
26.06.03 16:09

(IP보기클릭)118.235.***.***

와 맛있어보이는데 칼을 어디에 대어야하나
26.06.03 16:09

(IP보기클릭)58.127.***.***

가격은 은화 30개라고 한다.
26.06.03 16:09

(IP보기클릭)58.29.***.***

사문난적
은하30개면 유다가 예수판 값이잖아 ㅋㅋㅋㅋㅋㅋ | 26.06.03 16:16 | | |

(IP보기클릭)124.53.***.***

사문난적
그건 좀 곤란한 가격인데!! | 26.06.03 16:25 | | |

(IP보기클릭)112.159.***.***

케잌칼로 페이지를 넘겼더니 요한묵시록과 함께 재림예수라고 하는 인물의 사진이 나오는데...
26.06.03 16:10

(IP보기클릭)117.111.***.***

한방에 악마도 성불하는 퇴마케잌!!
26.06.03 16:11

(IP보기클릭)124.50.***.***

뭐이리 잘 만들었어 했는데 원문이 스페인어 인거 보니까 진짜 모태신앙이셧나보다
26.06.03 16:11

(IP보기클릭)211.235.***.***

주문한 사람이 오히려 황송해서 못 건드리겠다ㅋㅋㅋ
26.06.03 16:1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1.137.***.***

26.06.03 16:16

(IP보기클릭)39.7.***.***

예수님 살과 피도 먹는데 말씀이 적힌 종이 정도야!
26.06.03 16:16

(IP보기클릭)124.60.***.***

글씨는 합성같아 보이는데 곡면인데 글씨는 너무 반듯함
26.06.03 16:17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0499586715
내가 보기에는 글씨는 코팅지 같은데에 써놓은거같음 | 26.06.03 16:33 | | |

(IP보기클릭)118.235.***.***

먹기에는 너무 아까운데
26.06.03 16:18

(IP보기클릭)175.198.***.***

원래 샘플도 십자가를 잘라서 먹어야 하는데 실제로 만든건 예수를 잘라야 하잖아 ㄷㄷㄷ 그림과 글자는 떼네는 방식인가.
26.06.03 17:37

(IP보기클릭)112.152.***.***

맨 위에는 프린트 된 종이 같다
26.06.03 18:08

(IP보기클릭)39.116.***.***

못먹겠는데 ㅋㅋㅋㅋ
26.06.03 19:38

(IP보기클릭)210.95.***.***

말 그대로 장인이시네
26.06.03 19:53

(IP보기클릭)116.46.***.***

어떻게 만든거야???
26.06.03 19:59

(IP보기클릭)14.39.***.***

제가 사진처럼 해달랬잖아요!
26.06.03 20:03

(IP보기클릭)106.246.***.***

아 오른쪽이 만든거였어? ㄷㄷ
26.06.04 08:25

(IP보기클릭)118.235.***.***

저거 자르는 순간 하늘 갈라지면서 빛 쏟아진다
26.06.04 10:0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